방문·이용

홈으로

프린트 공유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블로그 아이콘 카카오톡 아이콘

  >  방문·이용  >  편의서비스  >  장애인·국가유공자 이용안내  >  공간별 이동 안내

공유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블로그 아이콘

장애인·국가유공자 이용안내

  • 유공자의 공연전시 관람 시 우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장애인과 국가유본 혜택은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과 장애인 복지법에 따른 권장사항으로 각 공연과 전시마다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연, 전시의 상세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공간별
이동안내

공간별 이동안내

* 각 공간별 이동에 대한 안내는 경비본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02-580-1887)

음악당

음악당 제1주차장의 지하주차장 연결통로에 설치 되어 있는 휠체어 리프트를 사용하여 음악당 음악당 1층 로비 또는 1층 객석으로 이동하실 수 있으며 로비 중앙에 설치되어 있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각 층의 객석으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음악당 이미지

오페라하우스

자유소극장 또는 미술관 앞 광장으로 통행을 위해 지하 1층 입구에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으며, 오페라극장, CJ 토월극장, 음악당 앞 광장 이용자는 건물 중앙에 설치되어 있는 엘리베이터 2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 이미지

미술관·야외광장

미술관 지하의 제2주차장 출구에 설치되어 있는 경사로를 이용하여 미술관, 음악광장, 계단광장으로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미술관에서는 신체 장애인들의 전시관람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휠체어를 무료로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미술관·야외광장 이미지

서울서예박물관

각 층이 평면으로 되어 있어 건물 내에 설치되어 있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전시관람 및 각종 자료 열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서예박물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