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대관

홈으로 홈으로

프린트 공유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블로그 아이콘 카카오톡 아이콘

홈으로   >  공간·대관  >  입장권 운영안내  >  공연·전시 홍보 서비스 안내

공유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블로그 아이콘

공연·전시 홍보 서비스 안내

  • 예술의전당은 대관자 여러분들의 원활하고 효율적인 매표시스템 운영을 위하여(주)인터파크를 위탁 판매대행사로선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주)인터파크 시스템 이용하면서 불편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예술의전당 고객마케팅부(02-580-1350~1352/sac@sac.or.kr)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자 여러분의 매표 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예술의전당 회원제 활용> 공연ㆍ전시 홍보 서비스 안내

  • 1.
    목적
    • 1)

      예술의전당 유ㆍ무료회원제를 활용한 적극적인 공연ㆍ전시 홍보

    • 2)

      신속한 공연ㆍ전시 정보 및 다양한 부가 혜택 안내

  • 2.
    회원혜택별 예술의전당 제공 홍보서비스 안내 (뉴스레터 서비스 2020.7.1. 종료)

유료회원(골드,블루,그린) 대상

회원혜택별 예술의전당 제공 홍보서비스 안내 : 유료회원(골드,블루,그린) 대상 표
구 분 내 용
문자 (SMS) ① 선예매 안내 유료회원 1만4천명 대상(2020.6 기준)
* 티켓오픈 홍보배너 노출
② 공연ㆍ전시 홍보 유료회원 또는 동일 장르 관람자 등 타깃 대상 협의 가능
홈페이지 ③ 티켓 페이지 싹(SAC)딜 유료회원 대상 특별할인가 판매(11시~13시)
한정 좌석 타임세일 특가 판매
④ 참여·공감·이용 이벤트 무대리허설 참관, 백스테이지 투어, 특강
프리렉쳐, 사인회 등
⑤ 회원가입 페이지 (이달의 혜택) 골드회원 프로그램북 교환권 사용(1인 1회 1부)
회원이벤트
SNS ⑥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연, 전시안내 및 이벤트 홍보
(회원이벤트 연계 및 회원 대상 특별혜택 제공시)
  • 예술의전당 유료회원 대상 선예매 혜택 및 골드회원 최고할인율을 제공할 경우에 한하여
    ①의 혜택 제공하며, ②~⑥의 혜택은 회원담당자와 협의 가능 (02-580-1392, 1395)

공익회원(무료) 및 신규회원 대상

회원혜택별 예술의전당 제공 홍보서비스 안내 : 공익회원(무료) 및 신규회원 대상 표
구 분 내 용
홈페이지 ① (공익회원제) 40% 할인 싹틔우미회원(만7세~24세), 노블회원(70세 이상)
* 회원 본인에 한함
② (공익사업) 당일할인티켓 공연 당일 잔여좌석 또는 일부 등급 대상
특별할인가(만원, 오천원) 판매
기타 ③ 티켓 바터 신규회원 대상 프로모션 티켓 협찬
  • 티켓 협찬의 경우 협업내용에 따라 문자(SMS), 현장, 홈페이지 등 홍보범위 별도 협의

  • 3.

    세부내용

문자(SMS) 홍보

문자(SMS) 홍보 세부내용
구 분 내 용
선예매
안내
발송건수 약 14,000건/회(2020.6 기준)
발송횟수 1회
발송조건
  • 유료회원 선예매 제공

  • 골드회원 최고할인율 제공

신청방법
  • 공간별 검인담당자와 선예매 일정 협의

  • 인터파크 티켓매니저에게 공연등록의뢰 시 회원 선예매 신청
    *상위 발송조건 미충족 시 재신청하여도 문자 발송 불가

신청마감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발송일 차주(次週) 화요일 일괄 발송

* 신청 마감일 이후 요청건 발송 불가

공연ㆍ전시
홍보
발송조건
  • 유료회원 특별 할인가 및 혜택 제공

  • 특정 회원층 대상 특별혜택 제공 시 단독 문자 발송 협의 가능

신청방법 회원담당자와 세부내용 협의 필수
발송일 선예매 안내문자 발송일과 동일(발송조건②의 경우 예외)

회원혜택 연계 홈페이지 내 공연·전시 배너 게시(무료)

회원혜택 연계 홈페이지 내 공연·전시 배너 게시(무료) 세부내용
구 분 내 용
싹(SAC)딜
  • 전용페이지 내 포스터 등 이미지

  • 참여주간 홈페이지 배너

회원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