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유ㆍ무료회원제를 활용한 적극적인 공연ㆍ전시 홍보
신속한 공연ㆍ전시 정보 및 다양한 부가 혜택 안내
구 분 | 내 용 | ||
---|---|---|---|
문자 (SMS) | ① 선예매 안내 | 유료회원 1만4천명 대상(2020.6 기준) * 티켓오픈 홍보배너 노출 |
|
② 공연ㆍ전시 홍보 | 유료회원 또는 동일 장르 관람자 등 타깃 대상 협의 가능 | ||
홈페이지 | ③ 티켓 페이지 | 싹(SAC)딜 | 유료회원 대상 특별할인가 판매(11시~13시) 한정 좌석 타임세일 특가 판매 |
④ 참여·공감·이용 | 이벤트 | 무대리허설 참관, 백스테이지 투어, 특강 프리렉쳐, 사인회 등 |
|
⑤ 회원가입 페이지 (이달의 혜택) | 골드회원 프로그램북 교환권 사용(1인 1회 1부) 회원이벤트 |
||
SNS | ⑥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 공연, 전시안내 및 이벤트 홍보 (회원이벤트 연계 및 회원 대상 특별혜택 제공시) |
예술의전당 유료회원 대상 선예매 혜택 및 골드회원 최고할인율을 제공할 경우에 한하여
①의 혜택 제공하며, ②~⑥의 혜택은 회원담당자와 협의 가능 (02-580-1392, 1395)
구 분 | 내 용 | |
---|---|---|
홈페이지 | ① (공익회원제) 40% 할인 | 싹틔우미회원(만7세~24세), 노블회원(70세 이상) * 회원 본인에 한함 |
② (공익사업) 당일할인티켓 | 공연 당일 잔여좌석 또는 일부 등급 대상 특별할인가(만원, 오천원) 판매 |
|
기타 | ③ 티켓 바터 | 신규회원 대상 프로모션 티켓 협찬 |
티켓 협찬의 경우 협업내용에 따라 문자(SMS), 현장, 홈페이지 등 홍보범위 별도 협의
세부내용
구 분 | 내 용 | |
---|---|---|
선예매 안내 |
발송건수 | 약 14,000건/회(2020.6 기준) |
발송횟수 | 1회 | |
발송조건 |
|
|
신청방법 |
|
|
신청마감 |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 |
발송일 | 차주(次週) 화요일 일괄 발송
* 신청 마감일 이후 요청건 발송 불가 |
|
공연ㆍ전시 홍보 |
발송조건 |
|
신청방법 | 회원담당자와 세부내용 협의 필수 | |
발송일 | 선예매 안내문자 발송일과 동일(발송조건②의 경우 예외) |
구 분 | 내 용 |
---|---|
싹(SAC)딜 |
|
회원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