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이용

홈으로

프린트 공유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블로그 아이콘 카카오톡 아이콘

  >  방문·이용  >  전당소식  >  보도자료

공유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블로그 아이콘

보도자료

예술의전당-서울문화재단 MOU 체결, 서울시 문화 예술 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6.9)




예술의전당-서울문화재단 MOU 체결
서울시 문화 예술 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왼쪽) 장형준 예술의전당 사장  /  (오른쪽) 이창기 서울문화재단 대표이사     


예술의전당(사장 장형준)은 6월 9일(금) 오후 4시 예술의전당에서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이창기)와 서울시 문화예술분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장형준 예술의전당 사장과 이창기 서울문화재단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이 자리에서 서울시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우수 문화예술 서비스를 위한 콘텐츠 개발 및 사업화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한 콘텐츠 상호교류 ▲기타 양 기관이 주관하는 문화사업에 대한 상호 교류 등의 협력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예술의전당은 서울문화재단이 정기공모를 통해 선정하여 지원하고 있는 서울장애예술창작센터 13기 입주작가들의 기획 전시를 지원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문화예술 자원을 교류하고 우수 문화예술 서비스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장형준 예술의전당 사장은 “서울문화재단과 예술의전당이 보유한 최고의 문화예술 콘텐츠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양 기관이 협력하여 문화예술 저변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