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르의 음악가들 & 마크 민코프스키 아마데우스 2024 : 모차르트 갈라 & 주피터 - 천재, 최후의 교향곡
Les Musiciens
du Louvre & Marc MINKOWSKI
루브르의 음악가들 & 마크 민코프스키
AMADEUS 아마데우스 2024
MOZART SERIES 모차르트 시리즈
Symphony 심포니
Concerto 콘체르토
Opera 오페라
세계적 명문 프랑스 오케스트라 루브르의 음악가들
바로크 시대부터 고전 시대의 모차르트,
낭만 시대와 바그너 오페라까지 완벽한 재연
넓은 스펙트럼의 레퍼토리
당시 스타일 그대로의 정통 음악을 시대악기로 재발견
40여년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프랑스 자부심, 루브르의 음악가들
전 세계 오페라 극장과 페스티벌에서 기념비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지휘자 마크 민코프스키
아마데우스 2024
모차르트 음악 최고의 정수를 만나게 된다.
모차르트 갈라 & 주피터- 천재, 최후의 교향곡 - 루브르의 음악가들 & 마크 민코프스키
Mozart Gala & Jupiter – Genius, The
Last Symphony
모차르트의 대표적인 다폰테 대본의 대중적인 오페라 코지판뚜떼와 피가로의 결혼를 비롯한 오페라 티토왕의 자비, 징슈필 작품들의 하이라이트 공연 프로그램과 모차르트의 성악곡의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콘서트 아리아들로
이 시대 최고의 모차르트를 연주하는 루브르의 음악가들의 연주가 세계적인 성악가들의 조우를 보여준다. 이번
한국 투어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마지막 교향곡 `주피터` 를 통해 진정한 모차르트 연주의 재연과 그의 최고의 작품을 통해 모차르트가 우리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 Mozart
Opera Gala 오페라 갈라 : 극장
지배인, 차이데, 티토왕의 자비, 코지 판 뚜떼, 피가로의 결혼
Der Schauspieldirektor 극장 지배인
- Ouverture 서곡 -
Da schlägt die Abschiedsstunde 이미 작별의 시간이 다가왔어
La Clemenza di Tito 티토왕의 자비- Del più sublime soglio 가장
숭고한 왕좌에
Cosi fan tutte 코지 판 뚜떼 -
Fra gli amplessi 그의 가슴에 안겨
Le Nozze di Figaro 피가로의 결혼 - Non piu andrai 더 이상 날지 못하리
Zaide 차이데 - Ruhe sanft mein holdes Leben 쉬거라 평온하게 내 사랑아 - O selige Wonne! 오 축복받은 행복이여!
- Mozart
Concert Aria 모차르트 콘서트 아리아
"A te, fra tanti affanni" Aria
for Tenor - Davidde Penitente, K.469
“고통 중에 있는 자여” 테너 아리아 - 다윗의 회개, K469
"Per questa bella mano” Concert Aria
for Bass, K. 612
“이 아름다운 손에” 베이스
콘서트 아리아, K. 612
- Symphony
N. 41 “Jupiter” 심포니 41번 “주피터”
루브르의 음악가들 Les Musiciens du Louvre
지휘 마크 민코프스키 Conductor Marc MINKOWSKI
소프라노 카롤린 예스테트 Soprano Caroline
JESTAEDT
테너 송성민 Tenor Sungmin SONG
베이스 고경일 Bass Kyungil KO
루브르의
음악가들 Ls Musiciens du Louvre
1982년 마크 민코프스키가 설립한 루브르의 음악가들은 당시 시대
악기를 통해 바로크, 클래식, 낭만주의
레퍼토리를 그대로 재현합니다. 지난 40년
동안 오케스트라는 헨델, 퍼셀, 라모는
물론 하이든과 모차르트, 그리고 최근에는 바흐와 슈베르트의 작품을 재발견하여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또한 베를리오즈, 비제, 마스네, 오펜바흐 등 19세기 프랑스 음악에 대한 탁월한 해석으로도 유명하다.
베르사유 왕립 오페라에서 열린 헨델,글룩 갈라콘서트와 모차르트-다 폰테 3부작, 파리에서
열린 오펜바흐의 La Périchole, 베를린 국립 오페라에서 연주된 모차르트의 Mitridate 등을 선보인 풍부한 40주년
기념일 시즌에 이어 2023/2024 시즌에는 루브르의 음악가들은 막달레나 코제나(Magdalena KOZENA)가 타이틀 역할을 맡은 헨델의 알치나(Alcina) 콘서트
버전으로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에서 데뷔했다.
이탈리아 오라토리오 레퍼토리로 엑상 프로방스와 함부르크에서 헨델의 La
Resurrezione와 비엔나 오페레타로 마드리드의 레알극장l과 파리 셩제리제 극장에서
요한 슈트라우스의 La Chauve-Souris)에서 마크 민코프스키가 뛰어난 성악가 케스팅으로
젊은 가수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그의 지휘 아래 오케스트라는 헨델의 Concerti Grossi op. 3 전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파리 셩제리제극장에서 최근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메조 소프라노 Marina VIOTTI 와 함께하는 특별한 리사이틀을 가진다.
최근 발매 음반으로는 C 단조 미사(Pentatone, 2020), 크리스토프 콘치(Christoph
Koncz)와 함께한 5개의 바이올린 협주곡(Sony
Classical, 2020), 모차르트 초기 오페라 Mitridate(Warner
Classics, 2021) 등 모차르트를 위한 3개의 연속 앨범이 발매된
후 프랑스 바리톤 플로리앙 상페이(Florian SEMPEY) 함께 라모의 새로운 교향곡(Château de Versailles Spectacles, 2022), 최근 2024년 2월 Pentatone 레이블에서
헨델의 Alcina 가 발매되었다.
루브르의 음악가들은 프랑스 문화부,
Auvergne-Rhône-Alpes 지역 협의회, 기업 및 개인 후원자로부터
정기적인 지원을 받고 있으며, Deloitte France & Afrique francophone은 2023-2024 시즌을 지원한다.
지휘 마크 민코프스키 Conductor Marc
MINKOWSKI
프랑스를 대표하는 오케스트라 루브르의 음악가들과 Ré
Majeure 페스티벌의 예술 감독인 마크 민코프스키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잘츠부르크 모차르트 주간(Salzburg
Mozartwoche) 프로그램을 감독했으며 2016년부터 2021년까지 프랑스 보르도 국립오페라 극장장을 역임했다. 그는
또한 일본 가나자와 앙상블 오케스트라의 수석 지휘자이기도 했다.
그는 19세에 아주 어린 시절부터 지휘에 접근했고 바로크
음악의 부흥에 기여한 오케스트라인 루브르의 음악가들를 설립했으며 프랑스 레퍼토리와 헨델을 탐구한 후 모차르트, 로시니, 오펜바흐, 바그너등 낭만 시대 작곡가들을 다루었습니다.
그는 정기적으로 파리국립오페라와 파리의 오페라 코믹 극장, 셩제리제극장, 샤틀레극장에 초대되고 있다. 파리국립오페라에서 Platée, Idomeneo, La Flûte enchantée, Ariodante, Giulio
Cesare, Iphigénie en Tauride, Mireille, Alceste. 셩제리제극장에서 Sémélé, The Marriage of Figaro, Messiah, La Périchole. 샤틀레
극장에서 La Belle Hélène, La Grande-Duchesse, Carmen, Les
Fées. 오페라 코믹 극장에서 La Dame blanche, Pelléas et
Mélisande, La Chauve-Souris, Mârouf, Cendrillon, Manon 등의 작품을 지휘하였다. 더불어 프랑스 보르도 극장에서 Pelléas et
Mélisande, La Vie Parisienne, The Barber of Seville, Manon, Les Contes d’Hoffmann, Robert le diable 등의 작품을 지휘하였다.
엑상 프로방스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The Coronation of Poppea,
The Marriage of Figaro, The Abduction from the Seraglio, Idomeneo, Don
Giovanni, The Turk in Italy. 벨기에 브뤼셀 왕립 오페라에서 La
Cenerentola, Don Quixote, Les Huguenots, Le Trouvère. 스위스 제네바 오페라에서 Les Huguenots, La Juive. 취리히 오페라에서 Il Trionfo del Tempo, Giulio Cesare, Agrippina, Les Boréades,
Fidelio, La Favorite, 이태리 베니스에서 Le Domino
noir, 밀라노 라스칼라 극장 Lucio Silla, The Child and
the Sortilèges, The Spanish Hour. 스페인 바로셀로나 극장에서 Manon, 발렌시아에서 Les Contes d’Hoffmann, 베를린
국립 오페라에서 Robert the Devil, Il Trionfo del Tempo,
Mitridate, 잘츠부르크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Les Contes d’Hoffmann, Seraglio, Mitridate, Così fan tutte, Lucio Silla. 비엔나
국립 오페라에서 Hamlet, The Phantom Ship, Armide, Alcina. 네덜렌드
더치 오페라에서 Roméo et Juliette, Faust, Iphigénie au Tauride,
Aulide, Iphigenia, 영국 런던 코벤트 가든에서 Idomeneo,
La Traviata, Don Giovanni,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Don
Giovanni,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Pelléas et
Mélisande. 2023년 1월 그는 베르사유 왕립 오페라에서 이반 알렉상드르(Ivan Alexandre)의 연출로 모차르트의 다 폰테 3부작 오페라를 동시에 지휘하였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Richard Eyre, Klaus Michael Grüber, Vincent
Huguet, Laurent Pelly, Olivier Py, Dmitri Tcherniakov, Krzysztof
Warlikowski 등 세계 최고의 저명한 연출 감독과 함께 오페라를 공동 작업했습니다. 잘츠부르크 모차르트
주간(Salzburg Mozartwoche)의 일원으로 그는 모차르트의 신성한 레퍼토리 Davide Penitente, Requiem을 Barbabas 와 협력하여 승마 버전으로 발표, 헨델의 ‘메시아’ 밥 윌슨이 무대에 올린 무대)을 중심으로 독창적인 무대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또한 그는 미국 최고의 오케스트라(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 일본 오케스트라(도쿄 메트로폴리탄 심포니 오케스트라, 가나자와 오케스트라
앙상블), 러시아 오케스트라(마린스키 오케스트라, 러시아 국립 청소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및 현대
레퍼토리 연주회를 지휘 하였고, BBC 심포니 오케스트라, 버밍엄
시 심포니 오케스트라, 말러 챔버 오케스트라, 비엔나
필하모닉, 비엔나 심포니커,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 잘츠부르크, 베를린 필하모닉, 베를린
슈타츠카펠레, 베를린 도이치 심포니 오케스트라,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밤베르크 심포니커, 자르렌디셰
주립 오케스트라, SWR 심포니 오케스트라, 바젤
챔버 오케스트라, 피렌체 오월 음악제 관현악단, 스페인
국립 오케스트라, 프라하 필하모니아, 스웨덴
라디오 오케스트라, 핀란드 라디오 오케스트라, 유럽
챔버 오케스트라, 말러 챔버 오케스트라, 국회의사당
국립 오케스트라 및 루와르 강 투르 오케스트라등의 객원 지휘을 하였다.
2023/24 시즌 그는 스위스 제네바 국립 극장에서 베르디의 ‘Don Carlos’의 뉴프로덕션, 독일 함부르크 엘베필하모니에서 ‘Orphée aux Enfers’의 세미 스테이지 버전을 지휘할 예정이다. 그는
베를린 국립 오페라에서 모차르트의 뉴프로덕션 ‘The
Marriage of Figaro’, 'Don Giovanni', 그리고 루브르의
음악가들과 함께한 'Mitridate'를 연주한다.. 루브르의
음악가들과 헨델의 ‘Alcina’ 로 밀라노 라스칼라 극장에 초대되었으며, 마드리드의
레알극장과 파리의 셩제리제 극장에서 열린 요한 스프라우스의 오페레타 ‘Die Fledermaus 박쥐’를 연주하였다.
객원 지휘자로 베를린 필하모닉 카라얀 아카데미, 베를린 방송
교향악단, 브라운슈바이크 국립 오케스트라, 드레스덴
음악제 오케스트라 및 일본 가나자와 앙상블 오케스트라를 지휘할 예정이다.
소프라노 카롤린 예스테트 Soprano Caroline
JESTAEDT
브뤼셀에서 태어난 프랑스계 독일 소프라노 카롤린 에스테트는 브뤼셀 왕립 음악원, 베를린
한스 아이슬러 음악원, 비엔나 국립 음악원에서 성악을 전공했다. 석사 마지막 해인 2016년에 프랑스 리옹 오페라
스튜디오에 합류했다.
2016년에는 Arte 및 ORF(Austrian Broadcasting)와 공동으로 Songbook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Allegro Vivo Festival(Lower Austria)에서 솔리스트로
노래했다. 2013년 소피아에서 열린 제3회 휴고-볼프 국제가곡콩쿠르에서 2위, 2015년 네덜란드 엔스헤데 국제 듀오콩쿠르에서 수상했다.
2018년에는 파리 오페라 코믹에서 프랑스 최고 성악 콩쿠르 Voix Nouvelle 콩쿠르에서 입상하였으며, 보르도
국립 오페라에서는 보스망의 <피노키오>에서
요정 역을 맡았다.
2018-2019 시즌 동안 그녀는 룩셈부르크에서 Marzelline(Fidelio), 파리 Cité
de la Musique에서 Euridice(Monteverdi)와 Berio(Orfeo), 툴루즈 국립오페라에서 Najade(Ariadne
auf Naxos)를 불렀다. 2019-2022 시즌에는 그르노블, 파리, 보르도, 툴루즈, 쾰른, 함부르크에서 마크 민코프스키 지휘로 (Ariodante)를 불렀고, 폴 다니엘이 지휘하는
보르도 국립 오케스트라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에도 참여했다.
2021~2022 시즌에는 프랑스 투어(콩피에뉴, 투르쿠앵, 덩케르크, 렌, 브장송, 생세레등)를 Co[opéra]tive 와 함께 Anna(La Dame blanche de Boieldieu) 역을 맡았으며, 릴 국립 오페라에서 le Feu / la
Princesse / le Rossignol (L'Enfant et les Sortilèges)를 노래하였다.
최근 그녀는 베르사유 왕립 오페라 Love(Gluck의 Echo et Narcisse), 리모쥬 오페라 Noémie(Massenet의 Cendrillon), 베를린 국립 오페라 Ismene(Mitridate), 클레몽페렁과
랭스에서 Blonde (Die Entführung aus dem Serail)을 노래한다.
테너 송성민 Tenor Sungmin SONG
테너 송성민은 독일 자르브뤼켄 국립 오페라 극장 로시니 오페라 "윌리엄
텔” “아르놀드” 역할로 데뷔, 오페라가 TV를 통해 유럽전역 생중계 되었다.
2022/23 시즌에는
"베를린 코미쉐 오페라 하우스"에서 “드보르작
루잘카(왕자)" 노래 하였고, "스위스 바젤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베르디 레퀴엠", 독일 자르브뤼켄 국립극장에서
오페라 “돈 파스콸레" 오페레타 “박쥐", 독일 아우구스부르크 국립극장에서 “라 트라비아타", 독일 에센 알토 국립극장에서 “파우스트" 스위스 베른극장에서 “윌리엄 텔", 독일 막데부르크 국립극장에서 “투란도트", 독일 담슈타트 국립극장에서 "라 트라비아타"를 노래하였다. 콘서트 분야에서 베를린 방송국 오케스트라, 합창단과
함께 “Puccini Messa di Gloria” 밀라노 데뷔, 함부르크 엘브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Dvorak
Stabat Mater", "슈투트가르트 필하모니" 그리고 "International Bach Akademie" 와 "Puccini messa di gloria" CD 레코딩 및 콘서트, 뮌헨 Isarphilharmonie 에서 "Carmina Burana", 세계적인 지휘자이자 런던 필하모니 그리고
뮌헨 국립극장 음악감독인 "Vladmir Jurowski"와 2023년 5월에 뮌헨에서 콘서트를 노래하였다. 그리고 오스트리아 비엔나 Musikverein 황금홀에서
세계적인 소프라노 Olga Peretyatko와 함께 지휘자 Yutaka
Sado의 지휘아래 세번의 "Carmina Burana"를 노래하였다.
2023/24년 시즌 시작 테너 송성민은 크리스토프 포펜(Christoph Poppen)의 지휘 아래 "쾰른
챔버 오케스트라"와 함께 모차르트 미사 3곡을 CD로 녹음하였다. 그리고 독일 오스나브뤼크 국립극장에서 '라 트라비아타', 아우구스부르크 국립극장에서 '예브게니 오네긴', 국립오페라단과 한국에서 마술피리
타미노, 보훔 심포니오케스트라와 “ 드보르작
스타바트 마테"콘서트 투어 및 CD녹음을
노래하였다.
2023/24년 시즌에는 함부르크 엘브필하모니와 브레멘 콘서트하우스에서 "베르디 레퀴엠”,"베를린 코미쉐 오페라"에서 바그너의 방황하는 네덜란드인 (에릭)역할 데뷔 , 독일 아우구스부르크 국립극장에서 "The rake in progress”, Staatsphilharmonie
Rheinland-Pfalz 그리고 Hofer Symphoniker와 "베토벤 심포니 9번", 독일 함부르크 엘프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Janáček:
Glagolitische Messe", 스위스
바젤 심포니오케스트라 그리고 동독일 방송국 합창단과함께 루체른 그리고 바젤에서 “드보르작 스타바트
마테" 스위스 투어 그리고 뮌헨에서 베르디 레퀴엠,
Württembergische Philharmonie와 오페렛타 갈라 등의 공연이 예정되어있다.
2021/22년 시즌에는 잘쯔부르크 국립극장에서 오페라 "Ariadne auf Naxos"를 노래 하였고, 뮌스터
국립극장, 그리고 함부르크 엘프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Verdi
Requiem", "자르 음악페스티발"에서 "하이든 천지창조", "밤베르크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베토벤
심포니 9"를 노래하였다. 이
콘서트는 독일과 싱가포르 국영방송을 통해 생중계 되었다. 또한 "자르브뤼켄 국립극장"에서 "트리스탄 이졸데", 독일 "아우크스부르크 국립극장"에서 구노의 오페라 "파우스트", 쾰른 국립극장 오케스트라와 "멘델스존 롭 게장", 오스트리아
빈(Musikverein Wien)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바흐
요한 수난곡"을 노래하였다.
2019년 여름 "Tiroler
Festspiele in Erl"에서 지휘자 "Michael
Güttler"의 지휘 아래 오페라 “윌리엄 텔"로 오스트리아 데뷔하였고, "2019년 동 독일
방송국 오케스트라 “MDR Sinfonieorchester und MDR
Rundfunkchor"와 함께 지휘자 도밍고 힌도얀 "Domingo
Hindoyan"의 지휘 아래 독일 라이프찌히 "게반트하우스" ”Gewandhaus in Leipzig"에서 노래한 "Puccini
Messa di Gloria"가 실황 콘서트가 유럽 전역에 중계되었다. 2020년에는 Bochumer Symphoniker와 "푸치니 & 비발디 글로리아" 콘서트, 도르트문트 콘체르트하우스에서 "Gabriel
Feltz"의 지휘아래 "Verdi Requiem", 하이델베르크
오페라하우스에서 "유쾌한 미망인"을
노래하였다.
독일 "뮌헨 방송국 오케스트라"와 150주년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기념 오페라 “Feuersnot” DVD, CD (지휘 Ulf
schirmer ) 제작으로 콘서트 무대에 데뷔, 2016년 세계적인 지휘자 “Alain Altinoglu”의 지휘 아래 "Bamberger
Symphoniker"와 함께 “Rossini Stabat Mater” 실황녹음
작업을 하여 유럽 전역 그리고 "KBS 라디오"를 통해 한국에 공연실황이 중계되었다. 또한 2018년 독일 "라인가우 음악 페스티발"과 뮌헨에서 세계적인 지휘자 함부르크 국립극장 음악감독 "켄트
나가노", "Kent Nagano"의 지휘 아래 "베르디 레퀴엠" 테너 솔리스트로
노래하였다.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학사(고성호, 최승태 교수 사사), 독일 뮌헨 국립음대 리트과(Liedgestaltung Master)석사, 콘서트학과(Konzertgesang Examen), 오페라학과(Musiktheater
Examen 사사 Prof.Daniel Kotlinski) 최고연주자과정을
수료, 졸업 하였다. 테너 송성민은 또한
많은 국제 콩쿨에서 입상 하였는데,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국제 콩쿨',
'안네리제 로텐베륵 국제 콩쿠르'에서 입상하고, 가스타익
음악협회 음악상, 키싱엔 여름 페스티발 "Luitpold
Preis" 올해의 연주자상 수상, , “33° Concorso
Internazionale Valsesia Musica 3위 입상, 그리고 ' Hariclea Darclée 음악 페스티발 국제콩쿨' 에서는
이등을 수상, 파리에서 열린 '벨리니 국제
콩쿨'에서 그랑프리 대상과 ADAMI 특별상을
동시에 수상하였다.
Bass Kyungil KO 베이스 고경일
베이스 고경일은 한국예술종학교 전문사를 졸업하고 프랑스 마르세유 국립오페라 최고연주자 과정(CNIPAL)을 국비 장학생으로 수학하였으며, KBS 서울신인음악콩쿠르 1위, 동아콩쿠르 입상, 프랑스 마르몽드국제콩쿠르 1위, 프랑스 마르세유국제콩쿠르 2위 등 수많은 국제콩쿠르
무대에서 실력을 검증하였다.
그는 프랑스 마씨 오페라극장을 시작으로 뚤루즈, 마르세유, 브장송 그리고 프랑스 야외 오페라 투어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Il
Barbiere Di Siviglia(Rossini)의 Don Basilio, The
Queen of Spades(Tchaikovsky) 의 Narumov, Die
Zauberflöte(Mozart)의 Zasastro, Le Nozze di
Figaro(Mozart)의 Don Bartolo, Don Basilio(Il
Barbiere di Siviglia), Cosi fan tutte(Mozart) 의 Don
Alfonso 역으로 활동하였다.
독일 함부르크 국립 극장을 비롯한 하이델베르크, 다름슈타트, 비스바덴, 오스나브뤼크, 데사우 등 독일을 비롯한 유럽의 주요 극장의 주역으로 La
Bohème(Puccini)의 Colline, Der Freischütz(Weber)의 Kilian, Falstaff(Verdi)의 Pistola,
Arkel(Pelléas et Mélisande (Debussy)의 Arkel Cosi
fan Tutte(Mozart)의 Alfonso Faust(Gounod)의 Mephistophélès, Aida(Verdi)의 Ramfis,
L'Elisir d'Amore (Donizetti)의 Dulcamara, Tristan
und Isolde(Wagner)의 König Marke, Boris
Godounov(Mussorgsky)의 Nikititsch 주역들로 레퍼토리
영역을 넓혀갔다.
2017년부터 덴마크 코펜하겐 로열 오페라극장 솔리스트로 데뷔, 2018부터 현재까지 Tristan und
Isolde(Wagner)의 König Marke, Eugene
Onegin(Tchaikovsky)의 Prince Gremin, Aida(Verdi)의 Ramfis, Carmen(Bizet)의 Zuniga,Aida(Verdi)의 Ramfis, Peter Grimes(Britten)의 Hobson,
Don giovanni(Mozart)의 Leporello, Faust(Gounod)의 Méphistophélès, La Bohème(Puccini)의 Colline,
Manualen & De syv dødssynder(Alenius)의 Mutter 등
몬테베르디, 모차르트, 로시니, 드뷔시, 구노, 푸치니, 베르디, 바그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배역으로 주역의
자리를 이끌고 있으며, Simone Young, Donimique Trottein, Lawrence
Foster, Tugan Sokhiev, Marie Jacqout 등과 같은 세계적인 지휘자와의 작업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2022 서울시향 오스모 벤스케의 모차르트 레퀴엠 베이스
독창자로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 출연하였다.
현재 베이스 고경일은 세계적인 수준의 덴마크 코펜하겐 로열 대니쉬 오페라 극장(The
Royal Danish Opera)의 270년 역사상 최초의 동양인 전속 주역
솔리스트(종신단원)로 활동 중이다.
관람석 총 2,505석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층 1,508석
2층 568석
3층 429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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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 당일 | 전당기획공연 | 티켓금액의 90% |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
대관공연 | 환불 불가 |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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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