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하기

루브르의 음악가들 & 마크 민코프스키 아마데우스 2024 : 모차르트 갈라 & 주피터 - 천재, 최후의 교향곡

  • 기간 2024-06-19(수)
  • 시간19:30
  • 장소 콘서트홀
  • 입장연령초등학생 이상
  • 관람시간(분)120
  • 가격R석 200,000원 / S석 160,000원 / A석 120,000원 / B석 80,000원 / C석 50,000원
  • 주최(주) 메이지 프로덕션, 동아일보
  • 주관(주) 메이지 프로덕션
  • 후원프랑스 문화원
  • 문의070-8621-8925

  • #모차르트  #오페라  #루브르의음악가들  #마크민코프스키  #테너송성민  #베이스고경일  #소프라노카롤린예스테트  #주피터  #교향곡  #프랑스  

아마데우스 2024 : 모차르트 갈라 & 주피터 - 천재, 최후의 교향곡 예매

홈으로

홈으로  >  공연/전시  >  진행·예정 프로그램

공유
※ 관람 연령 안내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2017년 이전 출생자 (2017년생 포함) 및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 중학생 이상 관람가 : 2011년 이전 출생자 (2011년생 포함) 및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홍보영상


Les Musiciens du Louvre & Marc MINKOWSKI

루브르의 음악가들 & 마크 민코프스키

 

AMADEUS 아마데우스 2024

MOZART SERIES 모차르트 시리즈

Symphony 심포니

Concerto 콘체르토

Opera 오페라

 

 

세계적 명문 프랑스 오케스트라 루브르의 음악가들

 

바로크 시대부터 고전 시대의 모차르트,

낭만 시대와 바그너 오페라까지 완벽한 재연

 

넓은 스펙트럼의 레퍼토리

 당시 스타일 그대로의 정통 음악을 시대악기로 재발견

 

40여년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프랑스 자부심루브르의 음악가들

전 세계 오페라 극장과 페스티벌에서 기념비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지휘자 마크 민코프스키

 

아마데우스 2024

모차르트 음악 최고의 정수를 만나게 된다.

 

 


모차르트 갈라 & 주피터천재최후의 교향곡 - 루브르의 음악가들 & 마크 민코프스키

Mozart Gala & Jupiter – Genius, The Last Symphony

 

모차르트의 대표적인 다폰테 대본의 대중적인 오페라 코지판뚜떼와 피가로의 결혼를 비롯한 오페라 티토왕의 자비징슈필 작품들의 하이라이트 공연 프로그램과 모차르트의 성악곡의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콘서트 아리아들로 이 시대 최고의 모차르트를 연주하는 루브르의 음악가들의 연주가 세계적인 성악가들의 조우를 보여준다이번 한국 투어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마지막 교향곡 `주피터를 통해 진정한 모차르트 연주의 재연과 그의 최고의 작품을 통해 모차르트가 우리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      Mozart Opera Gala  오페라 갈라 : 극장 지배인차이데티토왕의 자비코지 판 뚜떼피가로의 결혼

Der Schauspieldirektor 극장 지배인

- Ouverture 서곡 - Da schlägt die Abschiedsstunde 이미 작별의 시간이 다가왔어

La Clemenza di Tito 티토왕의 자비- Del più sublime soglio 가장 숭고한 왕좌에

Cosi fan tutte 코지  뚜떼 - Fra gli amplessi 그의 가슴에 안겨

Le Nozze di Figaro 피가로의 결혼 - Non piu andrai  이상 날지 못하리

Zaide 차이데 - O selige Wonne! 오 축복받은 행복이여!

 

-      Mozart Concert Aria 모차르트 콘서트 아리아

"A te, fra tanti affanni" Aria for Tenor - Davidde Penitente, K.469

고통 중에 있는 자여” 테너 아리아 - 다윗의 회개, K469

"Vorrei spiegarvi, oh Dio" Concert Aria for Soprano, K. 418

신이여나는 밝히고 싶나이다” 소프라노 콘서트 아리아, K. 418

"Per questa bella mano” Concert Aria for Bass, K. 612

이 아름다운 손에” 베이스 콘서트 아리아, K. 612

 

-      Symphony N. 41 “Jupiter” 심포니 41 “주피터

 

 

루브르의 음악가들 Les Musiciens du Louvre

지휘 마크 민코프스키 Conductor Marc MINKOWSKI

소프라노 카롤린 예스테트 Soprano Caroline JESTAEDT 

테너 송성민 Tenor Sungmin SONG

베이스 고경일 Bass Kyungil KO


루브르의 음악가들 Ls Musiciens du Louvre

1982년 마크 민코프스키가 설립한 루브르의 음악가들은 당시 시대 악기를 통해 바로크클래식낭만주의 레퍼토리를 그대로 재현합니다지난 40년 동안 오케스트라는 헨델퍼셀라모는 물론 하이든과 모차르트그리고 최근에는 바흐와 슈베르트의 작품을 재발견하여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또한 베를리오즈비제마스네오펜바흐 등 19세기 프랑스 음악에 대한 탁월한 해석으로도 유명하다.

베르사유 왕립 오페라에서 열린 헨델,글룩 갈라콘서트와 모차르트-다 폰테 3부작파리에서 열린 오펜바흐의 La Périchole, 베를린 국립 오페라에서 연주된 모차르트의 Mitridate 등을 선보인 풍부한 40주년 기념일 시즌에 이어 2023/2024 시즌에는 루브르의 음악가들은 막달레나 코제나(Magdalena KOZENA)가 타이틀 역할을 맡은 헨델의 알치나(Alcina) 콘서트 버전으로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에서 데뷔했다.

이탈리아 오라토리오 레퍼토리로 엑상 프로방스와 함부르크에서 헨델의 La Resurrezione와 비엔나 오페레타로 마드리드의 레알극장l과 파리 셩제리제 극장에서 요한 슈트라우스의 La Chauve-Souris)에서 마크 민코프스키가 뛰어난 성악가 케스팅으로 젊은 가수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그의 지휘 아래 오케스트라는 헨델의 Concerti Grossi op. 3 전곡도 선보일 예정이다그리고 파리 셩제리제극장에서 최근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메조 소프라노 Marina VIOTTI 와 함께하는 특별한 리사이틀을 가진다.

최근 발매 음반으로는 C 단조 미사(Pentatone, 2020), 크리스토프 콘치(Christoph Koncz)와 함께한 5개의 바이올린 협주곡(Sony Classical, 2020), 모차르트 초기 오페라 Mitridate(Warner Classics, 2021) 등 모차르트를 위한 3개의 연속 앨범이 발매된 후 프랑스 바리톤 플로리앙 상페이(Florian SEMPEY) 함께 라모의 새로운 교향곡(Château de Versailles Spectacles, 2022), 최근 2024 2 Pentatone 레이블에서 헨델의 Alcina 가 발매되었다.

루브르의 음악가들은 프랑스 문화부, Auvergne-Rhône-Alpes 지역 협의회기업 및 개인 후원자로부터 정기적인 지원을 받고 있으며, Deloitte France & Afrique francophone 2023-2024 시즌을 지원한다.

 

 

지휘 마크 민코프스키 Conductor Marc MINKOWSKI

프랑스를 대표하는 오케스트라 루브르의 음악가들과 Ré Majeure 페스티벌의 예술 감독인 마크 민코프스키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잘츠부르크 모차르트 주간(Salzburg Mozartwoche) 프로그램을 감독했으며 2016년부터 2021년까지 프랑스 보르도 국립오페라 극장장을 역임했다그는 또한 일본 가나자와 앙상블 오케스트라의 수석 지휘자이기도 했다.

 

그는 19세에 아주 어린 시절부터 지휘에 접근했고 바로크 음악의 부흥에 기여한 오케스트라인 루브르의 음악가들를 설립했으며 프랑스 레퍼토리와 헨델을 탐구한 후 모차르트로시니오펜바흐바그너등 낭만 시대 작곡가들을 다루었습니다.

 

그는 정기적으로 파리국립오페라와 파리의 오페라 코믹 극장셩제리제극장샤틀레극장에 초대되고 있다.  파리국립오페라에서 Platée, Idomeneo, La Flûte enchantée, Ariodante, Giulio Cesare, Iphigénie en Tauride, Mireille, Alceste. 셩제리제극장에서 Sémélé, The Marriage of Figaro, Messiah, La Périchole. 샤틀레 극장에서 La Belle Hélène, La Grande-Duchesse, Carmen, Les Fées. 오페라 코믹 극장에서 La Dame blanche, Pelléas et Mélisande, La Chauve-Souris, Mârouf, Cendrillon, Manon 등의 작품을 지휘하였다더불어 프랑스 보르도 극장에서 Pelléas et Mélisande, La Vie Parisienne, The Barber of Seville, Manon, Les Contes dHoffmann, Robert le diable 등의 작품을 지휘하였다.

 

엑상 프로방스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The Coronation of Poppea, The Marriage of Figaro, The Abduction from the Seraglio, Idomeneo, Don Giovanni, The Turk in Italy. 벨기에 브뤼셀 왕립 오페라에서 La Cenerentola, Don Quixote, Les Huguenots, Le Trouvère. 스위스 제네바 오페라에서 Les Huguenots, La Juive. 취리히 오페라에서 Il Trionfo del Tempo, Giulio Cesare, Agrippina, Les Boréades, Fidelio, La Favorite, 이태리 베니스에서 Le Domino noir, 밀라노 라스칼라 극장 Lucio Silla, The Child and the Sortilèges, The Spanish Hour. 스페인 바로셀로나 극장에서 Manon, 발렌시아에서 Les Contes dHoffmann, 베를린 국립 오페라에서 Robert the Devil, Il Trionfo del Tempo, Mitridate, 잘츠부르크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Les Contes dHoffmann, Seraglio, Mitridate, Così fan tutte, Lucio Silla. 비엔나 국립 오페라에서 Hamlet, The Phantom Ship, Armide, Alcina. 네덜렌드 더치 오페라에서 Roméo et Juliette, Faust, Iphigénie au Tauride, Aulide, Iphigenia, 영국 런던 코벤트 가든에서 Idomeneo, La Traviata, Don Giovanni,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Don Giovanni,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Pelléas et Mélisande. 2023 1 그는 베르사유 왕립 오페라에서 이반 알렉상드르(Ivan Alexandre) 연출로 모차르트의  폰테 3부작 오페라를 동시에 지휘하였다.

 

최근   동안 그는 Richard Eyre, Klaus Michael Grüber, Vincent Huguet, Laurent Pelly, Olivier Py, Dmitri Tcherniakov, Krzysztof Warlikowski 등 세계 최고의 저명한 연출 감독과 함께 오페라를 공동 작업했습니다잘츠부르크 모차르트 주간(Salzburg Mozartwoche) 일원으로 그는 모차르트의 신성한 레퍼토리 Davide Penitente, Requiem Barbabas 와 협력하여 승마 버전으로 발표헨델의 ‘메시아’ 밥 윌슨이 무대에 올린 무대)을 중심으로 독창적인 무대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또한 그는 미국 최고의 오케스트라(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 일본 오케스트라(도쿄 메트로폴리탄 심포니 오케스트라가나자와 오케스트라 앙상블), 러시아 오케스트라(마린스키 오케스트라러시아 국립 청소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및 현대 레퍼토리 연주회를 지휘 하였고, BBC 심포니 오케스트라버밍엄 시 심포니 오케스트라말러 챔버 오케스트라비엔나 필하모닉비엔나 심포니커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 잘츠부르크베를린 필하모닉베를린 슈타츠카펠레베를린 도이치 심포니 오케스트라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밤베르크 심포니커자르렌디셰 주립 오케스트라, SWR 심포니 오케스트라바젤 챔버 오케스트라피렌체 오월 음악제 관현악단스페인 국립 오케스트라프라하 필하모니아스웨덴 라디오 오케스트라핀란드 라디오 오케스트라유럽 챔버 오케스트라말러 챔버 오케스트라국회의사당 국립 오케스트라 및 루와르 강 투르 오케스트라등의 객원 지휘을 하였다.

 

2023/24 시즌 그는 스위스 제네바 국립 극장에서 베르디의 Don Carlos’의 뉴프로덕션독일 함부르크 엘베필하모니에서 Orphée aux Enfers’의 세미 스테이지 버전을 지휘할 예정이다그는 베를린 국립 오페라에서 모차르트의 뉴프로덕션 The Marriage of Figaro, 'Don Giovanni', 그리고 루브르의 음악가들과 함께한 'Mitridate'를 연주한다.. 루브르의 음악가들과 헨델의 Alcina 로 밀라노 라스칼라 극장에 초대되었으며마드리드의 레알극장과 파리의 셩제리제 극장에서 열린 요한 스프라우스의 오페레타 Die Fledermaus 박쥐’를 연주하였다.

 

객원 지휘자로 베를린 필하모닉 카라얀 아카데미베를린 방송 교향악단브라운슈바이크 국립 오케스트라드레스덴 음악제 오케스트라 및 일본 가나자와 앙상블 오케스트라를 지휘할 예정이다.
 

 

소프라노 카롤린 예스테트 Soprano Caroline JESTAEDT

브뤼셀에서 태어난 프랑스계 독일 소프라노 카롤린 에스테트는 브뤼셀 왕립 음악원베를린 한스 아이슬러 음악원비엔나 국립 음악원에서 성악을 전공했다석사 마지막 해인 2016년에 프랑스 리옹 오페라 스튜디오에 합류했다.

 

2016년에는 Arte  ORF(Austrian Broadcasting)와 공동으로 Songbook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Allegro Vivo Festival(Lower Austria)에서 솔리스트로 노래했다. 2013년 소피아에서 열린 제3회 휴고-볼프 국제가곡콩쿠르에서 2, 2015년 네덜란드 엔스헤데 국제 듀오콩쿠르에서 수상했다.

 

2018년에는 파리 오페라 코믹에서 프랑스 최고 성악 콩쿠르 Voix Nouvelle 콩쿠르에서 입상하였으며보르도 국립 오페라에서는 보스망의 <피노키오>에서 요정 역을 맡았다.

 

2018-2019 시즌 동안 그녀는 룩셈부르크에서 Marzelline(Fidelio), 파리 Cité de la Musique에서 Euridice(Monteverdi) Berio(Orfeo), 툴루즈 국립오페라에서 Najade(Ariadne auf Naxos)를 불렀다. 2019-2022 시즌에는 그르노블파리보르도툴루즈쾰른함부르크에서 마크 민코프스키 지휘로 (Ariodante)를 불렀고폴 다니엘이 지휘하는 보르도 국립 오케스트라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에도 참여했다.

 

2021~2022 시즌에는 프랑스 투어(콩피에뉴투르쿠앵덩케르크브장송생세레등)  Co[opéra]tive 와 함께 Anna(La Dame blanche de Boieldieu) 역을 맡았으며릴 국립 오페라에서  le Feu / la Princesse / le Rossignol (L'Enfant et les Sortilèges)를 노래하였다.

 

최근 그녀는 베르사유 왕립 오페라 Love(Gluck Echo et Narcisse), 리모쥬 오페라 Noémie(Massenet Cendrillon), 베를린 국립 오페라 Ismene(Mitridate), 클레몽페렁과 랭스에서 Blonde (Die Entführung aus dem Serail)을 노래한다.

 

 

 

테너 송성민 Tenor Sungmin SONG

테너 송성민은 독일 자르브뤼켄 국립 오페라 극장 로시니 오페라 "윌리엄 텔” “아르놀드” 역할로 데뷔오페라가 TV를 통해 유럽전역 생중계 되었다

 

2022/23 시즌에는  "베를린 코미쉐 오페라 하우스"에서 “드보르작 루잘카(왕자)" 노래 하였고,  "스위스 바젤 심포니 오케스트라" “베르디 레퀴엠", 독일 자르브뤼켄 국립극장에서 오페라 “돈 파스콸레오페레타 “박쥐", 독일 아우구스부르크 국립극장에서 “라 트라비아타", 독일 에센 알토 국립극장에서 “파우스트스위스 베른극장에서 “윌리엄 텔", 독일 막데부르크 국립극장에서 “투란도트", 독일 담슈타트 국립극장에서 "라 트라비아타"를 노래하였다콘서트 분야에서 베를린 방송국 오케스트라합창단과 함께 “Puccini Messa di Gloria” 밀라노 데뷔함부르크 엘브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Dvorak Stabat Mater", "슈투트가르트 필하모니그리고 "International Bach Akademie"  "Puccini messa di gloria" CD 레코딩 및 콘서트뮌헨 Isarphilharmonie 에서 "Carmina Burana", 세계적인 지휘자이자 런던 필하모니 그리고 뮌헨 국립극장 음악감독인 "Vladmir Jurowski" 2023 5월에 뮌헨에서 콘서트를 노래하였다그리고 오스트리아 비엔나 Musikverein 황금홀에서 세계적인 소프라노 Olga Peretyatko와 함께 지휘자 Yutaka Sado의 지휘아래 세번의 "Carmina Burana"를 노래하였다.

 

2023/24년 시즌 시작 테너 송성민은 크리스토프 포펜(Christoph Poppen)의 지휘 아래 "쾰른 챔버 오케스트라"와 함께 모차르트 미사 3곡을 CD로 녹음하였다그리고 독일 오스나브뤼크 국립극장에서 '라 트라비아타', 아우구스부르크 국립극장에서 '예브게니 오네긴', 국립오페라단과 한국에서 마술피리 타미노보훔 심포니오케스트라와 “ 드보르작 스타바트 마테"콘서트 투어 및 CD녹음을 노래하였다

 

2023/24년 시즌에는 함부르크 엘브필하모니와 브레멘 콘서트하우스에서  "베르디 레퀴엠”,"베를린 코미쉐 오페라"에서 바그너의 방황하는 네덜란드인 (에릭)역할 데뷔 , 독일 아우구스부르크 국립극장에서  "The rake in progress”, Staatsphilharmonie Rheinland-Pfalz 그리고 Hofer Symphoniker "베토벤 심포니 9", 독일 함부르크 엘프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Janáček: Glagolitische Messe", 스위스 바젤 심포니오케스트라 그리고 동독일 방송국 합창단과함께 루체른 그리고 바젤에서 “드보르작 스타바트 마테스위스 투어 그리고 뮌헨에서 베르디 레퀴엠, Württembergische Philharmonie와 오페렛타 갈라 등의 공연이 예정되어있다.

 

2021/22년 시즌에는 잘쯔부르크 국립극장에서 오페라 "Ariadne auf Naxos"를 노래 하였고뮌스터 국립극장그리고 함부르크 엘프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Verdi Requiem", "자르 음악페스티발"에서 "하이든 천지창조", "밤베르크 심포니 오케스트라" "베토벤 심포니 9"를 노래하였다이 콘서트는 독일과 싱가포르 국영방송을 통해 생중계 되었다또한 "자르브뤼켄 국립극장"에서 "트리스탄 이졸데", 독일 "아우크스부르크 국립극장"에서 구노의 오페라 "파우스트", 쾰른 국립극장 오케스트라와 "멘델스존 롭 게장", 오스트리아 빈(Musikverein Wien)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바흐 요한 수난곡"을 노래하였다.

 

2019년 여름 "Tiroler Festspiele in Erl"에서 지휘자 "Michael Güttler"의 지휘 아래 오페라 “윌리엄 텔"로 오스트리아 데뷔하였고, "2019년 동 독일 방송국 오케스트라 “MDR Sinfonieorchester und MDR Rundfunkchor"와 함께 지휘자 도밍고 힌도얀 "Domingo Hindoyan"의 지휘 아래 독일 라이프찌히 "게반트하우스" ”Gewandhaus in Leipzig"에서 노래한 "Puccini Messa di Gloria"가 실황 콘서트가 유럽 전역에 중계되었다. 2020년에는 Bochumer Symphoniker "푸치니 & 비발디 글로리아콘서트도르트문트 콘체르트하우스에서 "Gabriel Feltz"의 지휘아래 "Verdi Requiem", 하이델베르크 오페라하우스에서 "유쾌한 미망인"을 노래하였다.

 

독일 "뮌헨 방송국 오케스트라" 150주년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기념 오페라 “Feuersnot” DVD, CD (지휘 Ulf schirmer ) 제작으로 콘서트 무대에 데뷔, 2016년 세계적인 지휘자 “Alain Altinoglu”의 지휘 아래 "Bamberger Symphoniker"와 함께 “Rossini Stabat Mater” 실황녹음 작업을 하여 유럽 전역 그리고  "KBS 라디오"를 통해 한국에 공연실황이 중계되었다또한 2018년 독일 "라인가우 음악 페스티발"과 뮌헨에서 세계적인 지휘자 함부르크 국립극장 음악감독 "켄트 나가노", "Kent Nagano"의 지휘 아래 "베르디 레퀴엠테너 솔리스트로 노래하였다.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학사(고성호최승태 교수 사사), 독일 뮌헨 국립음대 리트과(Liedgestaltung Master)석사콘서트학과(Konzertgesang Examen), 오페라학과(Musiktheater Examen 사사 Prof.Daniel Kotlinski) 최고연주자과정을 수료졸업 하였다테너 송성민은 또한 많은 국제 콩쿨에서 입상 하였는데,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국제 콩쿨', '안네리제 로텐베륵 국제 콩쿠르'에서 입상하고가스타익 음악협회 음악상키싱엔 여름 페스티발 "Luitpold Preis" 올해의 연주자상 수상, , “33° Concorso Internazionale Valsesia Musica 3위 입상그리고 ' Hariclea Darclée 음악 페스티발 국제콩쿨에서는 이등을 수상파리에서 열린 '벨리니 국제 콩쿨'에서 그랑프리 대상과 ADAMI 특별상을 동시에 수상하였다.

 

 

Bass Kyungil KO 베이스 고경일

베이스 고경일은 한국예술종학교 전문사를 졸업하고 프랑스 마르세유 국립오페라 최고연주자 과정(CNIPAL)을 국비 장학생으로 수학하였으며, KBS 서울신인음악콩쿠르 1동아콩쿠르 입상프랑스 마르몽드국제콩쿠르 1프랑스 마르세유국제콩쿠르 2위 등 수많은 국제콩쿠르 무대에서 실력을 검증하였다.

 

그는 프랑스 마씨 오페라극장을 시작으로 뚤루즈마르세유브장송 그리고 프랑스 야외 오페라 투어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Il Barbiere Di Siviglia(Rossini) Don Basilio, The Queen of Spades(Tchaikovsky)  Narumov, Die Zauberflöte(Mozart) Zasastro, Le Nozze di Figaro(Mozart) Don Bartolo, Don Basilio(Il Barbiere di Siviglia), Cosi fan tutte(Mozart)  Don Alfonso 역으로 활동하였다.

 

독일 함부르크 국립 극장을 비롯한 하이델베르크다름슈타트비스바덴오스나브뤼크데사우 등 독일을 비롯한 유럽의 주요 극장의 주역으로 La Bohème(Puccini) Colline, Der Freischütz(Weber) Kilian, Falstaff(Verdi) Pistola, Arkel(Pelléas et Mélisande (Debussy) Arkel Cosi fan Tutte(Mozart) Alfonso Faust(Gounod) Mephistophélès, Aida(Verdi) Ramfis, L'Elisir d'Amore (Donizetti) Dulcamara, Tristan und Isolde(Wagner) König Marke, Boris Godounov(Mussorgsky) Nikititsch 주역들로 레퍼토리 영역을 넓혀갔다.

 

2017년부터 덴마크 코펜하겐 로열 오페라극장 솔리스트로 데뷔, 2018부터 현재까지 Tristan und Isolde(Wagner) König Marke, Eugene Onegin(Tchaikovsky) Prince Gremin, Aida(Verdi) Ramfis, Carmen(Bizet) Zuniga,Aida(Verdi) Ramfis, Peter Grimes(Britten) Hobson, Don giovanni(Mozart) Leporello, Faust(Gounod) Méphistophélès, La Bohème(Puccini) Colline, Manualen & De syv dødssynder(Alenius) Mutter 등 몬테베르디모차르트로시니드뷔시구노푸치니베르디바그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배역으로 주역의 자리를 이끌고 있으며, Simone Young, Donimique Trottein, Lawrence Foster, Tugan Sokhiev, Marie Jacqout 등과 같은 세계적인 지휘자와의 작업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2022 서울시향 오스모 벤스케의 모차르트 레퀴엠 베이스 독창자로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 출연하였다.

 

현재 베이스 고경일은 세계적인 수준의 덴마크 코펜하겐 로열 대니쉬 오페라 극장(The Royal Danish Opera)  270년 역사상 최초의 동양인 전속 주역 솔리스트(종신단원)로 활동 중이다.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를 제시하지 못할경우 차액 지불 후 공연 관람 가능
- 후원 · 골드회원 30% (5매)
- 블루 · 예술의전당 우리V카드 회원 20% (5매), 그린회원 20% (2매)
- 싹틔우미회원 본인 40% (1매 / 본인 신분증 확인)
- 노블회원 본인 40% (1매 / 본인 신분증 확인)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1급~3급/중증) 본인 및 동반 1인 50%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4급~6급/경증)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 (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 얼리버드할인 30% 2매 ( 5월 26일까지 예매시)
- 예술인패스카드 소지자 25% 1매 (본인명의 예술인패스카드 현장 제시)
- 청년패스 30% 1매 (24세 이하/~대학생/청소년증/본인)
- 학생할인(초 · 중 ·고등학생) 50% 1매 ( 본인만/ 학생증 또는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제시 )
- 70세 이상 50% 1매 (70세 이상, 본인에 한함 / 신분증 지참)

관람석 총 2,505석

  • 일반 판매석2,481석
  • 휠체어석24석

콘서트홀국내 최초 콘서트 전용홀로 지어진 연주장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공연장 좌석배치도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서트홀 1층 좌석도 1층A블록4열2번 1층A블록3열8번 1층A블록10열2번 1층A블록10열10번 1층A블록15열2번 1층A블록15열11번 1층A블록18열2번 1층A블록18열9번 1층A블록21열2번 1층A블록21열6번 1층B블록4열3번 1층B블록4열8번 1층B블록10열3번 1층B블록10열9번 1층B블록14열3번 1층B블록14열10번 1층B블록18열3번 1층B블록18열11번 1층B블록21열3번 1층B블록21열12번 1층C블록4열1번 1층C블록4열6번 1층C블록4열12번 1층C블록10열1번 1층C블록10열7번 1층C블록10열13번 1층C블록14열1번 1층C블록14열8번 1층C블록14열14번 1층C블록18열1번 1층C블록18열8번 1층C블록18열15번 1층C블록21열1번 1층C블록21열8번 1층C블록21열15번 1층D블록4열3번 1층D블록4열8번 1층D블록10열3번 1층D블록10열9번 1층D블록14열3번 1층D블록14열10번 1층D블록18열3번 1층D블록18열11번 1층D블록21열3번 1층D블록21열12번 1층E블록4열3번 1층E블록4열9번 1층E블록10열2번 1층E블록10열10번 1층E블록15열2번 1층E블록15열11번 1층E블록18열2번 1층E블록18열9번 1층E블록21열2번 1층E블록21열6번 합창석H블록1열2번 합창석H블록1열15번 합창석H블록2열2번 합창석H블록2열11번 합창석H블록2열19번 합창석H블록3열2번 합창석H블록3열23번 합창석H블록4열2번 합창석H블록4열11번 합창석G블록2열3번 합창석G블록2열10번 합창석G블록2열32번 합창석G블록2열29번 합창석G블록4열3번 합창석G블록4열12번 합창석G블록4열18번 합창석G블록4열27번 합창석G블록4열35번 합창석F블록1열2번 합창석F블록1열15번 합창석F블록2열2번 합창석F블록2열11번 합창석F블록3열2번 합창석F블록3열23번 합창석F블록4열2번 합창석F블록4열12번
  • 1층 1,508석

    • 일반석1,226석
    • 휠체어석8석
    • 합창석274석
콘서트홀 2층 3층 좌석도 2층A블록2열2번 2층A블록2열17번 2층A블록4열2번 2층A블록4열10번 2층A블록4열18번 2층A블록6열2번 2층A블록6열18번 2층B블록2열2번 2층B블록2열9번 2층B블록4열2번 2층B블록4열10번 2층B블록6열2번 2층B블록6열12번 2층C블록2열3번 2층C블록2열9번 2층C블록4열3번 2층C블록4열10번 2층C블록6열3번 2층C블록6열10번 2층D블록2열2번 2층D블록2열9번 2층D블록4열2번 2층D블록4열10번 2층D블록6열2번 2층D블록6열12번 2층E블록2열2번 2층E블록2열17번 2층E블록4열2번 2층E블록4열10번 2층E블록4열18번 2층E블록6열2번 2층E블록6열18번 2층 BOX1 3번 2층 BOX2 6번 2층 BOX3 6번 2층 BOX4 5번 2층 BOX5 5번 2층 BOX6 4번 3층A블록2열3번 3층A블록4열4번 3층A블록4열13번 3층A블록6열2번 3층A블록6열8번 3층B블록4열4번 3층B블록6열4번 3층C블록4열2번 3층C블록4열9번 3층C블록6열2번 3층C블록6열11번 3층D블록5열2번 3층D블록5열11번 3층D블록7열2번 3층D블록7열12번 3층E블록4열2번 3층E블록4열9번 3층E블록6열2번 3층E블록6열11번 3층F블록4열2번 3층F블록4열6번 3층F블록6열2번 3층F블록6열7번 3층G블록2열3번 3층G블록4열2번 3층G블록4열11번 3층G블록6열2번 3층G블록6열8번 3층M블록1열8번 3층N블록1열8번 3층 BOX7 5번 3층 BOX8 5번 3층 BOX9 8번 3층 BOX10 8번 3층 BOX11 5번 3층 BOX12 5번
  • 2층 568석

    • 일반석552석
    • 휠체어석16석
  • 3층 429석

    • 일반석429석

아마데우스 2024 : 모차르트 갈라 & 주피터 - 천재, 최후의 교향곡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관람평
쓰기
관람평이 없습니다.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변경 수수료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 전 전액 환불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관람 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전시 상품 취소수수료 규정
- 전시 회차상품 : 예술의전당 대관 공연 기준 수수료 적용
- 전시 상시상품 : 예매 후 7일까지 미부과, 8일부터 10% 부과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 * 온라인(PC/모바일) 예매
    •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 * 홈페이지(PC/모바일) 예매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 체크카드 동일
    •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 은행 영업일 기준
    •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예매취소 방법안내
  • 홈페이지 예매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

  • ※ 부분취소

    • 기본적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 단,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1+1, 3인 할인 등 특정 매수 제한이 있는 할인권종으로 예매하신 경우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에 따라 부분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서비스플라자 콜센터(1668-135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수령 안내
  • 현장매표소
    • * 공연당일 수령
    •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
  • 서비스플라자
    •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 운영시간 : 09:00~20:00, 월요일의 경우 09:00~18:00
    • * 문의 : 1668-1352(연중무휴)
    •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 우편 배송 신청
    • * 배송신청 : 온라인,전화예매 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 이용료 : 1회 배송시 3,200원 선결제
    • * 수령일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 (영업일 기준)
  •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평쓰기 close

관람평쓰기
작성자 비회원손님 2024.05.21(화)
작품명 아마데우스 2024 : 모차르트 갈라 & 주피터 - 천재, 최후의 교향곡
종합평점 *
0
(0 / 최대 1000자) 관람평은 1000자까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작품만족도작품성, 완성도, 무대, 출연자 등

    0
  • 관람비용 만족도가격, 할인 등

    0
  • 홈페이지 정보 만족도홈페이지 홍보, 작품소개 등

    0
  • 서비스 만족도티켓구매, 객석입장, 공연환경 등

    0

선택입력

선택입력
공개여부
(공개설정한 관람평은 작품 상세정보와 ‘참여·공감·이용>공감>관람평’에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