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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별 특이사항 및 좌석 안내

  • 예술의전당은 대관자 여러분들의 원활하고 효율적인 매표시스템 운영을 위하여(주)인터파크를 위탁 판매대행사로선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주)인터파크 시스템 이용하면서 불편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예술의전당 고객마케팅부(02-580-1350~1352/sac@sac.or.kr)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자 여러분의 매표 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Ⅰ. 전시장 운영 특이사항

  • 1. 초대권 및 티켓용지에는 대관규약에 명시된 다음 사항을 반드시 포함해야 하며, 사전 협의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1) 전시장에서는 전시관계자의 안내에 따라 관람하여 주십시오.
    • 2) 음식물, 화환, 화분, 꽃다발 등 전시 관람에 지장을 주는 물품 일체를 반입하거나 소지하고 전시장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 3) 전시관람 중 본인의 잘못에 의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전당이나 대관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주차장이 협소하여 주차로 인한 불편이 예상되오니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예술의전당 유료할인 할인적용
    • 예술의전당 회원에 대하여 단체요금에 준하는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후원회원, 골드회원은 4매, 블루회원(제휴카드 포함)은 2매에 한합니다.)

      • 1)스크린을 사용하는 경우 합창석에 시야제한이 발생됨으로 홀드해야합니다.
      • 2)합창단, 카메라 촬영 등 합창석을 판매 할 수 없는 사유가 있는지 확인 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술의전당은 유료회원 전용 창구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술의전당 회원할인율 제공 및 인터파크에서 판매될 경우 자동 운영되며, 타판매대행사를 선정하여 운영할 경우 전당 회원담당자와 별도로 협의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해당내용은 공간별 대관담당자와 사전협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3.특별할인 권장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증서를 제시할 경우, 본인과 직계자 동반 1인까지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해야 합니다.
    • 예술의전당 공익회원인 노블회원(70세이상), 싹틔우미(7~24세)에게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Ⅱ. 전시장 운영계획서 파일

각 전시장 운영 계획서를 작성하여 “전시장 사용일로부터 4주 전까지” 기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전시 준비가 가능함으로 각 공간별 대관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한가람미술관, 한가람디자인미술관> - 전시장 운영 계획서(한글버전)

<서울서예박물관> - 전시장 운영 계획서(한글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