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46항에 따라 환불됩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유료회원에 가입할 때 결제한 연회비 금액의 10%를 환불수수료로 공제한 후 유지기간의 잔여일수에 해당하는 만큼의 연회비를 환불해 드립니다. 다만 환불 이전에 회원 혜택으로 할인 등 수혜를 받은 경우에는 해당 수혜금액을 추가로 공제합니다.
환불을 요청하는 회원은 회원카드를 반납해야 하며, 카드 반납일을 기준으로 환불해드립니다.
골드회원의 경우에는 잔여 개월 수 만큼의 무료주차권과 기획공연 프로그램 쿠폰을 반납해야 합니다. 무료주차권과 기획공연 프로그램 쿠폰을 분실하였을 때는 반납해야 할 장 수 만큼 환불금액에서 공제합니다.(무료주차권 : 장당 8,000원, 기획공연 프로그램 쿠폰 : 장당 3,000원 적용)
잔여 개월 수 산정 기준 : 회원혜택 시작일을 기준으로 남은 유지기간을 1개월에 30일 단위로 나눠 개월 수를 헤아린 후 30일이 채 안되는 일수는 버립니다.
신용카드사 제휴회원(우리V플래티늄 회원)일 경우에는 신용칻르르 먼저 해자하고, 신용카드 취소 확인서를 발급받아 예술의전당에 제출해야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를 고객이 개별적으로 예술의전당에 납부한 제휴회원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환불받을 수 있으며, 제휴사가 연회비를 납부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회원등급 변경을 위하여 연회비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2개월 이내에는 100% 환불처리 절차에 따라 환불 후 회원 등급 전환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