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 및 제작진]
지휘ㅣ민인기(국립합창단 단장 겸 예술감독)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 졸업
미국 뉴욕대(NYU) 졸업 (석사, 합창지휘)
미국 남가주대(USC) 졸업 (박사, 합창지휘)
수원시립합창단, 울산시립합창단, 강릉시립합창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역임
호남신학대학교 음악학과 교수, 단국대학교 음악대학 교수 역임
서울시, 부산시립, 대구시립, 광주시립, 안산시립, 고양시립, 부천시립, 청주시립, 원주시립, 용인시립, 당진시립, 프리마돈나앙상블, 프리모칸탄테, 부산솔리스트앙상블 등 객원지휘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서울시향, 수원시향, 울산시향, 청주시향, 강릉시향, 강남심포니, 국립경찰교향악단, 키예프방송교향악단, 프라하심포니에타 등 협연지휘
현) 국립합창단 단장 겸 예술감독, 한국합창지휘자협회 이사장, 한국합창총연합회 이사, 한국교회음악협회 이사
편곡ㅣ김민아
국립합창단 위촉 작곡가로 활동 중인 그는 서울시합창단을 비롯한 전국 각 시립합창단과 오페라단, 시립교향악단의 위촉을 통해 더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현재 한국합창작곡가회 부회장과 한국교회음악합창작곡가회 이사로서 한국 합창음악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연세대학교, 협성대학교, 서울신학대학교를 거쳐 현재 총신대학교에서 후학을 양성 하며 한국 합창음악계의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연출ㅣ윤상호
윤상호 연출가는 밀라노 국립대학교 브레라 미술원(Accademia di Belle Arti di Brera) 무대디자인 전공, 밀라노 시립 도니체티 아카데미(L’Accademia Donizetti) 종교음악 및 오페라 합창지휘 전공, Opera Accademia di Basiano에서 뮤지컬 과정을 이수했다. 국내에서는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심의위원으로서 예술인 지원 정책의 심사와 자문에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 목원대학교 음악대학 공연콘텐츠학부와 상명대학교 대학원 뉴미디어학과에 외래교수로 재직하며 차세대 공연예술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윤상호 연출가는 무대디자인, 음악, 연출에 이르는 다분야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페라 등에서 예술성과 대중성의 균형을 지향하며 창의적 작업으로 국내 공연예술계에 의미 있는 족적을 남기고 있다.
뮤지컬 배우ㅣ양준모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배우 양준모는 깊이 있는 연기력과 탁월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국내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사 성악과 졸업,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뮤지컬 연기 전공 석사학위 취득, 노보시비르스크 국립대학교 국립음악원 성악과를 수료하며 클래식 음악에 대한 깊은 조예와 탄탄한 기량으로 뮤지컬 장르에서 주역으로 활약하며 관객과 평단의 신뢰를 얻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레미제라블》의 장발장 역을 비롯하여 《팬텀》, 《지킬 앤 하이드》, 《영웅》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현재까지도 폭넓은 레퍼토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강한 무대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연주ㅣ국립합창단
국립합창단은 우리나라 합창음악의 전문성과 예술성 추구를 위해 1973년에 창단된 전문 합창단의 효시로서, 본격적인 합창예술운동을 위한 선두주자이자 합창음악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해 온 한국 최고의 프로합창단이자 세계 최고의 전문합창단이다. 2000년에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예술단체로 독립, 재단법인으로 재발족하여 매년 5회의 정기연주회와 60회 정도의 기획공연, 지방연주, 특별연주, 해외연주, 오페라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국민들과 음악으로 함께 호흡하고 있다.
관현악ㅣ라퓨즈필하모닉오케스트라
국내 유일의 합창 전문 연주단체인 Lafuse Players Group은 2010년 콘트라베이시스트 이세진 대표가 관객 중심의 클래식 활성화를 지향하며 관객을 위한 공연을 만들어 나가고자 프로페셔널 오케스트라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는 열정과 역량 있는 연주자들과 함께 시작한 단체이다. Orchestra부터 Solo까지 다양한 연주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 공연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프로그램]
1. Overture
2. 단지동맹
3. 이토의 야망
4. 당신을 기억합니다, 황후마마여
5. 배고픈 청춘이여
6. 흔들림 없는 태산처럼
7. 영웅
8. 그날을 기약하며
9. 출정식
10. 사랑이라 믿어도 될까요
11. 내 마음 왜 이럴까
12. 십자가 앞에서
13. 누가 죄인인가
14. 동양평화
15. 사랑하는 내 아들, 도마
16. 장부가
※ 상기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람석 총 2,505석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층 1,508석
2층 568석
3층 429석
광복 80주년 기념연주회 <뮤지컬 영웅, 국립합창단과 만나다>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분 | 환불수수료 | 비고 | |
---|---|---|---|
관람일 10일 전 | 전액 환불 | ||
관람일 9일~1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
|
관람 당일 | 전당기획공연 | 티켓금액의 90% |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
대관공연 | 환불 불가 |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카드사 승인취소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