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하기 SAC기획

2024 예술의전당 회원음악회

  • 기간 2024-09-07(토)
  • 시간14:00 / 19:00
  • 장소 콘서트홀
  • 입장연령초등학생 이상
  • 관람시간(분)100
  • 가격전석초대
  • 주최예술의전당
  • 문의1668-1352

  • #예술의전당  #회원음악회  #골드회원  #블루회원  

2024 예술의전당 회원음악회 종료

홈으로

홈으로  >  공연/전시  >  진행·예정 프로그램

공유
※ 관람 연령 안내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2017년 이전 출생자 (2017년생 포함) 및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 중학생 이상 관람가 : 2011년 이전 출생자 (2011년생 포함) 및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알립니다.

* 예술의전당 유료회원(골드, 블루) 대상 예매 가능한 공연입니다.

* 사전에 홈페이지 로그인을 위한 아이디, 비밀번호와 유료회원 만료일을 확인해 주세요.

* 오후 2시 또는 7시 공연 중 1회만 1인 2매 예매 가능하며 중복 신청은 취소 처리됩니다.

* 전화 문의 폭주로 콜 센터를 통한 좌석 예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플라자 프론트 및 현장 매표소에서는 예매가 불가합니다.

* 신청 후 부득이하게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 다른 회원의 이용을 위하여 반드시 취소 처리해 주시 바랍니다. (공연 1일 전까지 취소 가능)

* 본 공연은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티켓오픈 

 -1차 오픈: 8월 2일(금) 오후 2시

 -2차 오픈: 8월 9일(금) 오후 2시


  • 2024 예술의전당 회원음악회
  • 2024.9.7.(토) 오후 2시·7시│콘서트홀
  •  
  • [출연] 
  • 지휘│윤한결
  • Conductor│Hankyeol Yoon
  •  
  • 협연│손민수
  • Piano│Minsoo Sohn
  •  
  • 연주│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 Korean National Symphony Orchestra
  •  
  • [프로그램] 
  • 드뷔시│세 개의 야상곡 L.91 - 제2악장 ‘축제’ (7분)
  • Debussy│Trois Nocturnes, L.91 - II. Fêtes (7 min,)
  •  
  • 베토벤│피아노 협주곡 제4번 (협연 손민수) (45분)
  • L. v. Beethoven│Piano Concerto No.4, Op.58 (Pf. Minsoo Sohn) (45 min.)
  •  
  • Intermission
  •  
  • 무소륵스키│전람회의 그림(편곡 라벨) (35분)
  • M. Mussorgsky│Pictures at an Exhibition(Arranged by Ravel) (35 min.)
  •  
  •  ※ 프로그램 및 출연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출연진]
  •  지휘│윤한결
  • 지휘자 윤한결은 2024/25 시즌 독일 뮌헨의 바이에른 방송교향악단, 룩셈부르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 등을 지휘하며 여러 악단에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  
  • 2023년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에서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 젊은 지휘자상”을 수상한 윤한결은 우승자로서 2024년 8월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의 초청을 받아 비엔나 방송교향악단을 지휘하며, 이 공연에서 그의 신작을 초연한다. 수상 직후 2023년 하반기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 제오르제 에네스쿠 국제 페스티벌, 스타방에르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지휘 및 데뷔했고 2024년에는 마지오 무지칼레 피오렌티노 오케스트라의 정기연주회를 통해 이탈리아에서 데뷔했다. 7월에는 마지오 무지칼레 피오렌티노 오케스트라의 재초청을 받아 피렌체에서 멘델스존의 ‘한여름밤의 꿈’을 지휘하며 피렌체 마지오 무지칼레 극장과의 협업을 시작한다.
  •  
  • 국내에서는 서울시립교향악단,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한경arte필하모닉 등의 교향악단과 정기적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으며, KBS교향악단은 통영국제음악제와 도쿄 일본 투어 연주 등을 지휘하였다. 최근 TIMF앙상블을 지휘하며 대만에서 데뷔했으며, 2024/25 시즌에는 포항국제음악제에 데뷔할 예정이다. 
  •  
  • 2019년 그슈타트 메뉴인 페스티벌 & 아카데미에서 “네메 예르비상”을 최연소로 수상했으며, 2021년 서울에서 열린 제1회 KSO 국제 지휘 콩쿠르에서 2등상과 관객상을 수상했다. 또한 2020년 게오르그 솔티 콩쿠르와 독일 지휘자상(Deutscher Dirigentenpreis)에서도 각각 결선에 올랐다. 
  •  
  • 윤한결은 2021년까지 노이브란덴부르크/노이슈트렐리츠의 메클렌부르크 주립극장 제2카펠마이스터로 재직했다. 2년 반의 재임기간 동안 다양한 교향악 콘서트와 오펜바흐의 <파리지앵의 삶>, 로시니의 <세비야의 이발사>, 푸치니의 <일 트리티코>, 울만의 <아틀란티스의 황제> 등 여러 오페라를 지휘 및 총괄했다. 
  •  
  • 또한, 뉘른베르크 국립극장(2017/18), 제네바 대극장(2018/19), 하이덴하임 오페라 페스티벌(2017, 2019), 사이먼 래틀이 이끄는 바이에른 방송교향악단(2022~2024)의 부지휘자를 역임했고, 2022년 루체른 페스티벌에서 지휘 펠로우로 활동했다.   
  •  
  • 윤한결은 지휘자뿐 아니라 작곡가로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2020년 로마 루차노 베리오 국제 작곡 콩쿠르, 2018년 함부르크 TONALi 작곡 콩쿠르, 2017년과 2015년 제네바 국제음악콩쿠르 작곡 부문, 2016년 파렐 작곡 콩쿠르에서 수상했다. 2019년에는 부다페스트 페테르 외트뵈시 재단이 주최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의 작곡가 2인에 선정되어 그의 작품이 페테르 외트뵈시의 지휘로 연주되었으며, 조지 벤저민의 멘토링을 받았다. 한국에서는 2021년 진은숙 예술감독이 이끄는 통영국제음악제에서 지휘자, 작곡가로 데뷔했다. 그의 작품 ‘그랑 히팝(Grande Hipab)’은 2021년 12월 프랑크푸르트에서 앙상블 모데른이 초연했다. 
  •  
  • 대구에서 태어났지만 2011년 이후로 뮌헨을 ‘집’이라 부르는 윤한결은 뮌헨 국립음악대학에서 지휘와 작곡, 피아노를 공부했다.
  • 피아노손민수
  • 피아니스트 손민수는 섬세함과 통찰력이 공존하는 음악성과 정밀하고 강렬한 기교를 겸비한 연주자로 알려지며 끊임없는 청중과 평단의 호평 속에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그는 캐나다의 호넨스 국제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 및 호넨스 프라이즈를 수상하며 국제적인 주목을 받았고, 이후 이어진 북남미와 유럽, 이스라엘과 한국의 주요 콘서트홀과 페스티벌 연주들을 통해 눈부신 음악적 활동을 펼쳐나갔다.

     

    뉴욕타임스는 그를시적인 상상력을 가진 진실하고 사려깊은 피아니스트라고 평하였고, 보스톤 글로브는그는 피아노를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특히, 뉴욕타임스는 연이어 그의 바흐 음반에 대해아름답고 명료하며 빛나는 해석을 가진 음반이라는 평을 내놓으며 그 해의 최고의 클래식 음반 중 하나로 선정하였다. 또한 이례적으로 뉴욕타임스 선데이 에디션에서특별한 예술가라 칭하며 그를 주목했다. 이 음반은 그 외에도 그라모폰, 뉴요커 매거진, 플레인 딜러, 토론토 스타, 캘거리 헤럴드, 홀노트 매거진 등의 세계 언론 및 평단으로부터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그리고, 부에노스 아이레스 헤럴드는 그의 콜론극장 연주에 대해진정한 비르투오소라고 평하며 그 해 아르헨티나에서의 최고의 연주 중 하나로 선정했다.

     

    그는 뉴욕의 카네기홀, 보스톤의 심포니홀, 조단홀 그리고 가드너 뮤지엄, 토론토의 글렌 굴드 스튜디오와 세인트 로렌스센터, 오타와 국립예술센터, 밴쿠버 챈 예술센터, 클리블랜드 세브란스홀, 캘거리의 잭싱어홀, 샌프란시스코 헙스트극장 등 수많은 북미 주요 무대에 올랐으며, 뮌헨의 가스타익, 이스라엘의 만 오디토리움, 벨기에의 팔레 데 보자르, 중국의 상하이 콘서트홀, 네덜란드 로테르담의 데 둘렌,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콜론극장, 예술의전당, 롯데콘서트홀 등에서 독주회와 협연 무대를 이어갔다. 솔리스트로서는 보스톤 심포니, 보스톤 팝스, 이스라엘 필하모닉, 벨기에 국립 오케스트라, 클리블랜드 챔버 오케스트라, 캘거리 필하모닉, 퀘벡 심포니, 예루살렘 카메라타, 홀란드 심포니, 코리안심포니, KBS교향악단 등과 함께 협연한 바 있다.

     

    베토벤의 탄생 250주년을 맞은 2020, 그는 2017년부터 시작된 아홉번의 리사이틀, 녹음, 그리고 모든 작품에 대한 집필까지 오로지 그 작곡가에 몰두한 4년의 시간을 마무리했다.

    그의 베토벤 소나타 전곡 음반은 평단의 호평과 함께 소니 클래시컬을 통해 발매되었고, 이후 그는 모차르트의 협주곡 24번과 27, 베토벤의 협주곡 4번과 5, 슈만의 피아노 협주곡, 브람스의 협주곡 2, 라흐마니노프의 협주곡 3번 등을 같은 시즌에 협연하며 방대한 협주곡 레퍼토리 또한 독창적인 해석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한국에서 태어나 3살에 피아노를 시작한 그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김대진 교수와 사사한 후 18세에 미국으로 이주하여 뉴잉글랜드 음악원에서 러셀 셔먼과 변화경 교수로부터 오랜 가르침을 받았다. 이후 그는 부조니, 클리블랜드, 루빈스타인, 호넨스, 힐튼헤드 등 저명한 국제 콩쿠르에서 연이어 수상하였다. 그는 미시간 주립 대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교수를 역임하였으며 2023년 가을학기부터 미국 보스톤 뉴잉글랜드콘서바토리에서 후학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캐나다의 호넨스 국제콩쿠르, 노르웨이의 탑오브더월드 국제콩쿠르, 이탈리아의 부조니 콩쿠르 등 권위있는 국제콩쿠르의 심사위원으로 지속적으로 초청받고 있다.

    손민수가 남긴 바흐와 베토벤에 대한 해석과 음반들은 음악계에 큰 이정표로 남게 되었으며 그는 피아니스트로서, 교육자로서, 숙고하는 음악가로서 계속해서 진화해 나가고 있다.

    최근 명동대성당 대성전에서 올려진 바흐의 골드베르크 변주곡 전곡 연주회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었고, 리스트 초절기교 연습곡 전곡 연주의 서울 공연 매진과 더불어 전국 7개 도시 투어 연주를 성황리에 마치는 등 그의 남다른 행보에 음악계 전체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단체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는 한국을 넘어 국제 음악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오케스트라다. 1985년 한국 최초의 민간 오케스트라(구.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로 출범하여 2001년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예술단체로 지정된 후 관현악∙발레∙오페라를 아우르는 ‘극장 오케스트라’로서 음악적 가치를 높였다. 2022년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로 명칭을 변경함으로 한국 교향악 역사의 상징과도 같다. 
  •  
  • 한국 1세대 지휘자 홍연택으로부터 7대 예술감독인 다비트 라일란트에 이르기까지 ‘유연과 참신’이란 정신 아래 폭넓은 레퍼토리로 한국 클래식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정통 클래식은 물론 영화와 게임, 온라인 공연 등 연 100회 이상의 다채로운 무대로 클래식 저변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국내 오케스트라 최초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진출 및 3D 입체 음향 도입과 더불어 미술, 문학 등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으로 클래식 음악 감상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  
  • 미래 세대 육성을 통한 클래식 음악의 지속가능성도 모색한다. 연주·작곡·지휘 등 오케스트라의 핵심 분야에서 인재를 발굴, 육성하며 클래식 음악 유산의 전승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KNSO국제지휘콩쿠르와 KNSO국제아카데미를 통해 세계 클래식 음악계의 동반성장을 도모하며,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미국작곡가오케스트라(ACO) 등 국제적인 기구와 협력하며 한국 클래식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  
  • 음반으로는 세계적인 클래식 음반 레이블인 데카를 통해 발매한 ‘브람스 교향곡 1번, 최성환 아리랑 환상곡’(2019)을 발매했고, 같은 레이블로 ‘브루크너 교향곡 전곡’(2017)을 내놓으며 그 해 미국 브루크너 협회로부터 ‘올해의 음반상’을 수상하였다. 

* 본 공연은 전석 초대 공연입니다. 

관람석 총 2,505석

  • 일반 판매석2,481석
  • 휠체어석24석

콘서트홀국내 최초 콘서트 전용홀로 지어진 연주장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공연장 좌석배치도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서트홀 1층 좌석도 1층A블록4열2번 1층A블록3열8번 1층A블록10열2번 1층A블록10열10번 1층A블록15열2번 1층A블록15열11번 1층A블록18열2번 1층A블록18열9번 1층A블록21열2번 1층A블록21열6번 1층B블록4열3번 1층B블록4열8번 1층B블록10열3번 1층B블록10열9번 1층B블록14열3번 1층B블록14열10번 1층B블록18열3번 1층B블록18열11번 1층B블록21열3번 1층B블록21열12번 1층C블록4열1번 1층C블록4열6번 1층C블록4열12번 1층C블록10열1번 1층C블록10열7번 1층C블록10열13번 1층C블록14열1번 1층C블록14열8번 1층C블록14열14번 1층C블록18열1번 1층C블록18열8번 1층C블록18열15번 1층C블록21열1번 1층C블록21열8번 1층C블록21열15번 1층D블록4열3번 1층D블록4열8번 1층D블록10열3번 1층D블록10열9번 1층D블록14열3번 1층D블록14열10번 1층D블록18열3번 1층D블록18열11번 1층D블록21열3번 1층D블록21열12번 1층E블록4열3번 1층E블록4열9번 1층E블록10열2번 1층E블록10열10번 1층E블록15열2번 1층E블록15열11번 1층E블록18열2번 1층E블록18열9번 1층E블록21열2번 1층E블록21열6번 합창석H블록1열2번 합창석H블록1열15번 합창석H블록2열2번 합창석H블록2열11번 합창석H블록2열19번 합창석H블록3열2번 합창석H블록3열23번 합창석H블록4열2번 합창석H블록4열11번 합창석G블록2열3번 합창석G블록2열10번 합창석G블록2열32번 합창석G블록2열29번 합창석G블록4열3번 합창석G블록4열12번 합창석G블록4열18번 합창석G블록4열27번 합창석G블록4열35번 합창석F블록1열2번 합창석F블록1열15번 합창석F블록2열2번 합창석F블록2열11번 합창석F블록3열2번 합창석F블록3열23번 합창석F블록4열2번 합창석F블록4열12번
  • 1층 1,508석

    • 일반석1,226석
    • 휠체어석8석
    • 합창석274석
콘서트홀 2층 3층 좌석도 2층A블록2열2번 2층A블록2열17번 2층A블록4열2번 2층A블록4열10번 2층A블록4열18번 2층A블록6열2번 2층A블록6열18번 2층B블록2열2번 2층B블록2열9번 2층B블록4열2번 2층B블록4열10번 2층B블록6열2번 2층B블록6열12번 2층C블록2열3번 2층C블록2열9번 2층C블록4열3번 2층C블록4열10번 2층C블록6열3번 2층C블록6열10번 2층D블록2열2번 2층D블록2열9번 2층D블록4열2번 2층D블록4열10번 2층D블록6열2번 2층D블록6열12번 2층E블록2열2번 2층E블록2열17번 2층E블록4열2번 2층E블록4열10번 2층E블록4열18번 2층E블록6열2번 2층E블록6열18번 2층 BOX1 3번 2층 BOX2 6번 2층 BOX3 6번 2층 BOX4 5번 2층 BOX5 5번 2층 BOX6 4번 3층A블록2열3번 3층A블록4열4번 3층A블록4열13번 3층A블록6열2번 3층A블록6열8번 3층B블록4열4번 3층B블록6열4번 3층C블록4열2번 3층C블록4열9번 3층C블록6열2번 3층C블록6열11번 3층D블록5열2번 3층D블록5열11번 3층D블록7열2번 3층D블록7열12번 3층E블록4열2번 3층E블록4열9번 3층E블록6열2번 3층E블록6열11번 3층F블록4열2번 3층F블록4열6번 3층F블록6열2번 3층F블록6열7번 3층G블록2열3번 3층G블록4열2번 3층G블록4열11번 3층G블록6열2번 3층G블록6열8번 3층M블록1열8번 3층N블록1열8번 3층 BOX7 5번 3층 BOX8 5번 3층 BOX9 8번 3층 BOX10 8번 3층 BOX11 5번 3층 BOX12 5번
  • 2층 568석

    • 일반석552석
    • 휠체어석16석
  • 3층 429석

    • 일반석429석

2024 예술의전당 회원음악회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관람평
쓰기
jjimnyou1*** 별점 별점 별점 별점 별점 jjimnyou1*** 2024.09.21(토)
프로그램 구성이 너무 좋았습니다. 무소르그스키의 전람회의 그림, 너무 감동적이었구요. 손민수 피아니스트님의 베토벤 연주도 너무 좋았습니다.
insoo*** 별점 별점 별점 별점 빈별점 insoo*** 2024.09.10(화)
전람회의그림 초반에 금관악기 약간의 버벅거림이 있었던 듯. 그러나 마무리가 장엄.균형감있게 끝나면서 멋짐으로 ♡♡♡
bada7*** 별점 별점 별점 별점 별점 bada7*** 2024.09.10(화)
기대한만큼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전람회의 그림 오케로는 처음들어보았는데 마지막까지 정말 좋았답니다
ironma*** 별점 별점 별점 별점 별점 ironma*** 2024.09.09(월)
훌륭한 공연이었습니다. 전율이 왔어요. 최고!
hyeju*** 별점 별점 별점 별점 별점 hyeju*** 2024.09.08(일)
이국적인 색채가 물씬나는 <전람회의 그림> 너무 좋았어요. 공감각적 심상이 이런거구나 느껴지는 곡 이었어요
ghdak*** 별점 별점 별점 별점 별점 ghdak*** 2024.09.08(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손민수 피아니스트님의 연주를 이번 회원음악제에서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프로그램을 따로 예습하고 가지않았는데 무소륵스키가 특히 너무 좋았습니다.
justin0*** 별점 별점 별점 별점 별점 justin0*** 2024.09.07(토)
내 인생에 프롬나드!
uiopjk*** 별점 별점 별점 별점 별점 uiopjk*** 2024.09.07(토)
무소륵스키 연주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think*** 별점 별점 별점 별점 별점 think*** 2024.09.07(토)
너무 좋은 공연이었어요. 내년에는 날짜 잘 챙겨서 좋은 자리도 행사하겠어요. 아 참! 그래도 위에서 봐서 타악기가 잘 보인 건 이번 관람의 큰 소득이었습니다. 너무 멋있었어요!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변경 수수료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 전 전액 환불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관람 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전시 상품 취소수수료 규정
- 전시 회차상품 : 예술의전당 대관 공연 기준 수수료 적용
- 전시 상시상품 : 예매 후 7일까지 미부과, 8일부터 10% 부과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 * 온라인(PC/모바일) 예매
    •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 * 홈페이지(PC/모바일) 예매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 체크카드 동일
    •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 은행 영업일 기준
    •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예매취소 방법안내
  • 홈페이지 예매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

  • ※ 부분취소

    • 기본적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 단,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1+1, 3인 할인 등 특정 매수 제한이 있는 할인권종으로 예매하신 경우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에 따라 부분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서비스플라자 콜센터(1668-135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수령 안내
  • 현장매표소
    • * 공연당일 수령
    •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
  • 서비스플라자
    •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 운영시간 : 09:00~20:00, 월요일의 경우 09:00~18:00
    • * 문의 : 1668-1352(연중무휴)
    •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 우편 배송 신청
    • * 배송신청 : 온라인,전화예매 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 이용료 : 1회 배송시 3,200원 선결제
    • * 수령일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 (영업일 기준)
  •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평쓰기 close

관람평쓰기
작성자 비회원손님 2024.12.11(수)
작품명 2024 예술의전당 회원음악회
종합평점 *
0
(0 / 최대 4000자) 관람평은 4000자까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작품만족도작품성, 완성도, 무대, 출연자 등

    0
  • 관람비용 만족도가격, 할인 등

    0
  • 홈페이지 정보 만족도홈페이지 홍보, 작품소개 등

    0
  • 서비스 만족도티켓구매, 객석입장, 공연환경 등

    0

선택입력

선택입력
공개여부
(공개설정한 관람평은 작품 상세정보와 ‘방문·이용>공감>관람평’에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