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Ross’s Gull 국제음악콩쿨에서 ‘학생들의 가능성을 가장 높이 끌어올려 준다’, ‘그가 손을 대는 모든 학생들은 그들의 능력을 무대에서 펼칠 수 있는 힘이 생긴다’는 평을 받으며 티칭 어워드를 수여한 부윤정은 첼로연주가뿐만 아니라 교육자로서 후학들을 가르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올해 KAIEA 한미국제교류협회 올해의 인물대상교육부문 수상과 더불어 뉴저지 상원의원상을 수상하였고, AMMC International Music Competition Teaching Award(캐나다 총영사상 수상)를 비롯해 American Protégé International Competition Teaching Award 등을 수상하며 교육자로서 인정받고 있다.
첼리스트 부윤정은 서울예술고등학교를 거쳐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에 수석 입학, 졸업 후 Eastman School of Music에서 1년 반 만에 조기졸업을 하여 석사학위를 취득하였고, 이후 Midwest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제주KBS콩쿨 대상, 월간음악콩쿨 금상, 서울청소년실내악콩쿨 등에서 일찍이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은 그는 통영국제현대음악축제에 참가하여 앙상블 Be 첼로수석으로 연주자상 수상, Vivaldi International Music Competition Baroque 부문 1위, Franz Schubert International Music Competition Gold Prize 수상, 러시아 야쿠츠크국립대학교 총장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또한 올해 옴스크국제페스티벌에 초청되어 옴스크필하모닉과 협연하였고 옴스크주 문화부장관상을 수상하였다.
강릉시립교향악단, JK 앙상블, 수원시립교향악단, 익산시립교향악단, 제주시립교향악단, KT오케스트라와 협연에 이어 사하공화국 국립오케스트라, 러시아 야쿠티아 오페라하우스 오케스트라 협연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필하모닉 등 다수의 무대에서 청중과 가깝게 호흡하였다. 또한 Elan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National Orchestral Institute, Ishikawa Music Festival에 참가 및 연주하며 전문연주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가톨릭대학교 겸임교수와 러시아 야쿠츠크국제음악콩쿨, 옴스크국제콩쿨, 티앤비국제아티스트콩쿨, 세계일보콩쿨, 음악춘추콩쿨, 경주국제음악콩쿨 등 국내외 콩쿨 심사위원을 역임한 그는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재교육원, 서울교육대학교 영재교육원, 예원, 서울예고, 선화예고 출강과 함께 미국 Midwest University 교수로 임용되어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비르투오지 단원, Creo 앙상블, JK 앙상블 첼로수석 및 Project Soloists 단원으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PIano 안지원
풍부한 표현력과 깊이 있는 음색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피아니스트 안지원은 선화예술중·고등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후,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에서 반주학 석사과정을 졸업하며 전문 피아니스트로서의 기틀을 다졌다.
일찍이 조선일보음악콩쿨 1위, 한국쇼팽콩쿨 1위, 음연콩쿨 1위, TBC 대구방송콩쿨 1위 등을 통해 음악적인 재능을 입증하였으며, 서울대 화요음악회, 음악춘추 신인 음악회 및 독주회 등 많은 연주를 통해 기량을 넓혀나갔다.
기악 반주자로서 차이코프스키국제콩쿨 베스트반주상 수상(첼로부문), 윤이상국제음악콩쿨, 오사카국제음악콩쿨 등에서 공식 반주자로 활동했고, 그 외에도 포퍼국제콩쿨, 도쿄음악콩쿨, 비바체뮤직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하며 전문 음악인으로서 활발한 연주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PROGRAM
Ludwig van Beethoven (1770-1827)
Sonata No. 1 in F Major, Op. 5, No. 1
Adagio sostenuto - Allegro
Rondo. Allegro vivace
Sonata No. 4 in C Major, Op. 102, No. 1
Andante - Allegro vivace
Adagio - Tempo d’andante - Allegro vivace
Sonata No. 5 in D Major, Op. 102, No. 2
Allegro con brio
Adagio con molto sentimento d’affetto
Allegro - Allegro fugato
Intermission
Sonata No. 2 in g minor, Op. 5, No. 2
Adagio sostenuto e espressivo - Allegro molto più tosto presto
Rondo. Allegro
Sonata No. 3 in A Major, Op. 69
Allegro ma non tanto
Scherzo, Allegro molto
Adagio cantabile - Allegro vivace
관람석 총 354석
1988년 문을 연 소규모 클래식 음악 공연장으로 잔향보다 명료함이 요구되는 연주회에 최적화되어 있는 공간이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2층 354석 규모로 새단장 하였다.리사이틀홀은 데뷔 무대, 귀국 발표회, 실내악 앙상블 뿐 아니라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무대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층 262석
2층 92석
부윤정 첼로 리사이틀 - 베토벤 소나타 전곡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분 | 환불수수료 | 비고 | |
---|---|---|---|
관람일 10일 전 | 전액 환불 | ||
관람일 9일~1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
|
관람 당일 | 전당기획공연 | 티켓금액의 90% |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
대관공연 | 환불 불가 |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카드사 승인취소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