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웃는남자> 중 “나무 위의 천사”
<엑스칼리버> 중 “없는 사랑”
<지킬앤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더 라스트 키스> 중 “알 수 없는 그 곳으로”
<마타하리> 중 “저 높은 곳”
<몬테크리스토> 중 “과거의 나 자신”
<스칼렛핌퍼넬> 중 “사냥중인 매처럼”
And more......
[프로필]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브로드웨이 최고의 뮤지컬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뮤지컬은 물론 유명 가수들의 앨범 프로듀서, TV프로그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세계 각종 대회의 음악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미국의 작곡가이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몬테크리스토>의 ‘언제나 그대 곁에’, <더 라스트 키스>의 ‘알 수 없는 그곳으로’, <마타하리>의 ‘마지막 순간’ 등 매 작품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인으로 전개가 뚜렷하고 관객들의 기억에 오래 남는 강력한 킬링넘버를 선보여온 그는 폭발할 듯한 감정을 쏟아내는 무대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정서에 가장 잘 부합하는 작곡가로 찬사 받고 있다.
한국의 앤드류 로이드 웨버 지휘 / 이성준
음악감독 겸 작곡가 이성준은 ‘클래식 기타’ 전공으로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현악전공)를 졸업하였다. 뮤지컬 공부를 위해 영국 스코틀랜드 왕립음악원에서 유학 생활을 보낸 그는 뮤지컬 ‘햄릿’과‘모차르트!’ 초연의 음악감독으로 대극장 흥행 작품 첫 시즌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프랑켄슈타인’, ‘벤허’ 등 창작 뮤지컬 작곡가로서도 그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성준은 작곡은 물론 오케스트레이션 편곡과 지휘까지 다방면의 재능을 모두 갖춘 것뿐만 아니라, 개인 연주 음반 발매 및 영화,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자신만의 음악적 면모를 계속해서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국 뮤지컬계의 클래식 뮤지컬배우/카이
서울대에서 성악을 전공한 카이는다양한 콩쿨에입상하는 등 성악 엘리트 코스의 수재로 데뷔 이후 한국 크로스오버계를 이끌어갈 아티스트로 손꼽히며 주목 받았다. 2011년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를통해 뮤지컬 데뷔, 이후 ‘팬텀’, ‘프랑켄슈타인’, ‘지킬 앤 하이드‘, ‘베르테르’, ‘벤허’, ‘엑스칼리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역을 맡아 본인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탄탄한 가창력과 폭넓은 연기로 굵직한 뮤지컬 작품의 타이틀롤로활약하고 있는 카이는클래식과 뮤지컬은 물론 TV, 라디오, 음반과 책 발표까지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가진 뮤지컬 여제 뮤지컬배우/신영숙
무대에서 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해 관객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는뮤지컬 배우 신영숙은 '뮤지컬 여제'로 불리며 시원한 가창력과 연기력은 물론 카리스마와 유머러스함등 팔색조 매력을 갖춘 베테랑 배우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팬텀’, ‘명성황후’, ‘모차르트!’, ‘레베카’, ‘엘리자벳’ 등 주연과 조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주역을 맡아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은 물론 스펙트럼 넒은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 신영숙은 ‘캐릭터 부자’로 불리며 대한민국 뮤지컬계 독보적인 여자배우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믿고 보고, 믿고 듣는 영원한 배우 뮤지컬배우/민영기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이 여심을 사로잡으며 뮤지컬계 대표적인 ‘믿고 보는 배우’ 민영기는 감미롭고 파워풀한중저음보이스로 주목받으며 데뷔한 이후 ‘레베카’, ‘웃는남자’, ‘모차르트!’, ‘엑스칼리버’, ‘영웅’, ‘더 라스트 키스’, ‘마타하리’ 등 다양한 장르의 대형 뮤지컬 작품에 주조연으로 출연했다. 또한 뮤지컬 ‘삼총사’의 주역 유준상,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로구성된 ‘엄유민법’ 그룹으로도 활동 중이다. 완벽한 딕션과극장을 가득 채우는 폭풍성량, 흡입력 높은 연기로 롱런 중인 민영기는 맡는 역할마다 놀라운 집중력으로 완벽하게 캐릭터들을 소화해 내 많은 제작진들로부터러브콜을 받고 있다.
부드러운 외모 속에 폭발적인 에너지 뮤지컬배우/에녹
뮤지컬 배우 에녹은차갑고 섬세한 연기와 강렬한 카리스마, 무대 위 빛나는 독보적 존재감을 가진 배우로뮤지컬 <레베카>, <엑스칼리버>, <팬텀>, <보니 앤 클라이드> 등 대극장의 흥행 라인업 뿐만 아니라, 뮤지컬 <경종수정실록>, <와일드 그레이>, <스모크>, <사의 찬미>, <랭보> 등 작품성이 뛰어난 중·소극장 작품의 무대를 넘나들며 주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고전과 현대, 시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연기의 스펙트럼을 갖춘 그는 탁월한 작품 분석 능력과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기-노래-춤 모두 완벽한 뮤지컬 만능캐 뮤지컬배우/전수미
2000년 데뷔한 뮤지컬 배우 전수미는 <프리다>, <비틀쥬스>, <몬테크리스토>, <모차르트!>, <더 라스트 키스>, <클레오파트라>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노래, 춤을 선보이며 ‘뮤지컬 만능캐’로 불리는 배우다. 어떤 배역을 맡아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그녀는 최근 뮤지컬 <프리다>에서 역대급의 에너지와 기량을 보여주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우리 민간교향악단의 새로운 패러다임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트리니티>는 <삼위일체>를 의미합니다.
관객과 무대, 그리고 오케스트라가 하나가 되는 <삼위일체>의 공간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탄생한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비발디에서 비틀즈까지>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관객이 원하는 음악은, 장르를 초월해서 모두 연주하는 미국의 <보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를 벤치마킹 하여 창단되었다.
지난 2015년12월31일 <강동아트센터 제야음악회>를 통하여 화려하게 데뷔 후 마포문화재단 <클래식음악여행> 3회,<연천DMZ국제음악제>에서는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겸 지휘자인<막심 페도토프>와 함께 <시벨리우스>를,바이올리니스트 이경선과 함께 <꿈의숲아트센터 개관기념공연>에서는 <드보르작>과 <차이콥스키>의 대표적인 <세레나데>를. 그리고 마포아트센터 주최
<베토벤서거 190주년기념 스페셜콘서트>에서는 <교향곡5번과 7번>을 한 연주회에서 연주하기도 하였다.
<폴포츠 위대한10년의 기적> 슈베르트 스페셜 콘서트 <슈베르티아데> <서울경제신문사창간60주년기념 음악회> 한국메세나협회 주관의 <전국 병원순회음악회>와 그리고 트로트가수 주현미와의 공동작업으로 트로트와 클래식의 완벽한 크로스오버무대인 <주현미&오케스트라 “세레나데”> 2017~19년 인천공항 주최<하늘을 잇다>등으로 숨가쁘게 달려온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18년 청주시향의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류성규를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영입하고 그의 스승인 지휘자 정치용을 음악고문으로 영입한 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 연주자들로 과감히 단원들을 재구성하여 총100여회의 공연을 진행하던 중 코로나19로 모든 것이 침체되어 있던 2020년 10월19일 우리시대 최고의 <피아니스트 임동혁>과 함께 한 창단5주년 기념연주회에서 전석매진을 기록함으로 무한한 가능성의 새 바람을 일으키기도 하였고 2021년7월14일 첼리스트 문태국 초청 창단6주년 기념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관객들의 극찬까지 이끌어 내기도 하였다.
이제 창단7주년을 맞이하는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거장의 길을 걷고 있는 피아니스트 임동민과 현 우리나라 최고의 지휘자인 음악고문 정치용과 함께 차이콥스기의 곡 만으로 그의 열정을 연주하는 <차이콥스키의 열정>이라는 타이틀의 <트리니티시그니쳐콘서트>시리즈를 통하여 음악성까지 겸비한 “관객이 원하는 무대는 무엇이든 한다.”라는 명실공히 <삼위일체>의 결합체로써 우리나라 민간 교향악단의 확실한 가이드라인과 미래를 제시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