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하기 SAC기획

신세계와 함께하는 2021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4월)

  • 기간 2021-04-24(토)
  • 시간11:00
  • 장소 콘서트홀
  • 입장연령초등학생 이상
  • 관람시간(분)120분
  • 가격일반석 3만원 / 3층석 1만5천원 / 합창석 1만5천원
  • 주최예술의전당
  • 협찬신세계
  • 문의02-580-1300

신세계와 함께하는 2021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4월) 종료

홈으로

홈으로  >  공연/전시  >  진행·예정 프로그램

공유
※ 관람 연령 안내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2017년 이전 출생자 (2017년생 포함) 및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 중학생 이상 관람가 : 2011년 이전 출생자 (2011년생 포함) 및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알립니다.
* 예술의전당은 그 동안 시설관리, 인건비  상승 등으로 인한 각종 비용 증가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한자리 띄어앉기로 인한 티켓 좌석수 감소 등으로 인하여 오랜 고심 끝에 <토요 콘서트>의 일반석 가격을 30,000원 으로 인상하게 되었습니다.
가격 인상에 대한 관객 여러분의 깊은 이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예술이 주는 특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객 여러분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본 공연은 한자리 띄어앉기를 실시합니다.
* 합창석은 F블록과 H블록만 오픈합니다.합창 석 관람 시 스크린 시야 방해가 있을 수 있으니, 예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술 같은' 토요일 아침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는 바쁜 일상에 지쳐 평소 음악회를 찾기 힘든 직장인과 모처럼의 여유를 즐기려는 연인, 가족들도 편하게 찾을 수 있는 토요일 오전의 마티네 콘서트입니다.
 
설레는 주말의 시작, 수준 높은 연주와 친절한 해설로 꾸며지는 정통 클래식 음악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협주곡과 교향곡 전곡으로 만나는 다양한 레퍼토리는 마티네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여유로운 토요일 아침, <토요콘서트>와 함께 ‘예술’같은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거장의 생애 The Lives of the Great Composers"
Part 1. 거장의 탄생
Part 2. 낯선 세계에서 만난 음악
Part 3. 고난과 역경을 넘어
Part 4. 음악에 그린 사랑
Part 5. 거장의 마지막 세계
 

* 프로그램 및 출연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베르디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하이라이트

<출연진>
지휘 정치용
소프라노 이명주
테너 신상근
바리톤 강형규
연주 코리아쿱오케스트라


[프로필]

프로필
ⓒyoungho kang
지휘 정치용
한국을 대표하는 지휘자 정치용은 뛰어난 바톤 테크닉과 곡의 핵심을 정확하게 파악해 내는 통찰력 있고 깊이 있는 지휘로 단원들을 이끌어가는 품격 높은 음악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피아노로 음악을 시작한 그는 서울음악대학 작곡과를 거쳐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음악대학에서 지휘를 전공, 거장 미햐엘 길렌을 사사했다.

오스트리아 문교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일찍이 주목받은 그는 잘츠부르크 국제여름음악제 부지휘자를 거쳐 라이프치히 방송교향악단, 뮌헨 심포니, 미시간 스테이트 심포니, 프라하 방송교향악단, 러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을 객원지휘하며 경력을 쌓았고, 귀국 후 서울시립교향악단 단장, 창원시립교향악단, 인천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를 역임하고 2018년부터 2021년 1월까지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예술감독으로 활동하는 등 자신의 음악세계를 꾸준히 펼쳐가고 있다.

관현악, 발레 등 음악 전반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는 정치용은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작곡가 윤이상 작품의 국내 초연을 가장 많이 한 지휘자로도 유명하다.

오페라 지휘에도 탁월한 능력을 선보여 ‘호프만의 이야기’, ‘코지 판 투테’, ‘마술피리’, ‘피가로의 결혼’, ‘라보엠’, ‘카르멘’, ‘리골레토’, ‘라 트라비아타’ 등을 지휘했고, ‘행주치마 전사들(임긍수 작곡)’, ‘백범 김구와 상해 임시정부(이동훈 작곡)’, ‘메밀꽃 필 무렵(김현옥 작곡)’, ‘천생연분(임준희 작곡)’ 등을 초연했다. 특히 2007년에 국립오페라단에서 특별 기획한 알반 베르크의 오페라 ‘보체크’를 국내 초연하여 대성공을 거두었다. 제5회 김수근 문화상 공연예술상, 제3회 문화관광부 선정 젊은 예술가상, 제3회 뮤지컬 대상 음악상, 한국음악상 본상 및 제28회 음악평론가협회 제정 서울 음악 대상 등을 수상했다.

현재 정치용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에서 지휘과 교수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프로필
ⓒBAKi
소프라노 이명주
소프라노 이명주는 서울예고, 서울대 음대를 모두 실기 수석으로 입학하였고, 서울대 재학시 서혜연 교수를 사사하였으며, 정기 오페라 주역, SNU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 및 동아음악콩쿠르, KBS 서울신인음악콩쿠르, 한국청소년성악콩쿠르, 대구성악콩쿠르 외 다수의 콩쿠르를 석권함으로써 일찍이 두각을 나타내었다.

2008년 정명훈 지휘의 아시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특별연주회에서 오페라 '라 보엠'의 미미 역으로 발탁된 후, 음악감독으로서 그가 이끌던 서울시립교향악단과 함께 능동 숲속의 무대 개관 기념 음악회, 대통령 초청 신년음악회,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광복 64주년 기념음악회, 정기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등 수많은 공연의 협연자 및 독창자로 무대에 올라 "정명훈이 선택한 소프라노"로 국내에 처음 이름을 알렸다. 당시 음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말러 사이클의 교향곡 2번 '부활'과 9번 '천인'을 협연, 그 중 교향곡 2번 '부활'은 실황 녹음되어 도이치 그라모폰 레이블로 전세계에 발매되었다. 2017년 통영국제음악제 개막 공연에 초청되었고, 빈 필하모닉 앙상블과 협연하였으며, 예술의전당 교향악축제, 클래식 스타 시리즈에 출연하여 관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한•중 수교 15주년 기념 공연 상하이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말러 교향곡 9번 '천인', 마카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시즌 폐막 공연, 오페라 '나비부인'의 주역으로 홍콩 무대에 오르며 아시아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스트리아 브루크너 하우스의 신년음악회, 영국 로얄 알버트 홀에서 오페라 '나비부인' 주역, 미국 뉴욕의 카네기 홀에서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갈라, 파리 필하모니에서 일 드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는 등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020-21 시즌에는 퀘벡에서 오페라 '나비부인'의 초초상으로 캐나다 무대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

독일학술교류처(DAA)의 예술분야 장학생으로서 독일 뮌헨 음대에서 오페라과 디플롬 과정을 마친 후, 오스트리아 린츠 주립 극장의 주역 오디션에 합격하여 최고 연주자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조기 졸업하였으며, 이후 7년간 극장에서 수많은 작품의 주역으로 활약, 로버트 윌슨, 아힘 프라이어, 페터 콘비츠니 등 세계적인 연출가들과 작업하며 연기의 폭을 넓혔다. 국내외 뛰어난 활동을 인정받아 세아 이운형 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오페라 인재로 선발되었고, 뮌헨의 프린츠레겐텐 극장에서 오페라 '요정의 여왕'과 뮌헨 방송 오케스트라와 함께 한 오페라 '라 보엠'에 출연하여 독일 여러 신문과 잡지 등에서 큰 호평을 받았으며, 특별히 "아벤트차이퉁"지에서 금주의 스타(Der Stern der Woche)로 두 번이나 선정된 바 있다.

프로필
테너 신상근
테너 신상근은 한양대학교 성악과를 졸업 후 이탈리아 노바라 국립 음악원, 라스칼라극장 아카데미,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국립음악원, 프랑스 휘에이말메종 음악원, 독일 드레스덴 국립음악원 등지에서 수학하였다. Busseto Voci Verdiane, Hans Gabor Belvedere, Montserrat Cablle, Riccardo Zandonai, Titto Gobbi, Ferruccio Tagliavini 등 국제콩쿨에서 입상하였으며 Volksbühnen Bühnentaler, NRW 최고가수상을 수상하였다. 오스트리아 린츠에서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에드가르도 역으로 데뷔후 독일 베를린, 슈투트가르트, 하노버, 칼스루에, 도르트문트, 프랑스 렌, 샹제리제, 국립오페라 등에서  < Rigoletto >, < La Traviata >, < Un ballo in maschera >, < Lucia di Lammeroor >, < Carmen >, < Tosca >, < La Bohème >, < Madama Butterfly >, < Faust >, < Mefistofele >, < Der Rosenkavalier >, < Boris Godunov >등 주역으로 활동 중이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서 마에스트로 플라시도 도밍고의 지휘로 에서 동양인 최초의 로미오역 데뷔로 뉴욕 타임즈의 호평을 받았다. 현재 경희대학교 음악대학에서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프로필
바리톤 강형규
바리톤 강형규 (Carlo Kang)는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 후 도이하여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을 졸업하였고 오스트리아 비엔나 프라이너 음악원 가곡. 오라토리오과를 수료하였다. 중앙일보 콩쿠르 3위, 전국성악경연대회 대상, 광주 성악 콩쿠르 1위의 국내콩쿠를 입상과 Re Manfredi 국제콩쿠르 3위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Vincenzo Bellini" 국제콩쿠르 2위, 이탈리아 "Mario Basiola" 국제콩쿠르 1위, 특별상, 이탈리아 "Parma - Verdi" 우승, 이탈리아 “Voce nuovo per la lirica” 1위, 이탈리아 "Maria Callas" 국제콩쿠르 바리톤부문 우승, 스페인 "Bilbao" 국제콩쿠르 1위, 관객특별상, 미국 워싱턴 "Placido Domingo - Operalia" 국제콩쿠르 2위, 스페인 "Jaume Aragall" 국제콩쿠르 1위, 독일 드레스덴 "Competizione dell' Opera" 국제콩쿠르 3위, 이탈리아 베르디콩쿠르 특별상 등 화려한 입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주요경력으로는 1999년 스페인 빌바오 아리아가 극장에서 오페라 "Lucia di Lammermoor"로 데뷔, 2001년 이탈리아 파르마극장에서 베르디 서거 100주년 오페라 페스티벌 "Il Trovatore", 이집트 카이로 오페라하우스에서 오페라 "Rigoletto", 예술의 전당 오페라 페스티벌 "Un Ballo in Maschera", 2002년 에스토니아 국립오페라 극장에서 오페라 "Ernani" 와 "Don Carlo"에 출연하여 호평을 받았다.

그 외 이탈리아, 스페인 미국 등지에서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자코모 아라갈, 소프라노 라이나 카바이반스카, 레나타 스코토 등과 함께 연주하였고 특히 2001년 로마 퀴리날레 대통령궁에서 이탈리아 독립기념일 초청 연주의 영광을 갖기도 했다. 2003년 이탈리아 부세또 극장에서 이탈리아 연출의 거장 피에르 루이지 피치에게 발탁되어 "I Vespri Sciliani"에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으며 스페인 사바델극장에서 오페라 "La Forza del Destino", 오스트리아 린츠 시립극장에서 베르디 오페라 “Don Carlo" 에 출연하면서 유럽무대에서 확고히 자리 잡았다. 2003년 세계적인 성악가 플라시도 도밍고, 호세 카레라스, 레오 누치, 레나토 부르손 등이 소속되어있는 Opera Art 매니지먼트사와 전속계약하며 활동의 범위를 세계로 넓히고 오스트리아 클라겐푸르트 시즌 개막 오페라 ”Carmen", 이탈리아 트리에스테 베르디극장 시즌 개막오페라 잔도나이의 “I cavalieri di ekebù” 와 롬바르디아지역 순회공연 “Andrea chénier”를 공연하였으며 특히 오페라 “I cavalieri di ekebù”는 각 언론으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이탈리아 유력 오페라 잡지인 l’opera 11월호에 표지를 장식하였다. 같은 시즌 독일 프랑크푸르트오퍼 “La Traviata”로 데뷔하였으며 한국 남성성악가로선 처음으로 세계적인 페스티벌인 83° 베로나 야외극장 페스티벌 푸치니 오페라 “Turandot”로 데뷔하였다. 2005~2006시즌에는 La Forza del Destino, Un Ballo in Maschera, Il Trovatore, Rigoletto 등 베르디 오페라를 중심으로 활동하였으며 2006년 세계적인 극장인 아르헨티나 브에노스 아이레스의 콜론극장에서 “I Vespri Siciliani”, 브라질 마나우스 아마조나스 페스티벌에서 “La Gioconda” 공연하며 그의 활동영역을 남미까지 넓혀나갔다. 2006년 10월 예술의전당 제작 오페라 “Don Carlo”, 2007년 이탈리아 노바라 극장에서 “Otello”, 이태리 제노바 극장에서 “I Vespri Siciliani", 2008년 이탈리아 카타냐 벨리니 극장에서 “Il Trovatore” 공연으로 베르디 전문가수의 입지를 다졌으며 2008년 일본 도야마에서 지휘자 정명훈과 “La Bohéme” 을 공연, 마르첼로역으로 성공적 데뷔를 하였다. 2007년 조수미와 위너스 전국순회 공연으로 국내 무대에서 또한 인정받은 그는 2009년 국립오페라단 정기오페라 “L’elisir d’amore” 로 다시 한 번 고국 무대에 오르며 또 다른 색깔의 연기와 노래로 호평을 받았다. 세계적인 페스티벌인 Spoletto Festival del Due Mondi에서 작곡가 Henze의 현대오페라 “GOGONO EIKO”를 공연하며 새로운 도전과 그의 새로운 예술적 능력을 무대 위에 선보였으며 2011년 귀국 후 국립오페라단 “카르멘”,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 “운명의 힘” “피가로의 결혼” 대전예술의 전당 “리골렛토”등 다수의 오페라 작품의 주역가수로 초청받아 공연하였고 독일 프랑크프르트 Alte Oper에서 “Carmina Burana” 와 “Beethoven No.9 합창”을 Philharmonie der Nationen (지휘 Justus Frantz)과 함께 공연하며 종교곡 솔리스트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교수로 재직 중인 그는 음악가로서의 꿈을 모든 이들과 나누고자 " The Dream" 시리즈를 기획 공연하고 있으며 특별히 2015년 출시된 독집앨범 “Edelweiss - 에델바이스"에 담겨 있는 그의 음악이야기를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필

코리아쿱오케스트라 KOREA COOP ORCHESTRA             

우리나라 최초의 협동조합 오케스트라로 창단된 코리아쿱오케스트라는 전통적인 오케스트라의 위계에서 벗어나 자주적이고, 자립적이며, 자치적인 연주활동을 추구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민간 오케스트라로 성장하고 있다.

코리아쿱오케스트라의 단원들은 본인의 발전을 위하여 스스로 애쓰는 동시에, 스스로 책임지는 조직 문화를 가꾸기 위해 함께 연대한다. 또한, 모두가 평등한 관계를 맺으며, 공정하고, 민주적인 절차로 논의한 오케스트라의 주요 의사는 음악성과 행정력의 질적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코리아쿱오케스트라는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고양아람누리, 성남아트센터 등 주요 공연장과 국립오페라단, 국립합창단, 국립현대무용단, 서울시오페라단, 유니버설발레단 등 주요 예술단체에서 정기적으로 초청을 받아 매 해 90여회의 공연을 무대에 올리고 있다. 이를 통해 우리나라 클래식 음악의 저변확대는 물론, 다양한 무대예술의 균형 있는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2014년 11월 창단과 동시에 한국‧이탈리아 수교 130주년 기념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오페라 <아이다 1963>에 참여했고, 2017년에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동시대 공연예술 페스티벌에서 독일 베를린 3대 오페라극장 중 한 곳인 코미셰 오퍼 베를린의 대표작 <마술피리>에 출연했다. 국립오페라단과는 2015년부터 <라 트라비아타>, <루살카>, <라 보엠>, <사랑의 묘약> 등 정통 오페라에서부터 <빨간 바지> 등 창작 오페라까지 폭넓은 레퍼토리를 함께 하고 있으며, 서울시오페라단과는 2020년 <토스카>를 시작으로 2021년에는 구노의 <로미오와 줄리엣>이 예정되어 있다.

2015년부터 2019년까지 5년 간 용인 포은아트홀의 마티네 콘서트에 출연하여 클래식 음악 저변확대에 기여했고, 예술의전당 11시 콘서트, 토요콘서트, 고양아람누리 마티네 콘서트 무대에도 오르고 있다.

<픽사 인 콘서트>, <디즈니 인 콘서트>, <드림웍스 인 콘서트>, <미녀와 야수 인 콘서트>, <코코 인 콘서트> 등 애니메이션 콘서트를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스타워즈 인 콘서트>, <해리 포터 인 콘서트> 등 영화 음악을 통해서도 대중과 호흡하고 있다.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를 제시하지 못할경우 차액 지불 후 공연 관람 가능
3층석, 합창석 모든할인 제외 (복지할인만 전등급 할인 가능)
 
- 후원회원 25% (10매)
- 골드회원 20% (5매)
- 블루 · 예술의전당 우리V카드 회원 15% (5매), 그린회원 15% (2매)

- 싹틔우미회원 - 본인 40% (1매)
- 노블회원 - 본인 40% (1매)

- 신세계 씨티, 삼성, 하나, 신한 카드 15% (1인4매 / 본 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1급~3급/중증) 본인 및 동반 1인 50%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4급~6급/경증)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관람석 총 2,505석

  • 일반 판매석2,481석
  • 휠체어석24석

콘서트홀국내 최초 콘서트 전용홀로 지어진 연주장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공연장 좌석배치도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서트홀 1층 좌석도 1층A블록4열2번 1층A블록3열8번 1층A블록10열2번 1층A블록10열10번 1층A블록15열2번 1층A블록15열11번 1층A블록18열2번 1층A블록18열9번 1층A블록21열2번 1층A블록21열6번 1층B블록4열3번 1층B블록4열8번 1층B블록10열3번 1층B블록10열9번 1층B블록14열3번 1층B블록14열10번 1층B블록18열3번 1층B블록18열11번 1층B블록21열3번 1층B블록21열12번 1층C블록4열1번 1층C블록4열6번 1층C블록4열12번 1층C블록10열1번 1층C블록10열7번 1층C블록10열13번 1층C블록14열1번 1층C블록14열8번 1층C블록14열14번 1층C블록18열1번 1층C블록18열8번 1층C블록18열15번 1층C블록21열1번 1층C블록21열8번 1층C블록21열15번 1층D블록4열3번 1층D블록4열8번 1층D블록10열3번 1층D블록10열9번 1층D블록14열3번 1층D블록14열10번 1층D블록18열3번 1층D블록18열11번 1층D블록21열3번 1층D블록21열12번 1층E블록4열3번 1층E블록4열9번 1층E블록10열2번 1층E블록10열10번 1층E블록15열2번 1층E블록15열11번 1층E블록18열2번 1층E블록18열9번 1층E블록21열2번 1층E블록21열6번 합창석H블록1열2번 합창석H블록1열15번 합창석H블록2열2번 합창석H블록2열11번 합창석H블록2열19번 합창석H블록3열2번 합창석H블록3열23번 합창석H블록4열2번 합창석H블록4열11번 합창석G블록2열3번 합창석G블록2열10번 합창석G블록2열32번 합창석G블록2열29번 합창석G블록4열3번 합창석G블록4열12번 합창석G블록4열18번 합창석G블록4열27번 합창석G블록4열35번 합창석F블록1열2번 합창석F블록1열15번 합창석F블록2열2번 합창석F블록2열11번 합창석F블록3열2번 합창석F블록3열23번 합창석F블록4열2번 합창석F블록4열12번
  • 1층 1,508석

    • 일반석1,226석
    • 휠체어석8석
    • 합창석274석
콘서트홀 2층 3층 좌석도 2층A블록2열2번 2층A블록2열17번 2층A블록4열2번 2층A블록4열10번 2층A블록4열18번 2층A블록6열2번 2층A블록6열18번 2층B블록2열2번 2층B블록2열9번 2층B블록4열2번 2층B블록4열10번 2층B블록6열2번 2층B블록6열12번 2층C블록2열3번 2층C블록2열9번 2층C블록4열3번 2층C블록4열10번 2층C블록6열3번 2층C블록6열10번 2층D블록2열2번 2층D블록2열9번 2층D블록4열2번 2층D블록4열10번 2층D블록6열2번 2층D블록6열12번 2층E블록2열2번 2층E블록2열17번 2층E블록4열2번 2층E블록4열10번 2층E블록4열18번 2층E블록6열2번 2층E블록6열18번 2층 BOX1 3번 2층 BOX2 6번 2층 BOX3 6번 2층 BOX4 5번 2층 BOX5 5번 2층 BOX6 4번 3층A블록2열3번 3층A블록4열4번 3층A블록4열13번 3층A블록6열2번 3층A블록6열8번 3층B블록4열4번 3층B블록6열4번 3층C블록4열2번 3층C블록4열9번 3층C블록6열2번 3층C블록6열11번 3층D블록5열2번 3층D블록5열11번 3층D블록7열2번 3층D블록7열12번 3층E블록4열2번 3층E블록4열9번 3층E블록6열2번 3층E블록6열11번 3층F블록4열2번 3층F블록4열6번 3층F블록6열2번 3층F블록6열7번 3층G블록2열3번 3층G블록4열2번 3층G블록4열11번 3층G블록6열2번 3층G블록6열8번 3층M블록1열8번 3층N블록1열8번 3층 BOX7 5번 3층 BOX8 5번 3층 BOX9 8번 3층 BOX10 8번 3층 BOX11 5번 3층 BOX12 5번
  • 2층 568석

    • 일반석552석
    • 휠체어석16석
  • 3층 429석

    • 일반석429석

신세계와 함께하는 2021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4월)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관람평
쓰기
관람평이 없습니다.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변경 수수료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 전 전액 환불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관람 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전시 상품 취소수수료 규정
- 전시 회차상품 : 예술의전당 대관 공연 기준 수수료 적용
- 전시 상시상품 : 예매 후 7일까지 미부과, 8일부터 10% 부과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 * 온라인(PC/모바일) 예매
    •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 * 홈페이지(PC/모바일) 예매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 체크카드 동일
    •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 은행 영업일 기준
    •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예매취소 방법안내
  • 홈페이지 예매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

  • ※ 부분취소

    • 기본적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 단,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1+1, 3인 할인 등 특정 매수 제한이 있는 할인권종으로 예매하신 경우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에 따라 부분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서비스플라자 콜센터(1668-135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수령 안내
  • 현장매표소
    • * 공연당일 수령
    •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
  • 서비스플라자
    •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 운영시간 : 09:00~20:00, 월요일의 경우 09:00~18:00
    • * 문의 : 1668-1352(연중무휴)
    •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 우편 배송 신청
    • * 배송신청 : 온라인,전화예매 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 이용료 : 1회 배송시 3,200원 선결제
    • * 수령일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 (영업일 기준)
  •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평쓰기 close

관람평쓰기
작성자 비회원손님 2024.05.08(수)
작품명 신세계와 함께하는 2021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4월)
종합평점 *
0
(0 / 최대 1000자) 관람평은 1000자까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작품만족도작품성, 완성도, 무대, 출연자 등

    0
  • 관람비용 만족도가격, 할인 등

    0
  • 홈페이지 정보 만족도홈페이지 홍보, 작품소개 등

    0
  • 서비스 만족도티켓구매, 객석입장, 공연환경 등

    0

선택입력

선택입력
공개여부
(공개설정한 관람평은 작품 상세정보와 ‘참여·공감·이용>공감>관람평’에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