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하기 SAC기획

신세계와 함께하는 2021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11월)

  • 기간 2021-11-20(토)
  • 시간11:00
  • 장소 콘서트홀
  • 입장연령초등학생 이상
  • 관람시간(분)120
  • 가격일반석 3만원 / 3층석 1만5천원 / 합창석 1만5천원
  • 주최예술의전당
  • 후원신세계
  • 문의02-580-1300
  • 프로그램북 다운로드

신세계와 함께하는 2021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11월) 종료

홈으로

홈으로  >  공연/전시  >  진행·예정 프로그램

공유
※ 관람 연령 안내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2018년 이전 출생자 (2018년생 포함) 및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 중학생 이상 관람가 : 2012년 이전 출생자 (2012년생 포함) 및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알립니다.
* 예술의전당은 그 동안 시설관리, 인건비  상승 등으로 인한 각종 비용 증가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한자리 띄어앉기로 인한 티켓 좌석수 감소 등으로 인하여 오랜 고심 끝에 <토요 콘서트>의 일반석 가격을 30,000원 으로 인상하게 되었습니다.
가격 인상에 대한 관객 여러분의 깊은 이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예술이 주는 특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좌석 운영 안내>

※ 본 공연은 ‘일행간 띄어앉기’로 진행되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공연이 취소되거나 예매 좌석 일괄 취소 후 재예매 안내 공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 공연은 '일행 간 거리두기 좌석제(두 좌석 당 한 좌석 띄어앉기)' 방침을 준수하여 운영됩니다. 관람 인원수에 맞는 좌석으로 예매해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한 공연 당일 예매 취소/변경은 불가합니다. 아래 표기한 1인석을 제외한 모든 좌석은 2인석입니다.

*현재 1좌석 예매 가능 좌석입니다.
1층 A블록 5, 7, 8, 10,15,16, 20, 21열 각 1번 좌석
       B블록 3, 5, 6, 8, 10, 15, 17, 20, 22열 각 1번 좌석
       C블록 1열 1, 12번, 3열 1, 12번, 5열 1, 12번, 7열 1번, 9열 1번, 11열 1번, 12열 14번, 14열 14번, 21열 16번 좌석
       D블록 2열 10번, 4열 10번, 7열 11번, 9열 11번, 16열 13번, 18열 13번, 19열 14번, 21열 14번 좌석
       E블록 5열 10번, 7열 10번, 8열 11번, 10열 11번, 17열 11번, 18열 10번, 22열 7번 좌석
2층 A블록 4열 1번, 7열 16번 좌석
       B블록 4열 1번, 8열 1번 좌석
       C블록 2열 11번 좌석
       D블록 4열 11번, 8열 4번 좌석
       E블록 4열 19번, 7열 1번 좌석
3층 A블록 2, 7열 각 1번 좌석
       B블록 4열 7번 좌석
       C블록 4, 5열 각 1번 좌석
       D블록  7열 13번 좌석
       E블록 4열 10번, 5열 11번 좌석
       F블록 4열 7번 좌석
       G블록 2열 5번, 7열 5번 좌석

'공연장 방역지침 이용자 수칙'을 준수하시어 인원수에 맞는 좌석으로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로 인한 공연 당일 예매 취소/변경은 불가합니다.


 
‘예술 같은' 토요일 아침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는 바쁜 일상에 지쳐 평소 음악회를 찾기 힘든 직장인과 모처럼의 여유를 즐기려는 연인, 가족들도 편하게 찾을 수 있는 토요일 오전의 마티네 콘서트입니다.
 
설레는 주말의 시작, 수준 높은 연주와 친절한 해설로 꾸며지는 정통 클래식 음악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협주곡과 교향곡 전곡으로 만나는 다양한 레퍼토리는 마티네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여유로운 토요일 아침, <토요콘서트>와 함께 ‘예술’같은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거장의 생애 The Lives of the Great Composers"
Part 1. 거장의 탄생
Part 2. 낯선 세계에서 만난 음악
Part 3. 고난과 역경을 넘어
Part 4. 음악에 그린 사랑
Part 5. 거장의 마지막 세계
 
* 프로그램 및 출연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PART 5. 거장의 마지막 세계

닐센 l 플루트 협주곡 FS 119
C. Nielsen l Flute concerto, FS 119

생상스 l 교향곡 3번 c단조, Op.78 '오르간'
C. saint-seans l Symphony No.3 in c minor, Op.78 'Organ'


<출연진>
지휘 및 해설ㅣ장윤성
플루트ㅣ조성현
오르간ㅣ김지성
연주ㅣ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프로필]
프로필
지휘 및 해설 : 장윤성
지휘자 장윤성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서 작곡을 전공하고 동대학원에서 지휘전공 수료 후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악대학 유학 중 1993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제1회 프로코피예프 국제 지휘자 콩쿠르 2위에 입상하였으며 1997년 일본 동경국제지휘자콩쿨에 1위없는 2위에 입상하였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니, 상트페테르부르크 심포니, 카메라타 상트페테르부르크, 일본 도쿄 심포니,오사카필하모니, 센다이 필하모니, 오스트리아 빈 콘서트 페라인, 클라겐푸르트 심포니, 독일 로베르트 슈만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켐니츠, 뉘른베르크 심포니,이태리 로마 심포니,
스페인 오케스트라 클라시카 산타 세실리아 마드리드, 헝가리 MAV 심포니 오케스트라, 체코 프라하 방송교향악단, 프라하 심포니,브르노 심포니,야나체크 필하모니,폴란드 크라코푸 라디오 심포니, 우크라이나 하르코프 심포니,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심포니 등 국제적인 명성의 유수 오케스트라를 지휘하였다.

또한 독일 뉘렌베르그 심포니와 독일 4개 도시 순회, KBS 교향악단 일본 순회, 러시아 마린스키 오페라 오케스트라와 카메라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한국 순회, 체코 브루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야나체크필의 오스트리아 클라겐푸르트 상트 푈텐 순회, 유니버설 발레단과 영극 새들러스 웰즈 극장, 미국 시카고 리릭 오페라, 캐나다 밴쿠버 퀸 엘리자베스 극장에서 발레 공연, 서울시립오페라단 동경 오사카 순회 등 심포니, 발레음악, 오페라에 이르는 연주 투어의 지휘봉을 잡았다.

1995년에는 폴란드 크라코프에서 펜데레츠키 교향곡 제5번 < KOREA >를 유럽 초연과 쇤베르크 Gurrelieder, Casella Sym.2, Bloch c#minor Sym.등의 한국초연 그리고 수 많은 국내 작곡가들의 창작곡 초연 등 고전에서 근 현대를 아우르는 폭 넓은 레파토리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오스트리아 Neustudio Bühne에서 모차르트 <카이로의 거위> 지휘를 시작으로 <피가로의 결혼>, <돈 조반니>, <코지 판 투테>, <마술피리>, 로시니 <결혼 청구서>, <세빌리아의 이발사>, 훔퍼딩크 <헨젤과 그레텔>, 도니체티 <사랑의 묘약>, 베르디 <리골레토>, <라 트라비아타>, <운명의 힘>, <나부코>, 푸치니 <일 트리티코>, <나비부인>, <라 보엠>, <토스카>, 비제 <카르멘>, 브리튼 <한 여름 밤의 꿈>, 오네게르 <화형대 위의 잔다르크> 등을 지휘하여 오페라 지휘자로도 많은 활동 중이다.

그는 일본 오사카 칼리지 오페라하우스 전임지휘자, 서울시향 수석객원지휘자, 울산시향 상임지휘자, 창원시향 상임지휘자, 대전시향 상임지휘자, 군포프라임필의 전임지휘자 등을 역임하였고 일본 카메라타레이블로 음반을 발매하였다. 현재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 지휘전공 교수와 "Soli Deo Gloria“음악협회 서울 & 비엔나 예술감독으로 활동 중이며 2021년 6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대 상임지휘자로 취임하였다.

프로필
ⓒAnWoongChul
플루트 ㅣ 조성현
한국 관악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플루티스트 조성현은 2018년 20대의 나이에 쾰른 필하모닉(귀르체니히) 오케스트라의 종신 수석으로 임명 받으며 음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브람스의 이중 협주곡과 말러의 교향곡 5번 등을 초연했던 이 유서 깊은 독일 서부 지역의 대표 악단에서, 입단한 지 불과 9개월 만에 음악감독 프랑수아 자비어 로트의 전폭적인 지지로 임명된 것이라 더욱 큰 화제를 낳았다.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카라얀 아카데미에서 이 악단의 수석 주자들인 에마누엘 파위, 안드레아스 블라우, 미하엘 하젤의 멘토링을 받으며 지휘자 사이먼 래틀, 주빈 메타, 리카르도 샤이, 안드리스 넬슨스, 투간 소키예프, 시미온 비치코프 등이 이끄는 베를린 필하모닉의 정기연주회 및 투어에서 단원으로 활동하며 커리어를 시작한 그는, 이후 이반 피셔가 이끄는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 크리스토프 포펜이 이끄는 쾰른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객원 수석으로도 한 시즌 이상 활약하며 내공을 쌓았다.

이미 솔리스트로서 영국 플루트 협회 콩쿠르와 프리드리히 쿨라우 콩쿠르에서 우승, 베이징 국제 음악 콩쿠르 입상하였고 이탈리아 플루트 영웅 세베리노 가첼로니를 기리는 의미로 창설된 제1회 세베리노 가첼로니 국제 콩쿠르에서는 우승과 더불어 동향의 작곡가 베리오가 가첼로니에게 헌정한 작품, ‘세쿠엔자(Sequenza)’를 가장 잘 연주한 사람에게 주는 특별상까지 함께 차지하며 세계 플루트계에 신성으로 떠올랐고, 2015년에는 프라하의 봄 국제 콩쿠르에서 준우승을 기록, 다시 한 번 그 입지를 확고히 다졌으며,

팔라우트, 에밀리아 로마냐, 카바 데 피레니, 슬로베니아, 중국 국제 플루트 페스티벌, 밀라노 인 콘트리 뮤지칼리, 카머무지크 쾰른 등 유수의 시리즈에 초청받아 리사이틀을 열었고 슈베칭엔 페스티벌, 오스트프리슬란트 여름 음악제, 빌라 뮤지카, 이탈리아 크레모나 윈드 페스티벌 등 수많은 음악 축제에서 연주했다.

실내악에도 큰 관심을 가져 카라얀 아카데미 활동 당시 만난 절친한 동료들: 함경(오보에), 리카르도 실바(호른)와 ARD 국제 콩쿠르의 준우승자인 리에 코야마(바순)와 김한(클라리넷)과 모여 결성한 ‘바이츠 목관 오중주'로 칼 닐센 콩쿠르에서 준우승에 오르기도 했으며 여전히 유럽을 중심으로 꾸준히 활동 중이다. 2015년 ARS 레이블에서 녹음한 이 퀸텟의 음반은 월드와이드로 발매되기도 했다.


2019년,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관현악과에 최연소 조교수로 전격 발탁되며 한국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한 그는 평창대관령음악제, 통영국제음악제, 서울국제음악제,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 예술의전당 교향악축제, 제1회 부산클래식음악제의 오프닝 콘서트, 금호아트홀의 아름다운 목요일 시리즈 등에 출연하고 코리안 챔버 오케스트라, 강남심포니, 수원시향, 부천시향, 경기필하모닉, 대구시향, 춘천시향 등과 협연하며 더하우스콘서트의 상주 아티스트로 공연하는 등 현재 대한민국 음악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플루티스트 중 한 명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바로크음악과 현대음악에 특별한 애착이 있어 작곡가 류재준이 그를 위해 쓴 플루트 사중주를 앙상블 오푸스와 세계 초연하고 필립 헤르상의 2013년 작 ‘Dreamtime’을 코리안심포니와 함께 한국 초연하기도 했으며 오보이스트 함경과 녹음한 바흐 듀오 작품들을 담은 음반을 출시 예정 중이다.

유년 시절 박의경을 사사하고 만 열다섯살에 입학한 미국 오벌린 콘서바토리에서 미셸 드보스트 문하로 학사 과정을 취득한 후 독일로 건너가 안드레아 리버크네히트와 하노버국립음대 전문연주자과정(KA), 뮌헨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meisterklasse)을 졸업한 조성현은 일본 산교(Sankyo) 플루트의 아티스트이며 국내 최대의 플루트 커뮤니티인 플루트아트센터(FAC)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기도 하다.


프로필
오르가니스트ㅣ김지성
오르가니스트인 김지성은 94년 쾰른 필하모니홀에서의 데뷔연주이후 유럽전역과 북남미, 중동, 호주, 아프리카, 아시아전역을 비롯 세계 70개국에서 연주를 하였다. 그는 4세때 모친으로부터의 음악교육을 받은 이후 13세에 오르간을 시작하여 18세에 처음으로 광혜원 성당에서 오르간독주회를 한 이후 부친의 영향으로 서울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에 진학하여 오르간과 교회음악을 공부하였다. 대학 4학년 시절 독일 쾰른 국립음악대학교 오르간과에 합격하여 대학졸업과 동시에 쾰른 국립음악대학교에서 Karl Richter와 Marcel Dupré의 제자였던 Viktor Lukas에게 오르간을, Wofgang Stockmeier와 Gotthard Geber에게 통주저음, 푸가, 즉흥연주, 하프시코드를, Hermann J. Busch에게 오르간문헌, 오르간교수법, 오르간구조학을, Jürgen Glauß에게 피아노 성악반주를 지도받았으며 석사과정(Diplom)을 한국인 최초로 심사위원 6명 전원에게 만점을 받으며 졸업했으며, 이후 Konzert-Examen학위 역시 한국인 최초 졸업과 동시에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만점을 받으며 졸업하였다. 이러한 뛰어난 자질을 인정받아 재학시절인 95년에는 독일 바흐재단의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프랑스 파리 국립음악원의 교수인 Michel Chapius에게 프랑스바로크음악을, Jean Guillou와 Naji Hakim에게 낭만음악과 현대음악. 음악분석, 즉흥연주를 사사 받았다.

학구적인 자세를 잃지 않으려고 항상 노력하는 그는 29세의 나이에 한 해 동안 총 12번에 걸친 독주회를 통해  Bach의 오르간 전 작품(284곡)을 연주하였으며 이러한 기본에 충실한 테크닉과 이론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2006년에는 모차르트 탄생 250주년 기념 전곡연주회를 영산아트홀 초청으로 3회에 걸쳐 연주하였고 2007년에는 Bach의 스승인 D. Buxtehude의 92곡 전 작품을 6회에 걸쳐 오르가니스트로는 최초로 전국 6개 도시에서 순회 연주하였으며 2008년에는 O. Messiaen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서울신학대학 교회음악연구소 초청으로 단 2주 동안 총 6번의 연주를 통해 메시앙의 오르간 작품전곡을 최초로 연주하였으며 2009년에는 서울시 문화재단의 후원으로 Handel의 16개 오르간협주곡 전곡을 오케스트라와 함께 자신의 지휘와 독주로 영산아트홀에서 2회에 걸쳐 연주하였으며 2014년에는 A. Guilmant의 소나타 전곡을, 2015년에는 C. Franck의 그동안 출판되지 않은 미 발표작 4곡을 한국 초연하였고 2021년 C. Saint-Saëns의 오르간 전곡을 한국 최초로 연주하였다. 그 외에도 오르간 작곡가의 대표적인 Couperin, Liszt, Brahms, Franck, Mendelssohn, Schumann,의 오르간 전 작품을 해외에서 전곡 연주하여 학구적인 연주자로 기반을 충실히 다졌다.

그는 13세기부터 현대에 이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청중을 오르간 음악세계로 인도하였으며 오르가니스트로는 최초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선정하는 예술가로 선정되어 파이프오르간과 발레, 영화와 오르간, 그림자극과 오르간, 바이올린과 오르간, 4손을 위한 오르간듀오 등의 다양하고 신선한 연주를 기획하여 연주하여 항상 최고의 관객을 동원하는 대표적 연주자로 알려졌다. 한국연주자로서 특별히 한국작곡가들의 작품을 비롯 수많은 초연작품을 연주하고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더불어 작곡가로서 그의 오르간 작품들은 한국과 독일, 프랑스 미국, 싱가포르에서 다른 연주자들에 의해서 초연되었으며 즉흥연주자로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97년 독일 연주회 실황을 녹음한 음반을 서울음반에서 발매한 이후 총 4장의 독집음반을 녹음하였으며 영국의 유명한 합창지휘자인 Paul Spicer와 Britten과 Dvořák의 합창곡을 녹음하는등 약 20여장의 음반을 여러음악가들과 녹음하였다. 협연자로서 독일의 쾰른 오케스트라와 일본의 텔레만 오케스트라, 파나마 국립오케스트라를 비롯 국내에서는 KBS교향악단, 서울시향, 부천시향, 인천시향, 울산시향, 코리안필하모닉, 프라임필하모니, 코리안 쳄버오케스트라, 코레일 오케스트라등과 협연하였으며 국립합창단을 비롯 서울,성남,부천,고양,청주,서산,진주,부산시립합창단등과 협연하였다.

그는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한양대학교, 경희대학교, 목원대학교, 장로회신학대학, 성공회대학교에서 오르간실기와 교회음악, 종교음악. 바로크음악, 성악반주, 즉흥연주법, 오르간문헌등을 강의하였으며 현재 서울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 오르간전공 주임교수이자 독일,룩셈부르크,일본의 국제 오르간콩쿨의 심사위원과 유럽의 여러 국제 오르간 아카데미의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전단
연주 ㅣ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1997년 2월 창단된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국내외 정상급 지휘자를 영입하고 우수한 기량과 열의를 갖춘 연주자들로 단원을 구성하여 교향악은 물론 오페라, 발레 등 극장음악 전문 오케스트라로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매년 4회 이상의 정기연주회와 더불어 국내외 주요 오페라 및 발레공연, 문화예술회관의 기획공연 등에 참여하고 있다. 1998년 유니버설발레단과 뉴욕 및 워싱턴 공연 시 뉴욕타임즈로부터 ‘뛰어난 오케스트라(outstanding orchestra)’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2000년 영국 런던 새들러즈 웰즈 극장에서 지젤과 돈키호테를 성황리에 공연하였다. 2009년에는 태국 방콕에서 태국적십자사의 초청으로 한•태 수교 50주년 기념음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피아니스트 김대진과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1일 전곡연주회, 6.25전쟁 60주년 기념 월드오케스트라 콘서트 등의 기획공연을 비롯하여 소프라노 디아나 담라우, 조수미, 홍혜경, 이네사 갈란테,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 안드레아 보첼리, 호세 쿠라, 마르첼로 알바레즈, 베이스 르네파페, 플루티스트 패트릭 갈루아, 발터 아우어, 오보이스트 알브레히트 마이어, 프랑수아 를뢰, 클라리네티스트 안드레아스 오텐잠머, 러시아 마린스키 발레단, 아메리칸 발레 시어터, 슈투트가르트 발레단, 국립오페라단•발레단•합창단, 유니버설발레단 등 세계적인 연주자 및 단체들과의 협연을 통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교향악단으로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2000년부터 군포문화예술회관에 상주하며 지역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09년부터 시행된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사업의 롤 모델로서 자리 매김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16회의 정기연주회를 비롯한 약 2,200여 회의 공연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색채를 구현하는 매력적인 오케스트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8년 오사카심포니 홀에서 오사카 한국문화원 개원 20주년 기념행사인 < K-CLASSIC CONCERT >를 선보여 오사카 재외동포 및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했고, 세계적인 연출가 아힘 프라이어가 연출한 바그너 오페라 <니벨룽의 반지-라인의 황금>을 한국 초연으로 선보이는 등 국내 교향악단 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를 제시하지 못할경우 차액 지불 후 공연 관람 가능
※ 3층석, 합창석 모든할인 제외 (복지할인만 전등급 할인 가능)
 
- 후원회원 25% (10매)
- 골드회원 20% (5매)
- 블루 · 예술의전당 우리V카드 회원 15% (5매), 그린회원 15% (2매)

- 싹틔우미회원 - 본인 40% (1매)
- 노블회원 - 본인 40% (1매)

- 신세계 씨티, 신세계삼성, 신세계하나, 신세계신한 카드 15% (1인4매 / 본 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1급~3급/중증) 본인 및 동반 1인 50%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4급~6급/경증)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  백신할인 20%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본인만, 1차 이상 접종자 / 티켓 수령시 접종인증증명서 또는 전자 예방접종 증면서 제시)
 *질병관리청 COOV 어플의 전자증명서 혹은 출력된 종이증명서로 확인 가능
- 다둥이카드 소지자 20% (본인만 / 티켓 수령 시 다둥이 카드 제시 확인)

관람석 총 2,505석

  • 일반 판매석2,481석
  • 휠체어석24석

콘서트홀국내 최초 콘서트 전용홀로 지어진 연주장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공연장 좌석배치도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서트홀 1층 좌석도 1층A블록4열2번 1층A블록3열8번 1층A블록10열2번 1층A블록10열10번 1층A블록15열2번 1층A블록15열11번 1층A블록18열2번 1층A블록18열9번 1층A블록21열2번 1층A블록21열6번 1층B블록4열3번 1층B블록4열8번 1층B블록10열3번 1층B블록10열9번 1층B블록14열3번 1층B블록14열10번 1층B블록18열3번 1층B블록18열11번 1층B블록21열3번 1층B블록21열12번 1층C블록4열1번 1층C블록4열6번 1층C블록4열12번 1층C블록10열1번 1층C블록10열7번 1층C블록10열13번 1층C블록14열1번 1층C블록14열8번 1층C블록14열14번 1층C블록18열1번 1층C블록18열8번 1층C블록18열15번 1층C블록21열1번 1층C블록21열8번 1층C블록21열15번 1층D블록4열3번 1층D블록4열8번 1층D블록10열3번 1층D블록10열9번 1층D블록14열3번 1층D블록14열10번 1층D블록18열3번 1층D블록18열11번 1층D블록21열3번 1층D블록21열12번 1층E블록4열3번 1층E블록4열9번 1층E블록10열2번 1층E블록10열10번 1층E블록15열2번 1층E블록15열11번 1층E블록18열2번 1층E블록18열9번 1층E블록21열2번 1층E블록21열6번 합창석H블록1열2번 합창석H블록1열15번 합창석H블록2열2번 합창석H블록2열11번 합창석H블록2열19번 합창석H블록3열2번 합창석H블록3열23번 합창석H블록4열2번 합창석H블록4열11번 합창석G블록2열3번 합창석G블록2열10번 합창석G블록2열32번 합창석G블록2열29번 합창석G블록4열3번 합창석G블록4열12번 합창석G블록4열18번 합창석G블록4열27번 합창석G블록4열35번 합창석F블록1열2번 합창석F블록1열15번 합창석F블록2열2번 합창석F블록2열11번 합창석F블록3열2번 합창석F블록3열23번 합창석F블록4열2번 합창석F블록4열12번
  • 1층 1,508석

    • 일반석1,226석
    • 휠체어석8석
    • 합창석274석
콘서트홀 2층 3층 좌석도 2층A블록2열2번 2층A블록2열17번 2층A블록4열2번 2층A블록4열10번 2층A블록4열18번 2층A블록6열2번 2층A블록6열18번 2층B블록2열2번 2층B블록2열9번 2층B블록4열2번 2층B블록4열10번 2층B블록6열2번 2층B블록6열12번 2층C블록2열3번 2층C블록2열9번 2층C블록4열3번 2층C블록4열10번 2층C블록6열3번 2층C블록6열10번 2층D블록2열2번 2층D블록2열9번 2층D블록4열2번 2층D블록4열10번 2층D블록6열2번 2층D블록6열12번 2층E블록2열2번 2층E블록2열17번 2층E블록4열2번 2층E블록4열10번 2층E블록4열18번 2층E블록6열2번 2층E블록6열18번 2층 BOX1 3번 2층 BOX2 6번 2층 BOX3 6번 2층 BOX4 5번 2층 BOX5 5번 2층 BOX6 4번 3층A블록2열3번 3층A블록4열4번 3층A블록4열13번 3층A블록6열2번 3층A블록6열8번 3층B블록4열4번 3층B블록6열4번 3층C블록4열2번 3층C블록4열9번 3층C블록6열2번 3층C블록6열11번 3층D블록5열2번 3층D블록5열11번 3층D블록7열2번 3층D블록7열12번 3층E블록4열2번 3층E블록4열9번 3층E블록6열2번 3층E블록6열11번 3층F블록4열2번 3층F블록4열6번 3층F블록6열2번 3층F블록6열7번 3층G블록2열3번 3층G블록4열2번 3층G블록4열11번 3층G블록6열2번 3층G블록6열8번 3층M블록1열8번 3층N블록1열8번 3층 BOX7 5번 3층 BOX8 5번 3층 BOX9 8번 3층 BOX10 8번 3층 BOX11 5번 3층 BOX12 5번
  • 2층 568석

    • 일반석552석
    • 휠체어석16석
  • 3층 429석

    • 일반석429석

신세계와 함께하는 2021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11월)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관람평
쓰기
관람평이 없습니다.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변경 수수료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 전 전액 환불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관람 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전시 상품 취소수수료 규정
- 전시 회차상품 : 예술의전당 대관 공연 기준 수수료 적용
- 전시 상시상품 : 예매 후 7일까지 미부과, 8일부터 10% 부과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 * 온라인(PC/모바일) 예매
    •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 * 홈페이지(PC/모바일) 예매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 체크카드 동일
    •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 은행 영업일 기준
    •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예매취소 방법안내
  • 홈페이지 예매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

  • ※ 부분취소

    • 기본적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 단,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1+1, 3인 할인 등 특정 매수 제한이 있는 할인권종으로 예매하신 경우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에 따라 부분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서비스플라자 콜센터(1668-135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수령 안내
  • 현장매표소
    • * 공연당일 수령
    •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
  • 서비스플라자
    •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 운영시간 : 09:00~20:00, 월요일의 경우 09:00~18:00
    • * 문의 : 1668-1352(연중무휴)
    •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 우편 배송 신청
    • * 배송신청 : 온라인,전화예매 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 이용료 : 1회 배송시 3,200원 선결제
    • * 수령일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 (영업일 기준)
  •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평쓰기 close

관람평쓰기
작성자 비회원손님 2025.05.13(화)
작품명 신세계와 함께하는 2021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11월)
종합평점 *
0
(0 / 최대 4000자) 관람평은 4000자까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작품만족도작품성, 완성도, 무대, 출연자 등

    0
  • 관람비용 만족도가격, 할인 등

    0
  • 홈페이지 정보 만족도홈페이지 홍보, 작품소개 등

    0
  • 서비스 만족도티켓구매, 객석입장, 공연환경 등

    0

선택입력

선택입력
공개여부
(공개설정한 관람평은 작품 상세정보와 ‘방문·이용>공감>관람평’에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