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할인
- 음반발매기념 타임세일 20% (S석에 한함 / 10월 31일 0시 ~ 23시 59분까지)
[알립니다]
* 양도 티켓의 경우, 예매자(양도자)의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앞자리, 사진, 성함 확인)과 예매 내역서, 예매자 정보 (예매자명, 연락처)를 확인합니다.
* 본 공연은 예매처(예술의전당, 인터파크티켓, YES24) 연동 좌석으로 예매처별 좌석이 상이하지 않습니다.
*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 본 공연은 본인명의의 ID 1개 당 4매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 중 무통장 입금은 예매 일주일 후인 10/11(금) 오전 11시부터 가능합니다.
* 예매 티켓은 공연 당일 티켓박스 오픈시간 이후 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 배송 불가 / 티켓박스 오픈 : 공연 한 시간 반 전)
* 본인 예매 좌석이 아닌 다른 좌석으로의 이동 관람은 불가합니다.
* 수령하신 티켓은 분실 및 훼손 시 예매자 본인이더라도 재발권 및 입장이 절대 불가합니다.
* 다른 공연 관람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물품의 반입이 불가합니다. (LED 도구, 레이저 포인트, 풍선, 꽃다발 등 일절 반입 금지)
* 교통상황이나 주차 등의 개인 문제로 인한 입장 불가 및 지연 시 티켓의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티켓 부정 예매 관련*
예매처의 정식절차를 통하지 않은 티켓구매(개인 간의 거래 등)로 인한 피해에 관련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으며, 주최/주관사 및 예매처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불법 티켓 판매의 근절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 티켓오픈
- 2019년 10월 4일(금) 오전 11시
[프로그램]
1부
01. R. Strauss: Also Sprach Zarathustra, op.30 Ⅰ. Introduction
슈트라우스 :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 코리아쿱오케스트라
02. Odissea / 포르테 디 콰트로
03. S. Rachmanimoff : Symphony No.2 in e minor, Op.27 Ⅲ. Adagio
라흐마니노프 : 교향곡 2번 E단조 Op.27 3악장 아다지오 / 코리아쿱오케스트라
04. 좋은 날 (*라흐마니노프 교향곡 2번 3악장) / 포르테 디 콰트로
05. 얼음꽃 (*로드리고, 어느 귀인을 위한 환상곡 중 2악장) / 포르테 디 콰트로
06. J.Rodrigo : Fantasia para un gentilhombre - Ⅱ
로드리고 : 어느 귀인을 위한 환상곡 2악장 / 협연 : 기타리스트 박종호
07. C. Saint-Saens : ‘The Swan’ from < Le Canaval des Animaux >
생상 : <동물의 사육제> 중 ‘백조’
08. Notte Stellata(The Swan) / 포르테 디 콰트로
09. Senza Parole / 포르테 디 콰트로
2부
10. Lacrimosa / 포르테 디 콰트로
11. Fantasma d’Amore / 포르테 디 콰트로
12. 베틀노래 / 포르테 디 콰트로
13. G. Mahler : Symphony No.5 Ⅳ. Adagietto
말러 : 교향곡 5번 4악장 아다지에토 / 코리아쿱오케스트라
14. 신기루 (*말러 교향곡 5번 - 아다지에토 ) / 포르테 디 콰트로
15. 외길 (*차이코프스키 사계 중 뱃노래) / 포르테 디 콰트로
16. P. I. Tchaikovsky : The Seasons for Piano, Op.37b:Ⅵ.Barcarolle (June)
차이코프스키 : 사계 Op. 37b 중 6월 뱃노래
17. 빛의 사랑(*오페라 <진주조개잡이> 중 ‘신성한 사원에서’) / 포르테 디 콰트로
18. Ave Maria / 포르테 디 콰트로
[프로필]
지휘 김덕기
지휘자 김덕기는 오페라 상설무대를 창단한 김일규와 함께 <베르테르>, <페도라>, <두 사람의 포스카리> 한국 초연과 <아이다>, <토스카> 등의 부산 초연, 1980년대에 창단된 서울시립오페라단과의 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오페라 3세대를 이끈 지휘자로 평가받고 있다. 항상 신선한 감동을 주는 그의 연주는 탁월한 해석으로 오페라를 사랑하는 청중 뿐만 아니라 성악가, 연출가 등 평론과 전문가들로부터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예술의전당의 오페라 페스티벌, 대한민국 오페라 50주년 및 60주년 및 70주년 기념 공연, 국립오페라단, 서울시오페라단의 다수의 공연을 지휘하였다.
서울예고와 단국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하였고, 재학 중 자매대학인 사우스오레곤 대학과 북오하이오 대학에서 피아노 독주회를 가졌다. 밀라노 베르디 음악원과 치비카무지카에서 피아노와 지휘를 공부하였으며, 1세대 지휘자 임원식 아래에서 인천시립교향악단의 부지휘자로 지휘자의 길을 시작하였다. 현재 국립오페라단 운영자문위원 및 예술의전당 심의위원을 맡고 있으며, KBS교향악단, 서울시립교향악단,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프라임필하모니오케스트라, 코리아쿱오케스트라, 일본 신세이교향악단, 니혼필하모니교향악단, 동경도립교향악단, 그리스 데살로니카 국립교향악단을 지휘하였다. 박인수, 고성현, 최현수, 김영환, 유미숙, 홍혜경 등 한국의 대표적 성악가들의 솔로 앨범 30여장을 편곡 및 지휘하였으며 서울 바로크 합주단과 김영률의 모차르트 호른협주곡 전곡을 지휘 출반하였다.
현재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교수를 정년 퇴임 후 꾸준한 활동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포르테 디 콰트로
‘포르테 디 콰트로’는 한국판 ‘일 디보’ 프로젝트, 크로스오버 남성4중창을 선발하는 JTBC의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의 초대 우승팀으로, 뮤지컬 배우 고훈정, 테너 김현수, 베이스 손태진, 가수 이벼리를 멤버로 구성된 팀이다. 팀명인 ‘포르테 디 콰트로’는 ‘4명의 힘’, ‘사중창의 파워’를 의미한다.
‘포르테 디 콰트로’는 <팬텀싱어>의 파이널 라운드에서 결성된 팀으로, 결선 1, 2차 무대에서 현장투표와 시청자투표를 통해 두 차례 모두 우승을 차지하며 초대 우승자가 되었다. 두 번의 결선 무대에서 < Notte stellata (노테 스텔라타, 별이 빛나는 밤) >, < Odissea (오디세아) >, <베틀노래>, < Adagio (아다지오) >의 네 곡을 노래한 이들은, “팬텀싱어의 취지인 ‘천상의 하모니’에 가장 걸맞는 팀”이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포르테 디 콰트로’는 팀 결성과 동시에 2017년 상반기에 세계적인 클래식 레이블인 데카 (DECCA Records)를 통해 음반과 전세계 음원이 발매되었으며, 스웨덴 작곡가 프레데릭 캠프와 국내 최고의 작사가인 김이나, 윤사라 등이 참여한 첫 번째 음반은 일본, 중국, 싱가폴,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아시아와 호주, 독일 등 크로스오버 강국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며 해외진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5월부터 시작된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공연 4,000석이 15분 만에 전석 매진된 데 이어 고양, 성남, 수원, 전주, 청주, 광주, 대구, 부산, 창원 등 14개도시 16회 공연과 세종문화회관에서의 앙코르 콘서트가 모두 매진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명실공히 국내 크로스오버 시장의 중심이 된 포르테 디 콰트로는 2017년 11월, 체코 프라하 현지에서 녹음한 2집 <클라시카> 발매와 동시에 전국 12개도시 15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다시 한 번 한국형 크로스오버의 가능성을 보였다. 2018년 4월 일본 도쿄 분카무라 오차드홀에서 프리미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일본 아마존 차트에서는 포르테 디 콰트로 앨범이 클래식 차트 1~3위를 모두 차지했다. 2018년 9월 2.5집 < COLORS >발매와 함께 7개 도시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매 콘서트마다 더 견고해진 하모니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달하는 포르테 디 콰트로는 2019년 3월과 7월 클래식 전용극장에서 펼쳐진 <언플러그드1,2>콘서트에서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으로 재즈피아니스트 송영주, 기타리스트 함춘호 등 우리나라 최고의 연주자와 함께 서정적인 어쿠스틱 사운드를 배경으로 완벽한 하모니 라이브의 진수를 선보였다.
기타 박종호
기타리스트 박종호는 1982년 서울에서 태어나 5세에 클래식 기타를 시작했다. 어린 나이부터 체계적인 음악 수업을 받으며 9세에 전국 기타 콩쿠르에서 입상을 시작으로 한국 기타협회콩쿠르 1위, 전국 기타 콩쿠르 1위 없는 2위에 입상하는 등 서서히 연주자로서 입지를 다져 나갔다. 서울예술고등학교에서 클래식 기타 전공하였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사, 전문사과정을 이수하였다.
국내외 유명 기타리스트들을 사사하고, 그들과 함께 연구하며 르네상스, 바로크, 현대 음악과 라틴 음악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시대와 장르를 아우르며 연주해왔으며, 독주 뿐만 아니라 앙상블 활동에도 관심을 두고 클래식 기타, 성악, 현악 앙상블, 국악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하였다.
수 차례 독주회를 비롯하여 소프라노 조수미, 신영옥, 캐슬린 김의 갈라 콘서트, 용재 오닐과의 듀오 콘서트에 출연하는 등 특별한 무대에서 솔로 기타리스트로서의 이미지를 만들어왔다. 비올리니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의 < Winter Journey > 앨범에 참여하여 슈베르트의 아르페지오 소나타를 녹음하였고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의 < Serenata Notturno > 앨범에 참여하여 수준 높은 연주를 들려주었다. 또한 2018년 캐슬린 김의 DECCA 데뷔 앨범인 < Con Amores >, 2019년 바리톤 DECCA 데뷔 앨범 < Italiana > 앨범에 참여하여 완벽한 테크닉과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주로 앨범의 가치를 더해주었다.
2012년에 본인의 첫 솔로 앨범인 기타 명곡집 <아스투리아스: 전설> 을 우리나라 클래식 기타리스트 최초로 DECCA 레이블에서 발매했다. 활발한 국내 활동을 잠시 접고 파리 에꼴 노르말에서 공부하며 유럽무대에서 활동했으며, 최근 귀국하여 국내 활동을 재개했다.
최근에는 바이올린 이현웅, 비올라 조형국, 첼로 정광준과 함께 앙상블 솔리 판 투티 (Ensemble Solo Fan Tutti), 기타리스트 배광수, 이노영, 이건화와 GRE Guitar Ensemble, 기타리스트 박윤우와 듀오를 결성하여 독주 외에도 활발한 연주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현재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출강 중이며, DGIST (경북과학기술원) 대우교수로 재직 중이다.
연주 코리아쿱오케스트라
2012년 12월 협동조합 기본법 시행에 따라 자주적, 자립적, 자치적인 단체를 갈망하던 전문 연주자들이 협동조합의 가치를 토대로 2014년 코리아쿱오케스트라를 창단하였다. 연주자들이 스스로 오케스트라를 조직, 운영, 관리함으로써 연주의 질적 향상에 책임을 다하고 세분화된 복무규정과 철저한 자기 성찰로 높은 수준의 연주력을 유지, 연주자들에 의한, 연주자들을 위한 친절하고 밝은 오케스트라를 추구하고 있다.
코리아쿱오케스트라는 매년 90여회 공연에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오페라, 발레 공연에서 좋은 평가를 듣고 있다.
관람석 총 2,505석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층 1,508석
2층 568석
3층 429석
포르테 디 콰트로와 함께하는 [Notte Stellata]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분 | 환불수수료 | 비고 | |
---|---|---|---|
관람일 10일 전 | 전액 환불 | ||
관람일 9일~1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
|
관람 당일 | 전당기획공연 | 티켓금액의 90% |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
대관공연 | 환불 불가 |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카드사 승인취소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