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Antonio Caldara (1670-1736)
Selve amiche 정다운 숲이여
Giovanni Battista Pergolesi (1710-1736)
Se tu m’ami 만일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면
Franz Schubert (1797-1828)
Gesange des Harfners 하프 타는 노인의 노래
- Aus ‘Wilhelm Meister’ von Goethe 괴테의 빌헬름 마이스터
Wer sich der Einsamkeit ergibt, Op. 12, No. 1 고독에 몸을 맡긴 자
Wer nie sein Brot mit Tr?nen aß, Op. 12, No. 2 눈물 젖은 빵을 먹어보지 못한 자
An die T?ren will ich schleichen, Op. 12, No. 3 문가로 살그머니 다가가
Henri Duparc (1848-1933)
Chanson triste 슬픈 노래
Le manoir de Rosemonde 로즈몽드의 정원
- intermission -
Johannes Brahms (1833-1897)
Lieder und Ges?nge, Op. 32
Wie rafft ich mich auf in der Nacht No. 1 슬프다 나를 다시 에워싸다니
Nicht mehr zu dir zu gehen No. 2 다시는 네게 가지 않으려
Wie bist du, meine K?nigin No. 9 얼마나 기쁘오 나의 여왕이여
Ottorino Respighi (1879-1936)
Nevicata 설경
Nebbie 안개
L'ultima ebbrezza 최후의 도취
Ernest Charles (1895-1984)
Night 밤
And so, goodbye 그럼, 안녕
[프로필]
* Tenor 김은국
테너 김은국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박사과정 재학 중 도독하여 만하임 국립음대(Hochschule fur Musik und Darstellende Kunst Mannheim) 오페라과를 실기 만점으로 졸업하였다.
일찍이 이화경향콩쿠르 1위 등 유수의 콩쿠르에서 우승하며 음악적 두각을 드러낸 그는 2014년 바그너 장학협회 장학생으로 선정되는 등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바덴바덴 페스트슈필하우스 초청 푸치니 오페라 `마농 레스코(Manon Lescaut)`의 테너 주역인 데 그리외 역을 맡아 바덴바덴 극장과 베를린필하모니극장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 그는 국립오페라단 오페라 모차르트 ‘마술피리(Die Zauberflote)’의 타미노 역, 도니제티 오페라 ‘사랑의 묘약(L`elisir d`amore)’의 네모리노 역을 비롯하여 ‘리골레토(Rigoletto)’, ‘라 트라비아타(La Traviata)’, ‘돈 조반니(Don Giovanni)’, ‘신데렐라(La Cenerentola)’, ‘라 보엠(La Boheme)’, ‘가짜 여정원사(La finta giardiniera)’, ‘오를란도 팔라디노(Orlando Paladino)’ 등과 오페레타 ‘박쥐(Die Fledermaus)’, ‘집시 남작(Der Zigeunerbaron)’, ‘유쾌한 미망인(The Merry Widow)’ 등 다수 작품의 주역으로서 안정된 가창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성악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또한 독일 만하임 국립극장 솔리스트를 역임한 김은국은 칼 필립 엠마누엘 바흐 탄생 300주년 기념 ‘마그니피카트(Magnificat)’ 테너 주역과 라인팔츠 극장, 플렌스부르크 극장에서 베토벤 오라토리오 ‘감람산의 그리스도(Christ on the Mount of Olives)’ 예수 역 솔리스트, 서울시립합창단 정기공연 바흐 ‘크리스마스 오라토리오(Weihnachts-Oratorium, BWV 248)’, 모차르트 `레퀴엠(Requiem)`, 3년 연속 St. Valentin Kubelberg 신년음악회 등에서 테너 솔리스트로 출연하였다.
박현재, 권오혁, 박영국 교수를 사사한 테너 김은국은 베를린 필하모닉오케스트라 등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고, 만하임시립페스티벌 모차르트 갈라 콘서트 주역 출연, 바이로이트 바그너 오페라 음악축제에 초청받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전문오페라연주자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Open Theater 소속 아티스트이자 동성아트홀 음악감독으로 국내 음악계 발전에 힘쓰고 있다.
* Piano 김미아
- 한양대학교 작곡과 졸업
- 독일 하이델베르크 교회음악대학 피아노-가곡반주과 최고점수 졸업
- 독일 만하임 국립음대 성악코치과 최고점수 졸업
- 한국성악학회 협동반주회원 역임
- 독일 ESG Chor 상임반주자 및 음악코치 역임
- Inge-Pittler-Forderpreis 반주부문 1위
- 독일 하이델베르크 극장 객원 음악코치 (2014,2015)
- 독일 만하임 국립음대 성악코치 강사 역임
- 다수의 독창회, 오페라, 기획연주 및 CD 녹음 반주
- 현재 성악전문반주자 및 성악코치로 활동 중
관람석 총 354석
1988년 문을 연 소규모 클래식 음악 공연장으로 잔향보다 명료함이 요구되는 연주회에 최적화되어 있는 공간이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2층 354석 규모로 새단장 하였다.리사이틀홀은 데뷔 무대, 귀국 발표회, 실내악 앙상블 뿐 아니라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무대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층 262석
2층 92석
테너 김은국 귀국 독창회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분 | 환불수수료 | 비고 | |
---|---|---|---|
관람일 10일 전 | 전액 환불 | ||
관람일 9일~1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
|
관람 당일 | 전당기획공연 | 티켓금액의 90% |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
대관공연 | 환불 불가 |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카드사 승인취소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