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L.V.Beethoven/ Piano Sonata No.11 in B-flat Major, Op.22
L.V.Beethoven/ Piano Sonata No.13 in E-flat major ‘Quasi una fantasia’, Op.27-1
L.V.Beethoven/ Piano Sonata No.27 in e minor, Op.90
L.V.Beethoven/ Piano Sonata No.28 in A Major, Op.101
[프로필]
피아니스트 손민수는 캐나다의 호넨스 국제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 및 호넨스 프라이즈를 수상하여 국제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어진 독일 순회연주, 캐나다와 미국의 주요 콘서트홀과 페스티발 연주활동들을 통해 끊임없이 청중과 평단의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독창적 해석과 폭넓은 레퍼토리를 바탕으로 강렬한 기교와 깊은 음악성을 겸비한 연주자로 자신만의 눈부신 음악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호넨스 국제 콩쿠르 우승 후 북미에서 그의 음악적 활동은 실로 센세이셔널 했다. 뉴욕타임즈는 손민수의 카네기홀 공연에 대해 안드라스 쉬프와 안젤라 휴이트의 공연과 나란히 언급하고 이후 심도있게 리뷰했다. 또한 그의 바흐 음반에 대해 ‘아름답고 명료하며 빛나는 해석을 가진 음반’이라는 평과 함께 그 해의 최고의 클래식 음반 중 하나로 선정하였으며, 이례적으로 선데이 에디션에서 그를 ‘특별한 예술가’ 라 칭하며 주목해야 하는 피아니스트로 절대적인 찬사를 보냈다.
미국의 CBS방송은 그가 협연한 보스톤 심포니의 콘서트를 미전역에 생중계한 바 있고 캐나다에서는 글렌 굴드 75주년 기념 콘서트로 CBC 메인 시간에 실황 생중계 방송하였다. 그 외에도 여러 차례에 걸쳐 미국 전역의 공영방송 NPR, 시카고 라디오방송 WFMT, 보스톤 WGBH, 캐나다의 브라보 채널 등에서 방송되는 등 손민수의 연주는 북미 주요 방송과 언론에서 집중 조명받았다.
그는 뉴욕의 카네기홀, 보스톤의 심포니홀과 조단홀, 토론토의 글렌 굴드 스튜디오와 세인트 로렌스센터, 오타와 국립예술센터, 밴쿠버 챈 예술센터, 클리블랜드 세브란스홀, 캘거리의 잭싱어홀, 샌프란시스코 헙스트극장 등 수많은 북미 주요 무대에 올랐다. 또한 뮌헨의 가스타익, 이스라엘의 만 오디토리움, 벨기에의 팔레 데 보자르, 상하이 콘서트홀, 네덜란드 로테르담의 데 둘렌,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콜론극장에서 연주한 바 있다. 솔리스트로서 보스톤 심포니, 보스톤 팝스, 클리브랜드 오케스트라, 캘거리 필하모닉, 퀘벡 심포니, 이스라엘 필하모닉, 벨기에 국립오케스트라, 예루살렘 카메라타, 홀란드 심포니, KBS교향악단 등 세계적 명성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으며, 체임버 뮤지션으로는 로렌스 레서, 수렌 바그라투니, 강동석, 조영창, 이자이 콰르텟, 아비브 콰르텟, 세실리아 콰르텟 등과 함께 연주하였다.
한국에서 태어나 3살 때 피아노를 시작한 그는 18세에 미국으로 이주한 후 부조니, 클리블랜드, 힐튼 헤드, 호넨스, 루빈스타인 등 저명한 국제 콩쿠르에서 연이어 수상하였다.
뉴잉글랜드 콘서바토리에서의 변화경과 러셀 셔먼의 오랜 가르침은 그를 진화하는 음악가로 만든 근간이 되었으며, 이후 미시간 주립대학교 교수를 역임했다. 2015년부터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초빙되어 후학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많은 국제 콩쿠르 입상자들을 배출해왔다. 또한 캐나다의 호넨스 국제콩쿠르, 노르웨이의 탑어브더월드 국제콩쿠르 등 권위있는 국제콩쿠르의 심사위원으로 지속적으로 초빙되고 있다.
세 장의 인터내셔널 음반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음반들은 뉴욕타임즈, 뉴요커 매거진, 플레인딜러, 토론토 스타와 그라모폰을 비롯한 수많은 세계 언론 및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바 있다. 현재 그는 베토벤의 탄생 250주년을 맞는 2020년을 기념하여,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전곡 연주와 녹음을 동시에 진행하는 대장정에 전념하고 있다.
관람석 총 600석
2011년 문을 열었으며 2층으로 600석 규모를 갖춘 실내악 전용 공연장이다. 중규모의 클래식 음악 공연장이 신설됨으로써 우리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한 새로운 요람이 마련되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무대 위 연주자들의 호연과 호흡이 객석까지 오롯이 전해지며 마치 무대 바로 옆에서 듣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는 평가가 있을 만큼 생생한 감동을 만끽하게 해주는 공간이다.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층 454석
2층 146석
손민수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전곡 시리즈 6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분 | 환불수수료 | 비고 | |
---|---|---|---|
관람일 10일 전 | 전액 환불 | ||
관람일 9일~1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
|
관람 당일 | 전당기획공연 | 티켓금액의 90% |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
대관공연 | 환불 불가 |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카드사 승인취소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