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켓오픈
- 예술의전당 유료회원(후원,골드,블루,그린,예당우리V카드) : 2월 26일(화) 오전 11시
- 예술의전당 일반회원(싹틔우미,노블회원 포함) : 2월 27일(수) 오후 2시
[알립니다]
※ 예매 및 티켓 수령 안내
* 티켓은 예매자 본인만 티켓 수령이 가능하며, 실물 신분증(사진 부착 필)과 예매자명, 예매번호, 휴대폰 번호를 확인하오니, 반드시 지참 바랍니다. 본인이 아닐 경우 티켓 수령 및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직계가족의 ID로 예매한 경우, 실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수령하실 본인의 신분증 및 ID주인의 신분증 모두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외국인의 경우, 타인의 신분을 도용하여 티켓 예매 및 수령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여 참여자 본인의 여권 또는 외국인등록증만 신분증으로 인정하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수령하신 티켓은 분실 및 훼손 시 예매자 본인이더라도 재발권 및 입장이 절대 불가합니다. 또한 공연 당일 티켓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교통상황이나 주차 등의 개인 문제로 인한 입장 불가 및 지연 시 티켓의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티켓부정예매 관련 예매처의 정식절차를 통하지 않은 티켓구매(개인 간의 거래 등) 로 인한 피해에 관련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으며, 주최/주관사 및 예매처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불법 티켓 판매의 근절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 입장 및 공연 관람 유의사항
* 공연 중 사전 협의되지 않은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 녹취는 절대 불가합니다. 적발 시 진행요원의 제재 및 퇴장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퇴장 조치 후 티켓 취소 및 환불 불가)
* 병, 캔, 폭죽, 레이저, 플래시 등 위험물질과 뚜껑이 있는 식수를 제외한 음료와 음식들은 반입이 금지됩니다. 또한 LED 장식물, 플랜카드, 야광봉등의 개인응원용품은 다른 관객의 공연 관람에 방해가 되오니 반입을 금하며, 사전 협의 없는 이벤트 역시 불가합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금연, 금주입니다. 적발 시 퇴장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공연장 내 분실물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귀중품 보관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관람을 위해 공연 중 휴대전화 사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진행 요원의 안내에 따라 질서를 지키며 앞서가는 공연문화를 보여주시기를 바라며, 즐거운 공연 관람을 위해 관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오페라는 어렵다?
뮤지컬 보다 재미있는 오페라! 오페라 입문서!
1부에서는 오페라 콜라주 <카사노바 길들이기>를 맘껏 느끼는 프로그램이라면
2부에서는 출연진들이 들려주는 가장 아끼는 아리아들로 구성된 이번 카사노바 길들이기 갈라콘서트!
2016년 초연부터 2018년 준을 맡은 카라노바의 히어로! 바리톤 김주택부터 새로운 카사노바를 꿈꾼다! 테너 김현수, 정필립, 팔색조 매력으로 신부님부터 다양한 역할을 선보였던 매력적인 베이스 3인방 베이스 손태진, 고우림, 한태인까지!
이들이 선보이는 카사노바길들이기 갈라콘서트!
클래식이 어렵다고 느끼는 편견을 넘어 더 재미있고 더 유쾌한 오페라콜라주 무대로 2019년 또 하나의 기대작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
1부 카사노바 길들이기 갈라 콘서트 (The Taming of Casanova Gala Concert)
01. Mendelssohn : Overture, Op. 21 from < A Midsummer Night`s Dream > 코리아쿱오케스트라
멘델스존 : 〈한여름 밤의 꿈〉 중 서곡
02. Donizetti : ‘Quanto e bella, quanto e cara!’ from < L`Elisir d`amore > Ten. 김현수
도니제티 : <사랑의 묘약> 중 ‘얼마나 아름답고 사랑스러운가’
03. Mozart : `Deh vieni alla finestra` from < Don Giovanni > Bass 손태진
모차르트 : <돈 조반니> 중 ‘그대 창가로 오라’
04. Donizetti : `Bella siccome un angelo` from < Don Pasquale > Bar. 김주택
도니제티 : <돈 파스콸레> 중 ‘천사처럼 아름다운’
05. Verdi : ‘La donna e mobile’ from < Rigoletto > Ten. 정필립
베르디 : <리골레토> 중 ‘여자의 마음은’
06. Mozart : `Madamina, il catalogo e questo` from < Don Giovanni > Bass 고우림
모차르트 : <돈 조반니> 중 ‘카탈로그의 노래’
07. Thomas : ‘O vin, dissipe la tristesse’ from < Hamlet > Bar. 김주택
토마 : <햄릿> 중 ‘술은 슬픔을 잊게 한다’
08. Puccini : `E lucevan le stelle` from < Tosca > Ten. 정필립
푸치니 : <토스카> 중 ‘별은 빛나건만’
09. Rossini: `La Calunnia e un venticello` from < Il Barbiere di Siviglia > Bass 한태인
로시니 : <세비야의 이발사> 중 ‘소문은 미풍처럼’
10. Donizetti : `Una furtiva lagrima` from < L`Elisir d`amore > Ten. 김현수
도니제티 : <사랑의 묘약> 중 ‘남 몰래 흘리는 눈물’
11. Bizet : ‘Toreador en garde’ from < Carmen > Bar. 김주택
비제 :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
Intermission
2부 My Favorite Aria & Song
12. Rodgers & Hammerstein : It might as well be Spring Bass 손태진
로저스 & 해머스타인 : 차라리 봄이었으면 좋겠어요
13. Tosti : Ideale Ten. 김현수
토스티 : 이상
14. Bixio : Parlami d’amore mariu Ten. 정필립 Bass 한태인
빅시오 : 사랑한다고 말해줘, 마리우
15. Massenet : Elegie Bass 고우림
마스네 : 비가(悲歌)
16. Curtis : Ti voglio tanto bene Bar. 김주택
쿠르티스 : 그대를 사모하여
17. Curtis : Non ti scordar di me Bass 손태진 Bass 한태인
쿠르티스 : 나를 잊지 말아요
18. Ciela : ‘Il lamento di Federico’ from < L`Arlesiana > Ten. 김현수
칠레아 : <아를르의 여인> 중 ‘페데리코의 탄식’
19. Wagner : ‘O du, mein holder Abendstern‘ from < Tannhauser > Bass 손태진
바그너 : <탄호이저> 중 ‘저녁별의 노래‘
20. Gounod : ‘Le Veau D’Or’ from < Faust > Bass 한태인
구노 : <파우스트> 중 ‘황금 송아지’
21. Ponchielli : ‘Ombre di mia prosapia’ from < La Gioconda > Bass 고우림
폰키엘리 : <라 조콘다> 중 ‘내 선조들의 그림자들이여’
22. Verdi : ‘Cortigiani, vil razza dannata’ from < Rigolleto > Bar. 김주택
베르디 : <리골렛토> 중 ‘가신들, 천벌을 받을 놈들’
23. Massenet : ‘Pourquoi me reveiller’ from < Werther > Ten. 정필립
마스네 : <베르테르> 중 ‘왜 나를 깨우는가’
24. Bizet : ‘Au Fond Du Temple Saint‘ from < Les pecheurs de perles > Ten. 김현수 Bass 손태진
비제 : <진주 조개잡이> 중 ‘신성한 사원에서‘
25. Bellini : ‘Suoni la tromba’ from < I Puritani > Bar. 김주택 Bass 고우림
벨리니 : <청교도> 중 ‘트럼펫을 불게나’
[프로필]
Bar. 김주택
바리톤 김주택은 이탈리아 베르디 국립음악원을 심사위원 만장일치의 최고 점수로 졸업하였다. 제49회 프랑스 툴루즈 국제성악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이탈리아 베르디 국제성악콩쿠르와 비오티 국제성악콩쿠르 2위, 스페인 비냐스 국제콩쿠르 3위를 비롯하여 야마하 국제성악콩쿠르 1위, 잔도니아 국제성악콩쿠르 2위, 자찬토 프란델리 국제성악콩쿠르 2위, 아라갈 국제성악콩쿠르 최연소 특별상, 국립오페라단 콩쿠르 대상 등 국내외 콩쿠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유럽의 떠오르는 유망주로 입지를 굳혔다.
2009년 이탈리아 예지 페르골레지 극장에서 <세비야의 이발사> 피가로 역으로 데뷔한 이후 나폴리 산 카를로 극장, 피렌체 극장, 베네치아 라 페니체 극장 등 이탈리아 현지에서 <라 트라비아타>, <피가로의 결혼>, <나비부인>, <사랑의 묘약>, <세비야의 이발사>, <청교도>,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라 보엠>, <잔다르크> 등 다양한 오페라의 주역을 맡았다.
2015년도 예술의전당 예술대상에서 `신인예술가상`을 수상하였으며, 15-16시즌 로마국립극장에서 <세비야의 이발사> 피가로 역에 한국인 최초로 데뷔하였다. 17-18 시즌에는 이탈리아 오페라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베네치아 라 페니체 국립극장에서 <라 보엠>, <세빌리아의 이발사>, <라 트라비아타> 무대에 출연하는 등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대세 바리톤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Ten. 김현수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을 수료한 테너 김현수는 서울시립 오페라단 나눔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숙명여자대학교 정기오페라 <코지 판 투테>의 주역 등 다수의 오페라에서 주조역으로 출연하였다. 오페라 무대 외에도 배우 윤석화의 연극 무대 데뷔 40주년 기념 연극인 <마스터 클래스>에서 토니 역을 맡았으며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등 다방면의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해오고 있다.
2015년 기독교 방송 C채널에서 진행되는 CCM 오디션 <가스펠스타C 시즌5>에서는 심사위원과 관객 모두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우승하였다. 또한 작곡가 김형석이 작곡한 통일송 ‘One Dream One Korea’ 리메이크 공모전에서 대상 수상, 통일부 장관상을 함께 수상하면서 클래식을 넘어 CCM과 대중음악까지 모두 소화하는 그의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2016년 11월부터 2017년 1월에 방영되어 센세이션을 일으킨 크로스오버 남성4중창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하여 뮤지컬 배우 고훈정, 베이스 손태진, 가수 이벼리와 함께 사중창의 파워라는 뜻의 ‘포르테 디 콰트로’를 구성해 “팬텀싱어의 취지인 ‘천상의 하모니’에 가장 걸맞는 팀”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초대 우승팀이 되었다.
Ten. 정필립
테너 정필립은 브니엘 예술 고등학교 재학 중 이탈리아로 유학을 떠나 Accademia Arena 코스와 Accademia Di Roma 코스를 수료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성악과에서 임웅균 교수를 사사하였다.
2015년 진해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2015 한여름 밤의 야외 음악회>에 출연하였고, 프랑스 소프라노 이자벨 베르네(Isabelle Vernet)의 독창회 부산 공연에 게스트로 출연하였다. 부산문화회관에서 한국-파라과이 국제문화교류 음악회로 열린 <2015 부산문화 기획 송년음악회>에서 협연하였고, 2017년 11월에는 2018년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는 불멸의 거장, 레너드 번스타인을 기념하여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된 <2017 번스타인 메모리얼 콘서트>에 출연하여 번스타인의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레퍼토리를 선보였다. 2017년 8월부터 11월가지 방영되었던 크로스오버 남성4중창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2> 예선 때부터 정통 클래식과 크로스오버를 모두 아우르는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며 방송이 진행되는 내내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8년 오페라 콜라주 <카사노바 길들이기> 지민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19년 뮤지컬 <잭더리퍼> 앤더슨 역을 맡았다. 현재도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다.
Bass 손태진
베이스 손태진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밀라노 도니제티 아카데미 마에스트로 보날도 자이오티 1년 연주자 과정을 수료했다. 그는 서울대학교 정기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라 보엠> 주, 조연으로 출연하였으며, 밀라노 도니제티 아카데미 정기오페라 <리골레토>에서 스파라푸칠레 역으로 무대에 섰다.
2016년부터는 JTBC <팬텀싱어>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로 활약하며 묵직한 저음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나감과 동시에 ‘포르테 디 콰트로’ 활동도 이어나가고 있다.
Bass 고우림
베이스 고우림은 경북예고 성악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성악과에서 세계적인 베이스 연광철과 베이스 강병운을 사사하였다.
2016년 프랑스에서 열린 툴루즈 국제성악 콩쿠르에서는 세미파이널리스트로 진출했고 국내에선 제25회 슈케르트 가곡 콩쿠르 2위, 제8회 전국독일가곡콩쿠르2위, 제52회 계명대학교콩쿠르 1위, 제20회 대구음악협회 전국음악콩쿠르 1위, 제15회 엄정행 성악 콩쿠르 입상, 제2회 파파로티 성악콩쿠르 2위, 제23회 성정전국음악콩쿠르에서 예송음악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콩쿠르에서 입상하였다.
2016년에 삼익 장학재단에서 초청받아 독창회를 가졌으며, 2017년 서울대학교 정기오페라 <돈 조반니>코멘다토레 역, 2018년 오페라 콜라주 <카사노바 길들이기>에서 신부님 역,오페라콘체르탄테<돈 조반니>일 코멘다토레 역으로 출연하였다.
고우림은 베이스로서 갖춰야하는 묵직하면서도 권위 있는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 동시에 낭만적이고 부드러운 음색을 가지고 있다.
Bass 한태인
베이스 한태인은 서울대 성악과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베이스로 성악은 물론, 팝과 재즈에도 어울리는 목소리를 지녔다. 2017년 8월부터 11월가지 방영되었던 크로스오버 남성4중창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2>프로그램 내에서도 남다른 리듬감, 햇살처럼 부드러운 목소리와 더불어 라인 메이킹 등 편곡 능력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2018년 오페라 콜라주 <카사노바 길들이기>에 출연하였으며, 오페라콘체르탄테 <돈 조반니>에서 마제토 역을 맡으며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였다. 언제나 신선한 시도를 하며 음악의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크로스오버형 만능 베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람석 총 2,505석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층 1,508석
2층 568석
3층 429석
카사노바 길들이기 갈라 콘서트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분 | 환불수수료 | 비고 | |
---|---|---|---|
관람일 10일 전 | 전액 환불 | ||
관람일 9일~1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
|
관람 당일 | 전당기획공연 | 티켓금액의 90% |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
대관공연 | 환불 불가 |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카드사 승인취소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