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하기

오페라 카니발 2019

  • 기간 2019-03-23(토)
  • 시간17:00
  • 장소 콘서트홀
  • 입장연령초등학생 이상
  • 관람시간(분)120
  • 가격R석 12만1천원 / S석 9만9천원 / A석 7만7천원 / B석 5만5천원
  • 주최아트앤아티스트
  • 문의02-3443-9482

오페라 카니발 2019 종료

홈으로

홈으로  >  공연/전시  >  진행·예정 프로그램

공유
※ 관람 연령 안내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2018년 이전 출생자 (2018년생 포함) 및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 중학생 이상 관람가 : 2012년 이전 출생자 (2012년생 포함) 및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 기타할인
- 음대생할인 20% (대학원생 제외 / 음대생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학생증 현장 제시)
   
        
※ 티켓오픈
- 예술의전당 유료회원(후원,골드,블루,그린,예당우리V카드) : 2019년 1월 23일(수) 오후 2시
- 예술의전당 일반회원(싹틔우미,노블회원 포함) : 2019년 1월 24일(목) 오후 3시 
         
웹전단
  

<오페라, 이것은 축제다 - 오페라 카니발 2019>
2018년도 ‘아트앤아티스트데이’ 라는 부제로 첫 신호탄을 올린 오페라 카니발이 <오페라 카니발 2019>로 돌아왔다. 성악 명가(名家) 아트앤아티스트의 드림 프로젝트로 ’보다 쉽고 편한 오페라’를 들려주기 위한 비전과 꿈을 갖고 모두 함께 즐기는 오페라 축제(오페라 카니발)이다.
2018년 무대에서는 7명의 남자 성악가들의 레퍼토리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면, 이번 <오페라 카니발 2019>는 콜로라투라 소프라노 레퍼토리가 더하여 관객들에게 다양한 구성의 오페라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세계 오페라 무대의 주역과 차세대 젊은 성악가가 한자리에 모여 축제를 펼친다!>
이번 무대에서는 국내외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며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주역으로 떠오른 소프라노 캐슬린 김을 포함하여, 2000년대부터 독일을 중심으로 세계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베이스 손혜수, 세계 3대 최고 오페라 극장 중 하나인 비엔나 국립 오페라 극장 전속 가수로 활동하며 짜릿한 고음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테너 정호윤, 독일 킬 국립극장의 전속 솔리스트로 8년간 400여회의 오페라 공연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오페라 가수로 자리매김한 바리톤 우경식 등 이미 세계 오페라 무대의 주역으로 활동하는 선배 성악가와 2015년 서울시립오페라단 구노 ‘파우스트’에서 타이틀롤로 출연하며 타고난 미성, 독보적 고음으로 주목받고 있는 테너 김승직, 이탈리아 오페라 무대에서 활동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차세대 주역 바리톤 조병익, 국내 공연계의 최고 블루칩으로 떠오른 “포레스텔라”의 멤버인 베이스 고우림 등 차세대 예비 스타들이 함께하여 서로의 기량과 우정을 나누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프로그램]
 
1부
* W. A. Mozart: Opera < Le Nozze Di Figaro > 모차르트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중
Overture서곡 - 코리아쿱오케스트라
Cinque, dieci.. venti… Se vuol ballare 다섯, 열…서른..춤추기를 원한다면 - Sop. 캐슬린 김, Bar. 우경식
Non piu andrai 더 이상 날지 못하리 - Bass 고우림
La vendetta, oh, la vendetta 복수를, 오! 복수를! - Bass 손혜수
 
* G. A. Rossini: Opera < Il barbiere di siviglia > 로시니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중
Una voce poco fa 방금 들린 그 음성 - Sop. 캐슬린 김
La calunnia e un venticello 소문은 미풍처럼 - Bass 고우림
A un dottor della mia sorte 나 같은 박사를 속이려면 - Bar. 조병익
 
* G. Donizetti: Opera < L’Elisir D’Amore > 도니제티 오페라 <사랑의 묘약> 중
Quanto e bella, quanto e cara! 얼마나 아름다고 사랑스러운가 - Ten. 김승직
Udite, udite o rustici 마을사람들!들어보세요 - Bar. 우경식
Una Furtiva lagrima 남 몰래 흘리는 눈물 - Ten. 정호윤
 
 
2부
* C. Gounod: Opera < Faust > 구노 오페라 <파우스트> 중
A moi les plaisirs, les jeunes maitresses 젊은 연인의 뜨거운 욕정과 애무를 주게- Ten. 정호윤, Bass 손혜수
Salut, demeure chaste et pure 안녕!정결하고 순수한 집아! - Ten. 김승직
Vous qui faites l’endormie 당신은 잠들려고 하지만 - Bar. 우경식
 
* G. Verdi: Opera < Simon Boccanegra > 베르디 오페라 <시몬 보카네그라> 중
Il lacerate spirit 찢겨진 영혼이여 - Bass 고우림    
 
* G. Verdi: Opera < Rigolleto >베르디 오페라 <리골렛토> 중
Cortigiani vil razza dannata 가신들,천벌을 받을 놈들 - Bar. 조병익
Quel Vecchio maledivami! 그가 나를 저주했네 - Bar. 조병익, Bass 고우림
La donna e mobile 여자의 마음은 - Ten. 정호윤
 
* G. Verdi: Opera < La Traviata > 베르디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
Ah, fors’lui… Sempre libera 아, 그이였던가! 언제나 자유롭게! - Sop. 캐슬린 김
Lunge da lei per me non v`ha diletto! 그녀없이 내 마음에 행복없네 - Ten. 김승직
Pura siccome un angelo 천사처럼 순수한 아이 - Sop. 캐슬린 김 Bar. 조병익
 
* R. Wagner: Opera < Die Meisteringer von Nurnberg > 바그너 오페라 <뉘른베르크의 마이스터징어> 중
Was duftet doch der Flieder 부드럽고 강한 라일락 향기 - Bar. 우경식
 
* R. Wagner: Opera < Der Fliegende Hollander > 바그너 오페라 <방황하는 네덜란드인> 중
Mogst du mein Kind! 아가야, 이방인을 환영해다오 - Bass 손혜수 
 
 
[프로필]
     
소프라노 캐슬린 김
캐슬린 김은 지난 10년간 메트로폴리탄 오페라하우스 무대와 유수 유럽극장에서 다양한 배역으로 꾸준히 활동해 왔다.
2007년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 데뷔 후 제임스 콜론이 지휘하는 오페라 <한 여름 밤의 꿈>에서티타니아, 바틀렛 쉬어의 프로덕션인 <호프만 이야기>의 올랭피아로 제임스 레바인의 지휘로 <후궁에서의 도주>에서 블론드헨을 연기하였다. 또한 파비오 루이지 지휘로 <가면 무도회>에서 오스카로, 연출가 피터 셀러스와 지휘자 존 애덤스의 지휘로 오페라 <닉슨 인 차이나>에서 마담 마오를 훌륭히 소화했으며 키릴 페트렌코가 지휘하는 <낙소스섬의 아리아드네>에서 체르비네타를 연기하였으며, <장미의 기사>의 소피, 마스네의 오페라 <신데렐라>의 요정으로 큰 찬사를 받았다.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HD 방송에도 4편의 오페라에 출연하면서 전세계 오페라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빌바오 오페라에서 <연대의 딸> 중 마리 역으로 출연하였고, 스페인 리세우 오페라에 <호프만의 이야기> 중 올랭피아로 호평 받았고 이어 뮌헨 바이에른 슈타츠 오퍼 극장에서도 같은 오페라 리처드 존스가 연출한 <호프만 이야기> 올랭피아로 호평을 받았다. 유럽 무대에 데뷔한 이후 바이에른 슈타츠오퍼 극장에서 <마술피리>의 밤의 여왕과 벨기에 라 모네 극장에서는 <가면 무도회>의 오스카, 프랑크푸르트 극장에서 <낙소스 섬의 아리아드네>의 체르비네타, 그리고 글라인드본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한 여름 밤의 꿈>의 티타니아로 출연하고, 라벨의 오페라 <어린이와 마법사>에서 불, 공주, 나이팅게일을 연기하며 큰 찬사를 받았다.
또한 <신데렐라>의 요정으로 프랑스 릴 오페라 극장 무대에 올랐고 영국의 BBC 방송국이 주최하는 세계적인 클래식 음악축제인 BBC 프롬스에서 오페라 <닉슨 인 차이나>의 마담 마오를 연기하며 세계 언론들과 청중들로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사라고타 오페라의 <람메르무어의 루치아>에서 루치아로 출연하였고, 존 애덤스의 지휘로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과 함께 <닉슨 인 차이나>의 마담 마오를 연기하였다. 또한 크리스토퍼 워런 그린의 샬럿 오케스트라와 말러의 교향곡 2번을 함께 연주하였고 오슬로 필하모닉과 만프레드 호넥의 지휘로 모짜르트 < C단조 미사 >를 연주하였다. 특히 글라인드본의 <어린이와 마법사>, 바르셀로나 리세우 극장의 <호프만의 이야기>와 뉴욕 메트에서 공연한 <닉슨 인 차이나>가 DVD로 발매되었다.
캐슬린 김은 고국인 한국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뽐내며 활동 중이다. 2010년 광복절 기념음악회에서 정명훈이 지휘한 서울시향의 연주를 시작으로, 도이치 그라모폰 음반으로 발매된 베토벤 교향곡 9번의 라이브 공연에도 출연하였다. 2017년 시즌에는 지휘자 이브 아벨이 지휘하는 <카르미나 부라나>를 성황리에 연주하였다. 이어 크리스토퍼 에센바흐의 지휘로 베토벤 교향곡 9번을 서울시향과 연주하였다. 특히 2017년 국립오페라단의 데뷔무대인 <리골레토>에서 질다로 열연하며 국내 팬들로부터 대단한 환호와 갈채를 받았다.
캐슬린 김은 ‘설리번 파운데이션 어워드’, 사라소타 오페라 조합의 ‘레오 로저스 장학생’, 시카고의 ‘시빅&아츠 파운데이션’ 성악 콩쿠르가 수여하는 ‘로즈 앤 그런드 장학생’ 등으로 선정되었다. 마리오 란자 콩쿠르 우승과 리더크란츠 콩쿠르 우승을 포함해 몇몇 콩쿠르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그녀는 맨해튼 음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테너 김승직
테너 김승직은 강원예술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 후, 동 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수료하였다.
‘음악저널콩쿠르’ 대상, ‘신영옥 성악콩쿠르’ 금상, ‘전국수리음악콩쿠르’ 1위, ‘국립오페라단콩쿠르’ 은상, ‘대구성악콩쿠르’ 최우수상, ‘화천비목콩쿠르’ 1위, ‘세일한국가곡콩쿠르’ 1위, ‘KBS&KEPCO콩쿠르’ 1위, ‘제 53회 동아콩쿠르’ 1위 등 국내 유수의 콩쿠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현재 대표적인 차세대 성악 유망주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또한 2014년에는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파이널리스트에 오르는 쾌거를 거두었으며, 2016년 세계적인 권위의 ‘제네바 국제 콩쿠르’에서는 1위없는 3위를 수상하였다.
KBS교향악단, 프라임 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인천시립교향악단,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원주시립교향악단, 목포시립교향악단, 강릉시립교향악단, 코리안 심포니오케스트라 등과 다수 협연하였다. 또한 서울대 정기 오페라 <라보엠>의 로돌포 역으로 출연하였고, 오페라 <나비부인>의 핑커톤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또한 2015년에는 서울시립오페라단 30주년 기념오페라 <파우스트>의 파우스트 역으로 만 25세에 발탁되어 오페라 무대에 데뷔하였다.
다수의 음악회와 가곡 음반에도 참여하면서 현재 활발한 연주활동을 이어가며 한국에서 가장 주목 받는 테너로 눈부신 성장을 보이고 있다.
 
테너 정호윤
서울대 음대 성악과 졸업 후 독일 베를린 음대를 거쳐 이후 체코 부르노 국립 콘서바토리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한 테너 정호윤은 1999년 동아콩쿠르 대상을 시작으로 2000년 제 1회 국립오페라 콩쿠르 대상, 2001년 벨기에 왕립 베르비에 국제성악콩쿠르 대상 등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2003년 독일 함부르크 국립 오페라극장의 솔리스트로 전격 발탁되었으며 2006년부터는 세계 3대 오페라 극장 중 하나로 불리는 비엔나 국립 오페라극장 전속가수로 발탁되어 한국인 테너로서는 처음으로 <리골레토>의 주역 만토바 공작 역으로 데뷔하였다. 특히 그는 <라보엠>의 로돌포, <마농>의 데그리에 역으로 활약하며 현지 언론의 주목과 호평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국립오페라 및 조수미 국내 투어, 대관령국제음악제 초청공연 및 서울시향, KBS, 코리안 심포니, 수원시향 등의 정산급 오케스트라와 무대에 섰다.
 
바리톤 우경식
베이스 바리톤 우경식은 계원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특기장학생으로 입학하여 4년간 전액 장학금을 받고 졸업하였으며 독일 함부르크 국립음대에서 오페라과 석사과정을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리트 오라토리오과 최고 연주자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졸업과 동시에 독일 킬 국립극장(Theater Kiel)주역 솔리스트로로 8년간 400여회 오페라 공연으로 활발히 활동 하였으며 독일 뤼네부르크, 뤼벡, 올덴부르크, 뉘른베르크, 자브뤼켄 시립극장 객원 솔리스트와 폴란드 브로츠와프와 영국 콜체스터 등지에서 활동하였고 귀국과 동시에 서울시립오페라단 마티네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중 피가로 역으로 출연하였고, 국립오페라단 오페라 “오를란도 핀토파초”의 오를란도 역, 국립오페라단 오페라 “코지 판 투테” 돈 알폰소 역, 예술의 전당 기획 가족오페라 “마술피리”의 파파게노 역, 라벨라 오페라단 10주년 기념 정기오페라 “돈 조반니”의 돈 조반니 역, 국립오페라단 오페라 “라보엠”의 쇼나르 역, 국립오페라단 오페라 “마농”의 브레티니 역 등 출연하였다. 또한 콜레기움 보칼레 정기연주회 “요한수난곡” 예수 역, KBS 교향악단 정기연주회 베토벤 9번 교향곡과 코랄 판타지 등에 독창자와 고양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브람스 독일 레퀴엠의 독창자로 출연하는 등 오페라뿐만 아니라 오라토리오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바리톤 조병익
바리톤 조병익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베이스 양희준 교수를 사사 졸업 후 도이, 이탈리아 피렌체 국립극장 아카데미에서 장학생으로 졸업하였다. 국내 각종 콩쿠르에서 두각을 나타낸 그는 경희음악콩쿠르 1등 없는 2등, 음악저널콩쿠르 대상, 영산음악콩쿠르 3등, 이대웅성악콩쿨 3등 TG전국성가콩쿠르 은상, 대구성악콩쿠르 등에서 수상하며 한국의 떠오르는 젊은 신예 바리톤으로 성장 가능성을 드러냈다. 또한 해외의 유수한 콩쿠르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으며 주목받는 음악가로 성장해나가고 있는 바리톤 조병익은 2013년 제 50회 프란치스코 비냐스 국제콩쿨 Premis Junior 3등, 제 43회 Toti Dal Monte International Competition 에서 2008년 이후 한국인으로서는 첫 우승을 거머쥐었다. 또한 Concorso Lirico Internazionale “Andrea Chenier` 1등 및 특별상, Concorso Riccardo Zandonai 특별상, Concorso Internazionale Voci Verdiane a Busseto 콩쿨 2위 및 특별상, Concorso “Salice D’oro` 1등 및 특별상, Concorso Lirico Internazionale Portofino 콩쿨 2위 등 수많은 콩쿨에서 입상하며 그의 실력을 입증하고있다.
2009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정기오페라 <마술피리> 파파게노 역으로 오페라 무대에 데뷔하였으며, 2010년 대학오페라 페스티벌 <코지판투테> 굴리에모 역으로 예술의 전당 데뷔무대를 가졌다. 그 후 2013년 Toti dal monte 콩쿨 우승으로 이탈리아 Treviso, Bolzano, Fermo, Ferrara 에서 <라보엠> 의 마르첼로 역할로 그의 생에 첫 이탈리아 오페라 극장에서의 데뷔무대를 가졌으며, 그 해 피렌체에서 베르디 탄생 200주년 기념연주회 솔리스트로써 무대에 올랐다. 또한 이탈리아 토리노 왕립극장의 <라보엠> 120주년 기념 오페라에서 쇼나르역을 맡았다. 토리노 극장에서 초연된 라 보엠의 100주년 기념 공연에서는 파바로티, 프레니와 같은 세계 최고의 성악가들이 출연했었다.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그의 커리어에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오페라인 <라보엠>의 쇼나르 역 을 맡으며 이탈리아를 넘어 유럽을 중심으로 활동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2017년 시즌엔 Reggio Emillia 와 Piacenza 그리고 Modena 에서 <파우스트>의 발렌타인역 을 맡았다. 다가오는 2018년 시즌에는 아일랜드 웩스포드 국제오페라축제와 콘서트, 세계적인 바리톤 레오누치의 연출로 올리는 <라 트라비아타>의 제르몽 역으로 Teatro comune municipale Piacenza 에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베이스 손혜수
2000년부터 독일을 중심으로 세계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베이스 손혜수는 서울대 음대를 졸업(이인영 교수에 사사)한 후, 베를린국립음대에서 Diploma, 드레스덴 국립음대에서 Konzert Examen을 졸업했다.
1998년 ‘중앙음악콩쿠르’ 우승을 시작으로, 유네스코에 등재되어 있는 세계적 권위의 프랑스‘마르세이유 콩쿠르’, 오스트리아‘ 모차르트 콩쿠르’, 그리스‘마리아 칼라스 콩쿠르’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이로써 세계 무대에 이름을 알린 그는 유럽에서 가장 큰 방송사 중의 하나인 독일TV ‘ZDF’와 프랑스 ‘Arte’에서 공동 제작한 2003년 ‘내일의 별들(Stars von Morgen)’ 프로그램에 출연해 콘서트 실황과 인터뷰가 전 유럽에 방송되었다.독일의 가장 오래된 극장 함부르크 슈타츠오퍼를 비롯하여,비스바덴, 뉘른베르크 등의 메이저 독일극장과 유럽 최대규모의 자연 야외무대인 ‘장트마르가리튼 페스티벌’, 리스본 국립극장, 페라라와 모데나 극장 등에서 공연을 하였다. 베르디 오페라의 베이스 주역과 <돈 조반니>, <라보엠>, <파우스트>, <돈키호테>등 출연하였다. 독일의 역사 깊은 함부르크 음악당 공연과 저명한 음악가들이 초청받는 ‘헨델 페스티벌’ 독창자,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차르트 주간 음악회’,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의 ‘국제 올림푸스 페스티벌’과 수도 모스크바 등에 초청되어 공연하였고, 프랑스 보르도, 벨기에 브뤼셀 국립극장과 콘서트홀, 이탈리아 페스카라, 홍콩 콘서트홀, 일본 도쿄와 기푸의 사라만카 홀에서 성공적인 초청 독창회를 개최하였으며,한편 일일이 열거 할 수 없을 정도로 여러 차례 유럽 전역에서 종교음악 작품도 협연하였다. 2006년 지휘자 정명훈의 지휘로 ‘광복 60주년 기념음악회’, KBS 교향악단과 ‘신년음악회’ 전국투어, 국립오페라단, 서울시향, 국립합창단과 협연하였고, 도이치 방송 교향악단 내한공연에 초청받아 베토벤 “합창 교향곡”의 솔리스트로 출연하였다. 2016 국립오페라단 <루살카> 국내 초연과 <로엔그린> 독일어 원어 초연에 주역으로 열연하였고,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예술의전당 등 리사이틀을 개최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 2018년 9월, 독일 가곡과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오페라 아리아들로 구성된 리사이틀을 성공리에 개최했다.
 
베이스 고우림
베이스 고우림은 경북예고 성악과를 졸업하고 현재 서울대학교를 졸업하였다. 세계적인 베이스 연광철과 베이스 강병운을 사사하고 있다. 2016년 프랑스에서 열린 툴루즈 국제성악 콩쿠르에서는 세미파이널 리스트로 진출했고 국내에선 제25회 슈케르트 가곡 콩쿠르 2위, 제8회 전국독일가곡콩쿠르 2위, 제52회 계명대학교콩쿠르 1위, 제20회 대구음악협회 전국음악콩쿠르 1위, 제15회 엄정행 성악 콩쿠르 입상, 제2회 파파로티 성악콩쿠르 2위, 제23회 성정전국음악콩쿠르에서 예송음악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콩쿠르에서 입상하였다.
2016년에 삼익 장학재단에서 초청받아 독창회를 가졌으며, 2017년 서울대학교 정기오페라 <돈 조반니> 코멘타코레 역, 2018년 오페라 콜라주 <카사노바 길들이기>에서 신부님 역으로 출연하였다. 고우림은 베이스로서 갖춰야하는 묵직하면서도 권위 있는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 동시에 낭만적이고 부드러운 음색을 가지고 있다.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를 제시하지 못할경우 차액 지불 후 공연 관람 가능 ※ 본 공연은 1인 4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 후원 · 골드회원 30% (4매) - 블루 · 예술의전당 우리V카드 회원 20% (4매), 그린회원 20% (2매) - 싹틔우미회원 - 본인 40% (1매) - 노블회원 - 본인 40% (1매) - 초,중,고등학생 본인 30% (학생증 또는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제시)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1급~3급) 본인 및 동반 1인 50% / (4급~6급)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 그 밖에 할인은 상세정보 확인

관람석 총 2,505석

  • 일반 판매석2,481석
  • 휠체어석24석

콘서트홀국내 최초 콘서트 전용홀로 지어진 연주장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공연장 좌석배치도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서트홀 1층 좌석도 1층A블록4열2번 1층A블록3열8번 1층A블록10열2번 1층A블록10열10번 1층A블록15열2번 1층A블록15열11번 1층A블록18열2번 1층A블록18열9번 1층A블록21열2번 1층A블록21열6번 1층B블록4열3번 1층B블록4열8번 1층B블록10열3번 1층B블록10열9번 1층B블록14열3번 1층B블록14열10번 1층B블록18열3번 1층B블록18열11번 1층B블록21열3번 1층B블록21열12번 1층C블록4열1번 1층C블록4열6번 1층C블록4열12번 1층C블록10열1번 1층C블록10열7번 1층C블록10열13번 1층C블록14열1번 1층C블록14열8번 1층C블록14열14번 1층C블록18열1번 1층C블록18열8번 1층C블록18열15번 1층C블록21열1번 1층C블록21열8번 1층C블록21열15번 1층D블록4열3번 1층D블록4열8번 1층D블록10열3번 1층D블록10열9번 1층D블록14열3번 1층D블록14열10번 1층D블록18열3번 1층D블록18열11번 1층D블록21열3번 1층D블록21열12번 1층E블록4열3번 1층E블록4열9번 1층E블록10열2번 1층E블록10열10번 1층E블록15열2번 1층E블록15열11번 1층E블록18열2번 1층E블록18열9번 1층E블록21열2번 1층E블록21열6번 합창석H블록1열2번 합창석H블록1열15번 합창석H블록2열2번 합창석H블록2열11번 합창석H블록2열19번 합창석H블록3열2번 합창석H블록3열23번 합창석H블록4열2번 합창석H블록4열11번 합창석G블록2열3번 합창석G블록2열10번 합창석G블록2열32번 합창석G블록2열29번 합창석G블록4열3번 합창석G블록4열12번 합창석G블록4열18번 합창석G블록4열27번 합창석G블록4열35번 합창석F블록1열2번 합창석F블록1열15번 합창석F블록2열2번 합창석F블록2열11번 합창석F블록3열2번 합창석F블록3열23번 합창석F블록4열2번 합창석F블록4열12번
  • 1층 1,508석

    • 일반석1,226석
    • 휠체어석8석
    • 합창석274석
콘서트홀 2층 3층 좌석도 2층A블록2열2번 2층A블록2열17번 2층A블록4열2번 2층A블록4열10번 2층A블록4열18번 2층A블록6열2번 2층A블록6열18번 2층B블록2열2번 2층B블록2열9번 2층B블록4열2번 2층B블록4열10번 2층B블록6열2번 2층B블록6열12번 2층C블록2열3번 2층C블록2열9번 2층C블록4열3번 2층C블록4열10번 2층C블록6열3번 2층C블록6열10번 2층D블록2열2번 2층D블록2열9번 2층D블록4열2번 2층D블록4열10번 2층D블록6열2번 2층D블록6열12번 2층E블록2열2번 2층E블록2열17번 2층E블록4열2번 2층E블록4열10번 2층E블록4열18번 2층E블록6열2번 2층E블록6열18번 2층 BOX1 3번 2층 BOX2 6번 2층 BOX3 6번 2층 BOX4 5번 2층 BOX5 5번 2층 BOX6 4번 3층A블록2열3번 3층A블록4열4번 3층A블록4열13번 3층A블록6열2번 3층A블록6열8번 3층B블록4열4번 3층B블록6열4번 3층C블록4열2번 3층C블록4열9번 3층C블록6열2번 3층C블록6열11번 3층D블록5열2번 3층D블록5열11번 3층D블록7열2번 3층D블록7열12번 3층E블록4열2번 3층E블록4열9번 3층E블록6열2번 3층E블록6열11번 3층F블록4열2번 3층F블록4열6번 3층F블록6열2번 3층F블록6열7번 3층G블록2열3번 3층G블록4열2번 3층G블록4열11번 3층G블록6열2번 3층G블록6열8번 3층M블록1열8번 3층N블록1열8번 3층 BOX7 5번 3층 BOX8 5번 3층 BOX9 8번 3층 BOX10 8번 3층 BOX11 5번 3층 BOX12 5번
  • 2층 568석

    • 일반석552석
    • 휠체어석16석
  • 3층 429석

    • 일반석429석

오페라 카니발 2019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관람평
쓰기
관람평이 없습니다.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변경 수수료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 전 전액 환불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관람 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전시 상품 취소수수료 규정
- 전시 회차상품 : 예술의전당 대관 공연 기준 수수료 적용
- 전시 상시상품 : 예매 후 7일까지 미부과, 8일부터 10% 부과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 * 온라인(PC/모바일) 예매
    •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 * 홈페이지(PC/모바일) 예매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 체크카드 동일
    •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 은행 영업일 기준
    •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예매취소 방법안내
  • 홈페이지 예매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

  • ※ 부분취소

    • 기본적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 단,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1+1, 3인 할인 등 특정 매수 제한이 있는 할인권종으로 예매하신 경우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에 따라 부분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서비스플라자 콜센터(1668-135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수령 안내
  • 현장매표소
    • * 공연당일 수령
    •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
  • 서비스플라자
    •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 운영시간 : 09:00~20:00, 월요일의 경우 09:00~18:00
    • * 문의 : 1668-1352(연중무휴)
    •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 우편 배송 신청
    • * 배송신청 : 온라인,전화예매 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 이용료 : 1회 배송시 3,200원 선결제
    • * 수령일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 (영업일 기준)
  •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평쓰기 close

관람평쓰기
작성자 비회원손님 2025.06.25(수)
작품명 오페라 카니발 2019
종합평점 *
0
(0 / 최대 4000자) 관람평은 4000자까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작품만족도작품성, 완성도, 무대, 출연자 등

    0
  • 관람비용 만족도가격, 할인 등

    0
  • 홈페이지 정보 만족도홈페이지 홍보, 작품소개 등

    0
  • 서비스 만족도티켓구매, 객석입장, 공연환경 등

    0

선택입력

선택입력
공개여부
(공개설정한 관람평은 작품 상세정보와 ‘방문·이용>공감>관람평’에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