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하기

진은숙의 아르스 노바 시리즈 IV - “헝가리”

  • 기간 2012-11-03(토)
  • 시간20:00
  • 장소 콘서트홀
  • 입장연령초등학생 이상
  • 관람시간(분)120
  • 가격R석 6만원 / S석 4만원 / A석 3만원 / B석 1만원
  • 주최(재)서울시립교향악단
  • 문의1588-1210

진은숙의 아르스 노바 시리즈 IV - “헝가리” 종료

홈으로

홈으로  >  공연/전시  >  진행·예정 프로그램

공유
※ 관람 연령 안내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2018년 이전 출생자 (2018년생 포함) 및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 중학생 이상 관람가 : 2012년 이전 출생자 (2012년생 포함) 및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티켓오픈 안내
 2011.11.22(화) 오후2시 - 패키지 오픈
 2011.11.29(화) 오후2시 - 패키지 및 개별공연 오픈
 
세계적인 작곡가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진은숙 상임작곡가가 프로그래밍하는 현대음악의 향연! 최고의 작곡가이자 지휘자인 페테르 외트뵈시가 최초로 내한하여 지휘하며, 양성원과 김선욱 등이 협연자로서 외트뵈시의 첼로 협주곡(서울시향, 베를린 필 등 공동 위촉)과 버르토크의 피아노 협주곡을 연주합니다.
 
[프로그램]
 
외트뵈시 - 첼로 콘체르토 그로소 (서울시향 공동 위촉)
버르토크 - 피아노 협주곡 2번 외
 
[출연자]
 
지휘 : 페테르 외트뵈시 _ Peter Eotvos, conductor
작곡가, 지휘자, 교육자. 헝가리 출신의 페테르 외트뵈시는 이 세 가지 기능을 모두 대단히 높은 수준에서 추구하고 있다. 그의 음악은 전세계의 오케스트라, 현대음악 앙상블, 페스티벌에서 연주되고 있으며, 작곡가 겸 지휘자로서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 베를린, 빈 등에서 자신의 작품에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다. 신작 오페라인 <사랑과 다른 악마>, <미국의 천사>는 <세 자매>에 이어 세계 극장에서 자주 연주되고 있으며, 또다른 오페라 및 음악극들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베를린 필하모닉, 빈 필하모닉,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뮌헨 필하모닉,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BBC 심포니,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 앙상블 앵테르콩탕포랭, 앙상블 모데른 등을 지휘하고 있으며, 2009년에는 빈 방송 교향악단의 수석 객원지휘자로 활동하고 있다. 교육자로서 그는 부다페스트에서 젊은 지휘자와 작곡가를 위한 현대음악 재단을 설립하여 일하고 있다. 그는 2002년 헝가리 대통령이 수여하는 코슈트 상을 받았으며, 2003년 프랑스 문화부가 수여하는 문화예술훈장(코망되르)을 수상하였다. 외트뵈시는 20세기 음악의 최고 해석자이다. 트란실바니아에서 태어나 부다페스트 아카데미에서 작곡을 전공하고 쾰른 음대에서 지휘를 공부했다. 1968년부터 1976년까지 그는 슈톡하우젠 앙상블과 연주를 하였으며, 1971년부터 1979년까지 쾰른 서독일 방송국의 전자음악 스튜디오와 협업하였다. 1978년 피에르 불레즈의 초청으로 IRCAM의 첫번째 공연을 지휘하였으며, 이후부터 1991년까지 앙상블 앵테르콩탕포랭의 음악감독으로 활약하였다. 1980년 프롬스 데뷔 이후 런던은 그의 주요 활동 무대였으며 1985년부터 1988년까지 BBC 심포니의 수석객원 지휘자를 지냈다. 부다페스트 페스티벌 오케스트라의 수석객원지휘자(1992~1995), 부다페스트 내셔널 필하모닉 수석객원지휘자(1998~2001), 힐베르숨 방송 실내악단 수석지휘자(1994~2005), 슈투트가르트 방송교향악단 수석객원지휘자(2003~2005), 예테보리 심포니 현대 음악 분야 수석객원지휘자(2003~2007)를 역임하였으며, 2009년 이후 빈 방송교향악단 수석객원지휘자로 활동중이다. 라 스칼라, 로열 오페라, 라 모네, 글라인드본 페스티벌, 파리 샤틀레 등의 오페라 극장에서 루카 론코니, 로버트 앨트먼, 클라우스미하엘 그뤼버, 로버트 윌슨, 니콜라우스 렌호프, 우시노 아마가츠 등의 연출가와 함께 하였다. 칼스루에 음대 교수(1992~1998, 2002~2007), 쾰른 음대 교수(1998~2001)를 역임한 그는 1991년 국제 외트뵈시 재단을 설립하였고, 2004년에는 젊은 작곡가와 지휘자를 위한 외트뵈시 현대음악재단을 설립하였다. 그는 루체른, 바젤, 룩셈부르크, 마드리드 등 전세계에서 마스터클래스와 세미나를 이끌고 있다. 베를린 예술 아카데미, 부다페스트 셰체니 예술 아카데미, 드레스덴의 작센 예술 아카데미, 스웨덴 왕립 음악 아카데미의 회원이다. 그의 많은 작품들이 전세계에서 연주되고 있으며, DGG, ECM, Col Legno, BIS, BMC, Kairos 등의 레이블로 출반되었으며, 에디티오 무지카, 리코르디, 살라베르, 쇼트 등에서 출판되고 있다.
 
첼로 : 양성원 _ Sung-Won Yang, cello
 
"풍부하고 깊이 있는 톤과 뛰어난 선율감각의 소유자. 찬란한 기교와 대담한 표현은 코다이 음악의 웅대함을 최고조로 느끼게 한다." - 그라모폰
 
"그는 경지에 이른 예술가이다. 웅장한 사운드, 유려하면서 강력한 연주력의 소유자이면서도 추호의 음악적 허영을 찾아볼 수 없다." - 선데이 타임즈
 
"넘치는 상상력과 빛나는 테크닉, 한 치의 틀림도 없는 정확한 음정의 연주" - 워싱턴 포스트
 
지적이고 독창적인 해석과 연주로 세계 주요 언론과 청중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는 첼리스트 양성원은 국제적인 솔리스트로서 그리고 실내악 전문 연주자로서 뉴욕의 링컨 센터, 카네기 홀, 워싱턴DC의 테라스 극장, 파리의 살플레옐, 살 가보우, 일본의 오페라 시티홀 등 세계 굴지의 유명 연주장의 공연에서 호평을 받았다. 또한 프랑스, 영국,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핀란드를 비롯한 유럽 각지, 미국, 캐나다를 비롯한 북미와 남미, 호주, 중동,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전역에 초청되어 연주하고 있다. EMI에서 발매된 그의 코다이 데뷰앨범은 영국 그라모폰지의 ‘에디터스 초이스(2003.2)’와 ‘2003년의 크리틱스 초이스’로 선정되었으며 네덜란드의 ‘에디슨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이어 피아니스트 문익주와 라흐마니노프와 쇼팽의 낭만적 작품집(2002), 바흐 무반주 첼로 모음곡 전집(2005), 피아니스트 파스칼 드봐이용과의 베토벤 첼로 소나타와 바리에이션 전곡집(2007)을 발표하였다. 이후 유니버설 뮤직 코리아의 아티스트로서  데카 레이블로 바이올린의 올리비에 샤를리에와 피아니스트 엠마누엘 슈트로세와 함께 슈베르트 작품집을 발표하였으며 (2009), 최근에는 체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드보르작 협주곡과 둠키 트리오를 녹음하여 2010년 가을 유니버설/데카에서 발매하였다. 양성원은 크리스토프 에셴바흐, 정명훈, 유리 바슈메트, 노부코 이마이, 강동석, 파스칼 드봐이용을 비롯한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함께 연주하고 있다. 그가 협연한 생상의 협주곡과 브람스 더블콘체르토, 차이코프스키 로코코 변주곡은 프랑스 국영 TV를 통해 전 유럽에 방송되었으며, 이 밖에도 프랑스의 France Musique과 일본의 NHK, 한국의 KBS 등을 통해 많은 공연이 실황 방송되었다.  현대음악에도 깊은 애정을 갖고 있는 그는 한국 작곡가 김지영과 프랑스의 Pierre Charvet에게 곡을 위촉하여 한국과 프랑스에서 초연하였으며, 메시앙과 코다이의 작품을 설치 미술가 배정완과 공동 작업으로 공연하여 호평을 받았다. 또한 후학양성에도 열정을 쏟고 있는 그는 캐나다 밴프 국제 실내악 콩쿠르, 앙드레 나바라 국제 콩쿠르, 카사도 국제 콩쿠르의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으며 미국의 이스트만, 예일, 독일의 마인츠, 캐나다의 에드몬튼 대학 등에서 연주와 마스터클래스를 가졌다. 2006년 올해의 예술상, 2009년 제4회 대원음악연주상, 제1회 객석예술인상을 수상한 양성원은 서울 태생으로 파리 음악원과 인디애나 대학에 수학하여 최고연주자 과정을 취득했으며, 명 첼리스트 야노스 슈타커의 애재자로 그의 조수를 역임하였다. 현재 연세대 음대 교수이자 LG사랑의 음악학교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그는 끊임없는 도전 의식과 왕성한 연주 활동으로 세계를 향하여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
 
피아노 : 김선욱 _ Sunwook Kim, piano
김선욱은 2006년 리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8세의 나이로 우승하며 명성을 얻었다. 이 콩쿠르 40년만에 최연소 우승자이자 아시아 연주자로서도 최초였다. 마크 엘더, 할레 오케스트라와 협연한 브람스 피아노 협주곡 1번은 언론으로부터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았으며, 유럽에서 협연과 리사이틀 기회를 얻게 되었다. 그는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헬싱키 방송교향악단, 본머스 심포니, 할레 오케스트라, 서울시향 등과 다시 협연하며, 베를린 방송교향악단, 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 NHK 심포니 등의 정기공연 무대에 데뷔한다. 파리 살 플레옐의 피아노 스타 시리즈로 파리 무대에 데뷔하여, 2011/12 시즌과 2012/13 시즌에 재초청 받았다. 2011/12 시즌에는 런던 위그모어홀에서 데뷔하며, 일본에서도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에서 리사이틀 투어를 갖는다. 또한 LG아트센터에서는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전곡을 2년에 걸쳐 완주한다. 2012년 3월 김선욱은 통영 국제 음악제의 상주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된다. 1988년 서울에서 태어난 김선욱은 3세부터 피아노를 배워 10세에 금호 영재 시리즈로 데뷔 리사이틀을 가졌고 2년 후 협연자로 데뷔하였다. 이후 런던 필하모닉(시나이스키),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아쉬케나지),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정명훈), 도쿄 필하모닉(정명훈), 할레 오케스트라(엘더), BBC 웨일즈 내셔널 오케스트라, BBC 필하모닉, 로잔 체임버, 아스펜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등의 정기공연에 출연하였고, 베를린 방송교향악단(야노프스키),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정명훈), 부다페스트 페스티벌 오케스트라(이반 피셔), BBC 필하모닉(노세다)의 한국 투어에 협연자로 나섰다. 브뤼셀 클라라 페스티벌과 서머 페스티벌, 본 베토벤 페스티벌, 루어 클라비어 페스티벌, 메클렌부르크포어포메른 페스티벌, 디나르 페스티벌, 런던과 뱅쿠버 쇼팽 소사이어티, 아스펜 뮤직 페스티벌 등에 출연하였다. 1999년부터 김대진 교수를 사사하고 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였다. 리즈 콩쿠르 외에 2004 에틀링엔 콩쿠르, 2005년 클라라 하스킬 콩쿠르에서 우승하였다. 한국에서는 2005년 제1회 대원예술인상을 수상하였고, 2007년 금호음악인상을 수상하였다.

 

- 후원회원, 골드회원, 블루회원, 예술의전당우리V카드 20% - 초중고생 20% (티켓수령시 본인 학생증지참)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50% (티켓수령 시 증빙카드제시)

관람석 총 2,505석

  • 일반 판매석2,481석
  • 휠체어석24석

콘서트홀국내 최초 콘서트 전용홀로 지어진 연주장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공연장 좌석배치도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서트홀 1층 좌석도 1층A블록4열2번 1층A블록3열8번 1층A블록10열2번 1층A블록10열10번 1층A블록15열2번 1층A블록15열11번 1층A블록18열2번 1층A블록18열9번 1층A블록21열2번 1층A블록21열6번 1층B블록4열3번 1층B블록4열8번 1층B블록10열3번 1층B블록10열9번 1층B블록14열3번 1층B블록14열10번 1층B블록18열3번 1층B블록18열11번 1층B블록21열3번 1층B블록21열12번 1층C블록4열1번 1층C블록4열6번 1층C블록4열12번 1층C블록10열1번 1층C블록10열7번 1층C블록10열13번 1층C블록14열1번 1층C블록14열8번 1층C블록14열14번 1층C블록18열1번 1층C블록18열8번 1층C블록18열15번 1층C블록21열1번 1층C블록21열8번 1층C블록21열15번 1층D블록4열3번 1층D블록4열8번 1층D블록10열3번 1층D블록10열9번 1층D블록14열3번 1층D블록14열10번 1층D블록18열3번 1층D블록18열11번 1층D블록21열3번 1층D블록21열12번 1층E블록4열3번 1층E블록4열9번 1층E블록10열2번 1층E블록10열10번 1층E블록15열2번 1층E블록15열11번 1층E블록18열2번 1층E블록18열9번 1층E블록21열2번 1층E블록21열6번 합창석H블록1열2번 합창석H블록1열15번 합창석H블록2열2번 합창석H블록2열11번 합창석H블록2열19번 합창석H블록3열2번 합창석H블록3열23번 합창석H블록4열2번 합창석H블록4열11번 합창석G블록2열3번 합창석G블록2열10번 합창석G블록2열32번 합창석G블록2열29번 합창석G블록4열3번 합창석G블록4열12번 합창석G블록4열18번 합창석G블록4열27번 합창석G블록4열35번 합창석F블록1열2번 합창석F블록1열15번 합창석F블록2열2번 합창석F블록2열11번 합창석F블록3열2번 합창석F블록3열23번 합창석F블록4열2번 합창석F블록4열12번
  • 1층 1,508석

    • 일반석1,226석
    • 휠체어석8석
    • 합창석274석
콘서트홀 2층 3층 좌석도 2층A블록2열2번 2층A블록2열17번 2층A블록4열2번 2층A블록4열10번 2층A블록4열18번 2층A블록6열2번 2층A블록6열18번 2층B블록2열2번 2층B블록2열9번 2층B블록4열2번 2층B블록4열10번 2층B블록6열2번 2층B블록6열12번 2층C블록2열3번 2층C블록2열9번 2층C블록4열3번 2층C블록4열10번 2층C블록6열3번 2층C블록6열10번 2층D블록2열2번 2층D블록2열9번 2층D블록4열2번 2층D블록4열10번 2층D블록6열2번 2층D블록6열12번 2층E블록2열2번 2층E블록2열17번 2층E블록4열2번 2층E블록4열10번 2층E블록4열18번 2층E블록6열2번 2층E블록6열18번 2층 BOX1 3번 2층 BOX2 6번 2층 BOX3 6번 2층 BOX4 5번 2층 BOX5 5번 2층 BOX6 4번 3층A블록2열3번 3층A블록4열4번 3층A블록4열13번 3층A블록6열2번 3층A블록6열8번 3층B블록4열4번 3층B블록6열4번 3층C블록4열2번 3층C블록4열9번 3층C블록6열2번 3층C블록6열11번 3층D블록5열2번 3층D블록5열11번 3층D블록7열2번 3층D블록7열12번 3층E블록4열2번 3층E블록4열9번 3층E블록6열2번 3층E블록6열11번 3층F블록4열2번 3층F블록4열6번 3층F블록6열2번 3층F블록6열7번 3층G블록2열3번 3층G블록4열2번 3층G블록4열11번 3층G블록6열2번 3층G블록6열8번 3층M블록1열8번 3층N블록1열8번 3층 BOX7 5번 3층 BOX8 5번 3층 BOX9 8번 3층 BOX10 8번 3층 BOX11 5번 3층 BOX12 5번
  • 2층 568석

    • 일반석552석
    • 휠체어석16석
  • 3층 429석

    • 일반석429석

진은숙의 아르스 노바 시리즈 IV - “헝가리”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관람평
쓰기
관람평이 없습니다.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변경 수수료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 전 전액 환불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관람 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전시 상품 취소수수료 규정
- 전시 회차상품 : 예술의전당 대관 공연 기준 수수료 적용
- 전시 상시상품 : 예매 후 7일까지 미부과, 8일부터 10% 부과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 * 온라인(PC/모바일) 예매
    •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 * 홈페이지(PC/모바일) 예매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 체크카드 동일
    •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 은행 영업일 기준
    •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예매취소 방법안내
  • 홈페이지 예매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

  • ※ 부분취소

    • 기본적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 단,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1+1, 3인 할인 등 특정 매수 제한이 있는 할인권종으로 예매하신 경우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에 따라 부분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서비스플라자 콜센터(1668-135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수령 안내
  • 현장매표소
    • * 공연당일 수령
    •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
  • 서비스플라자
    •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 운영시간 : 09:00~20:00, 월요일의 경우 09:00~18:00
    • * 문의 : 1668-1352(연중무휴)
    •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 우편 배송 신청
    • * 배송신청 : 온라인,전화예매 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 이용료 : 1회 배송시 3,200원 선결제
    • * 수령일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 (영업일 기준)
  •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평쓰기 close

관람평쓰기
작성자 비회원손님 2025.06.19(목)
작품명 진은숙의 아르스 노바 시리즈 IV - “헝가리”
종합평점 *
0
(0 / 최대 4000자) 관람평은 4000자까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작품만족도작품성, 완성도, 무대, 출연자 등

    0
  • 관람비용 만족도가격, 할인 등

    0
  • 홈페이지 정보 만족도홈페이지 홍보, 작품소개 등

    0
  • 서비스 만족도티켓구매, 객석입장, 공연환경 등

    0

선택입력

선택입력
공개여부
(공개설정한 관람평은 작품 상세정보와 ‘방문·이용>공감>관람평’에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