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차 공고] 예술의전당 비타민스테이션 내 식음료 매장 임대차(일반음식점)
안내2021. 07. 09(금) ~ 2021. 08. 10(화)
예술의전당 공고 2021-11호
건 명 | 예술의전당 비타민스테이션 내 식음료 매장 임대차(일반음식점) | |
---|---|---|
현장설명회 | 코로나19로 인하여 업체별 개별 시행 (미참여시 제안서 접수 불가) ※ 공고기간 내 반드시 사업담당자 상담(☎02-580-1108) 및 현장방문 하여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현장방문은 2021.08.06. 까지 가능하며(적어도 하루 전 예약) 반드시 담당자 확인을 받아야 함. |
|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부대서류 접수 |
기간 | 2021.08.10(화), 14:00~17:00 |
장소 |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5층 경영지원부 | |
제안 설명회 및 평가 | 서류접수 후 추후 별도 공지 |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즉시 개찰 |
현재 | 임대면적(㎡) | 감정가격(원) | |||
---|---|---|---|---|---|
상호명 | 업종 | 전용 | 공용 | 총면적 | |
지벨리니 | 일반음식점 | 406.30 | 121.89 | 528.19 | 2,039,000,000 |
※ 용도 : 2종 근린생활시설 / 창고(55.27㎡) 별도
◎ 예정가격 : 75,361,440원/년 (부가세 포함)
- “입찰”이라 하면 전당에 제안서를 제출하는 행위를 포함하며 다음에 해당할 경우 입찰을 무효처리 한다.
- 낙찰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전당이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지참,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1.07.09.예술의전당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