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Zine

즐거운 스토리가 있는 예술의전당

  • 월간 매거진 'Beautiful Life!' 12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매거진

    월간 매거진 'Beautiful Life!' 1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2019년 예술의전당 기획 공연과 전시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초연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재공연을 고대하게 한 레퍼토리 공연과 오랜 전통을 가진 시리즈 콘서트는 더욱 내실을 기했고,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은 참신함으로 무장했습니다.

  •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마지막 티켓오픈!!

    뉴스레터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마지막 티켓오픈!!

    THE WORLD’S #1 MUSICAL
    반드시 오리지널로 봐야 하는 뮤지컬 <라이온 킹>,
    그 마지막 유료회원 선예매가 12월 12일(수) 오후 2시에 시작됩니다.

  • 예술의전당 개관 3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to walk」 발매

    블로그

    예술의전당 개관 3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to walk」

    예술의전당이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실내악의 미래, 노부스 콰르텟과 함께 제작한 스페셜 앨범 「to walk」 가 발매되었습니다. 노부스 콰르텟만의 견고하고 균형 잡힌 연주로 명곡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전국 음반 매장 및 온라인샵에서 지금 만나보세요.

  • 인터넷 주차요금 사전결제 서비스 개시

    SAC News

    인터넷 주차요금 사전결제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직도 주차요금 결제를 위해 줄을 서고 기다리고 계시나요? 예술의전당만 가능한 서비스, “인터넷 주차요금 사전결제”를 지금 만나보세요.

  • 예술의전당 공연영상 감상으로 스트레스 싹(SAC)!

    SNS

    예술의전당 공연영상 감상으로 스트레스 싹(SAC)!

    전국 고교에 숨어있는 공연덕후 여러분 주목!! 2019 수능(11.15)을 맞아 예술의전당이 한발 앞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예술의전당이 제작한 공연 영상 5편 중 한편을 골라 영상화를 신청해주시면, 전국 각지에 있는 여러분의 학교로 공연이 배급됩니다!

  • CJ 토월극장 매표소가 이전?어요~

    SAC News

    CJ 토월극장 매표소가 이전했어요~

    CJ 토월극장을 이용하는 관람객의 안전 및 편의를 위해 CJ 토월극장 매표소를 오페라하우스 2층(객석1층)으로 이전하여 운영하게 되었답니다. 새롭게 단장된 CJ 토월극장 매표소를 만나보세요~

눈 내리는 전당~

SNS

<11시 콘서트>가 있는 목요일 오전!
관객분들의 안전을 위해 이날도 어김없이 직원들이 다함께 눈을 치우는 중입니다. 참 많이 오네요. 추운 계절 관객분들도, 연주자분들도, 작은 고양이에게도 모두 따뜻한 겨울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예술의전당 30년의 역사를 담은 「예술의전당, 30년」

SNS

예술의전당 30년의 역사를 담은 「예술의전당, 30년」
30년의 역사와 무대 뒤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문화예술 분야의 재미있고 생생한 현장 이야기가 보고 싶다면, 문화예술 전공자/관계자의 필독서 「예술의전당, 30년」을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요?

뮤지컬 오!캐롤

2 4 6 8 10

엄마가 공연내내 너무 행복해하셨어요

오!캐롤 너무 유명한 공연이라 엄마가 보고싶단 말씀을 수십번 하신거 같아요 기대를 많이 하셔서 어떠실까 걱정했는데 왠걸요! 기대 그 이상이였네요 최근 본 뮤지컬중 제일 시간가는줄 모르고 정신없이 즐긴거 같아요 1막 시작부터 너무 신이나서 계속 박수치게 되고 발로 박자 맞추게 되고 고개는 까닥까닥!! 저절로 움직이게 되더라구요 허비와 델의 능청스러운 연기에 한참 웃다가 엄마를 보니, 너무 즐겁게 웃으시며 공연을 보고 계셔서 이게 진짜 효도구나 싶었어요 델이 윙크해줄때마다 어찌나 좋아하시던지 ㅎㅎ 오!캐롤은 팝의 거장인 닐 세다카의 히트팝으로 구성된 뮤지컬인데요 그 시대가 딱 엄마랑 맞아떨어졌나봐요 공연 끝나고 엄마랑 얘기해보니 모든곡을 다 알고 계시더라구요 옛날 향수에 젖어 공연내내 추억여행 잠시 다녀오셨데요 ㅎㅎㅎ 저도 가사를 알정도는 아니지만 후렴구는 다 들어본 노래더라구요 와 이 노래가 다 닐 세다카의 곡이란말야? 공연 보면서 깜짝 놀랐네요 그리고 오!캐롤은 그 시대에 딱 맞게 복구풍의 의상을 너무 이쁘게 재현해서 보는 즐거움이 더 컸어요 뱅그르르 돌면 접시처럼 퍼지는 스커트를 보니 어찌나 이뻐보이던지~ 레트로 스타일을 제대로 살렸더라구요~ 또 공연하셨던 배우님들의 연기와 노래가 어찌나 완벽한지~ 진짜 매 곡이 다 너무 좋았어요 신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참 여러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오!캐롤이였어요 공연 끝나자마자 친구한테 커튼콜 사진 보내주며 엄마 모시고 꼭 가라고 강력추천했네요 엄마도 진짜 너무 재미있고 신났다고 하시며 다들 어찌 그리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냐고 집에 도착할때까지 얘기하시더라구요 오!캐롤은 젊은층 뿐만 아니라 어머님, 아버님 세대가 진짜 좋아할만한 공연이예요 가끔 부모님 공연 보여드리고 싶어도 마땅치 않을때가 있는데 진짜 딱 어른들 취향저격 공연이 나타났네요~ 너무 신나요! 강추합니다 부모님이 웃는 모습 보실수 있을거예요

rav*******ㅣ 2019.01.08(화)

2018 예술의전당&국립발레단〈호두까기인형〉

2 4 6 8 10

16일 일요일 8시 무대 보고 왔습니다

환상적인 무대라 다시 또 보고 싶었으나 남은 일정이 아쉽게도 매진이네요.. 묘기를 넘어선 스킬과 높은 예술을 보여주신 출연 무용수님들에게 갈채를 드립니다

jel******ㅣ 2018.12.17(월)

DG120주년 기념 갈라 콘서트 (협연: 조성진)

2 4 6 8 10

멋진 시간 감사합니다!!

종일 흐린 날씨.. 하늘도 무겁고 마음도 무거웠는데.. 예술의 전당은 마치 잔치집을 방불케 했다. 그래서 나도 덩달아 신났다.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20번은 정성스럽게 차린 음식을 먹는 기분이었다. 그리고 차이코프스키 교향곡 6번은 마치 그의 레퀴엠을 듣는 기분이었다. 눈물 한 방울 뚝.. 드디어 기다리던 사인회.. 해맑은 소년의 눈빛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잘 들었어요."라고 인사하니, 그가 밝게 미소 짓는다.. 행복이 배가 된다..^^

aer*****ㅣ 2018.12.07(금)

관람평

3,405

Reviews

더보기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