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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상세)
제목 [공연] 일처리건에 불쾌 합니다
작성자 안*숙
등록일 2017.02.24 상태 답변완료
질문

한달전 자리 안내 실수로 인해 공연 관람을 정상적으로 하지 못한것으로
항의 글을 썼었고 예술의 전당 쪽에서 직원에게 전화번호를 알려줘도 돼냐고 안내전화를 받아 그러시라 했더니 전화를 받았습니다
실수를 인정하고 구정이 지나서 좋은 공연을 친구랑 2이 관람하게 안내 하겠다고 하시더 군요...
실수를 인정하신다니 저의 항의글이 예술의 전당 홈피에 있는것이 싫어서 제 입장에서도 감사의 표시로 바로 삭제해 드리겠다니 고맙다고 하시더 군요..,.

근데요...한달이 지나도 연락은 없습니다
그깟 공연표 기분이 상해서 잊고 싶지만 예술의 전당 측에 우스운 꼴로 남았다는게 화가 납니다
이것도 실수 인가요?사람을 두번이나 씁쓸하게 하다니..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과 약속한 특정 장르의 공연이 아직 없는 상황에 연락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내일 유선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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