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객의소리

홈 > 고객센터 > 고객의소리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예술의전당은 고객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비타민스테이션 내 서비스플라자와 음악당내 매표소에도 고객의 소리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술의전당에 하고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글은 실명으로 올려주시고, 메일주소를 함께 남겨주십시오.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없이 삭제 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FAQ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번호   제목 등록자 등록일
11586   등기로 보낸 우편물.... 김*영 10/14,23:30
11586   Re: 김혜영님께 답변드립니다. 손*정 10/15,17:27
11585   부산비엔날레 `2011년도 학술심포지움` 개최 안내 부*비엔날레 10/13,11:38
11584   문의드립니다. 예*인 10/12,12:39
11584   Re: 채용문의에 감사드립니다. 총*부 10/14,18:15
11583   IBK 챔버홀에 대한 건의 청* 10/11,18:22
11583   Re: 답변드립니다. 음*사업부 10/12,17:36
11582   공연티켓구매 질문이요. 최*늘 10/11,15:43
11582   Re: 최하늘 고객님 문의에 답변드립니다. 고*만족부 10/11,17:58
11581   안녕하세요! 박*수 10/10,23:13
11581   Re: 고객님 문의에 답변드립니다. 전*사업부 10/13,15:46
11580   마음이 불편한 존칭 y*jongwon 10/10,11:22
11580   Re: 고객님 문의에 답변드립니다. 고*만족부 10/10,15:51
11579   불편사항으로 시정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정 10/07,20:25
11579   Re: 고객님 문의에 답변드립니다 고*만족부 10/08,16:19
게시판 검색 검색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새버전 보기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경영개선 신고센터 알리오, 기획재정부 경영개선 신고센터입니다.
top

예술의전당 소개

홈페이지 및 배너광고 문의 webmaster@sac.or.kr TEL 02.580.1300 09:00 - 18:00 안내 및 예매, 18:00 - 20:00 안내 SMS 02.580.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