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객의 소리

홈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목록)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예술의전당은 고객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오페라하우스 비타민스테이션 내 INFORMATION & TICKETS 데스크에도 고객의 소리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술의전당에 하고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특정 개인, 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유사ㆍ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은 통보없이 삭제 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FAQ 바로가기
고객의소리(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상태
85 [편의시설] 짐 보관에 관해서 질문 드립니다   lock 차*경 2017.02.19 답변완료
84 [편의시설] 노약자를 배려한 이동수단   lock 김*희 2017.02.16 답변완료
83 [편의시설] 편의시설   lock 조*경 2017.01.24 답변완료
82 [편의시설] 화장실과 청소 관련 건의   lock 김*혜 2016.11.18 답변완료
81 [편의시설] 아빠들 수유실 이용문의 권*훈 2016.09.27 답변완료
80 [편의시설] 짐 보관소   lock 허*예 2016.09.07 답변완료
79 [편의시설] speaker 의 brand 및 이름이 궁금합니다   lock 정*현 2016.08.26 답변완료
78 [편의시설] 세계 음악 분수 관련 문의   lock 김*영 2016.08.24 답변완료
77 [편의시설] 세계 음악 분수 관련 문의   lock 김*영 2016.08.19 답변완료
76 [편의시설] 미술관 내 자판기.   lock 고*혜 2016.08.09 답변완료
게시판 검색 검색
맨 처음으로 이전 1 2 3 4 5 6 7 8 9 다음 맨 끝으로
구버전 보기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경영개선 신고센터 알리오, 기획재정부 경영개선 신고센터입니다.
top

예술의전당 소개

홈페이지 및 배너광고 문의 webmaster@sac.or.kr TEL 02.580.1300 09:00 - 18:00 안내 및 예매, 18:00 - 20:00 안내 SMS 02.580.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