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객의 소리

홈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목록)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예술의전당은 고객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오페라하우스 비타민스테이션 내 INFORMATION & TICKETS 데스크에도 고객의 소리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술의전당에 하고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특정 개인, 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유사ㆍ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은 통보없이 삭제 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FAQ 바로가기
고객의소리(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상태
47 [식음료] 약속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lock 이*자 2016.09.07 답변완료
46 [식음료] 까페테리아 예 식당   lock 이*자 2016.08.25 답변완료
45 [식음료] 담한정식의 어처구니 없는 서비스   lock 이*진 2016.08.11 답변완료
44 [식음료] 푸드트럭 카페 너무 별로네요... 엄*경 2016.08.08 답변완료
43 [식음료] 예술의 전당에 있는 카페 푸치니바에 대해서   lock 정*민 2016.07.26 답변완료
42 [식음료] 금년에는 야외 세계음식들 언제하나요? 신*현 2016.04.08 답변완료
41 [식음료] 카페테리와 관련   lock 양*현 2016.01.15 답변완료
40 [식음료] 레스토랑 서비스 평가기준(이*영님 게시글)에 대한 답변 예*의전당 2015.12.01 답변준비중
39 [식음료] 레스토랑 서비스 평가기준   lock 이*영 2015.12.01 답변완료
38 [식음료] 문의 드립니다~   lock 김*성 2015.10.06 답변완료
게시판 검색 검색
맨 처음으로 이전 1 2 3 4 5 다음 맨 끝으로
구버전 보기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경영개선 신고센터 알리오, 기획재정부 경영개선 신고센터입니다.
top

예술의전당 소개

홈페이지 및 배너광고 문의 webmaster@sac.or.kr TEL 02.580.1300 09:00 - 18:00 안내 및 예매, 18:00 - 20:00 안내 SMS 02.580.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