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객의 소리

홈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목록)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예술의전당은 고객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오페라하우스 비타민스테이션 내 INFORMATION & TICKETS 데스크에도 고객의 소리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술의전당에 하고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특정 개인, 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유사ㆍ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은 통보없이 삭제 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FAQ 바로가기
고객의소리(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상태
65 [주차] 음악감상는 추상적 행위입니다 ~하지만... 김*라 2017.02.21 답변완료
64 [주차] 주차장 문의드립니다.   lock 김*연 2017.01.24 답변완료
63 [주차] 자전거 주차 가능한가요?   lock 홍*갑 2016.09.30 답변완료
62 [주차] 실수로 주차할인을 못받았는데요..   lock 허*득 2016.09.18 답변완료
61 [주차] 악취가 많이 납니다   lock 이*수 2016.09.04 답변완료
60 [주차] 주차장 아닌 지상 주차문제   lock 박*혜 2016.08.27 답변완료
59 [주차] 오페라하우스 주차장에 관하여 건의드립니다.   lock 김*혜 2016.05.13 답변완료
58 [주차] 주차 세부 조항을 주차장입구 쪽에 명확히 써주세요. 송*혁 2016.04.21 답변완료
57 [주차] 주차장이요   lock 민*영 2016.02.18 답변완료
56 [주차] 출차 1시간.. 대체 관리는 . 김*오 2015.12.25 답변완료
게시판 검색 검색
맨 처음으로 이전 1 2 3 4 5 6 7 다음 맨 끝으로
구버전 보기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경영개선 신고센터 알리오, 기획재정부 경영개선 신고센터입니다.
top

예술의전당 소개

홈페이지 및 배너광고 문의 webmaster@sac.or.kr TEL 02.580.1300 09:00 - 18:00 안내 및 예매, 18:00 - 20:00 안내 SMS 02.580.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