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객의 소리

홈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목록)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예술의전당은 고객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오페라하우스 비타민스테이션 내 INFORMATION & TICKETS 데스크에도 고객의 소리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술의전당에 하고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특정 개인, 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유사ㆍ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은 통보없이 삭제 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FAQ 바로가기
고객의소리(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상태
740 [공연] 3/5 14PM CJ토월극장 공연시 이슈   lock 김*라 2017.03.06 답변완료
739 [공연] 공연 책임자란 직원의 미숙한 고객응대 상당히 불쾌합니다 강*형 2017.02.26 답변완료
738 [공연] 일처리건에 불쾌 합니다 안*숙 2017.02.24 답변완료
737 [공연] 공연 문의   lock 김*희 2017.02.22 답변완료
736 [공연] 알폰스 무하 오디오가이드 궁금증....   lock 허*만 2017.02.16 답변완료
735 [공연] 군인할인   lock 정*성 2017.02.07 답변완료
734 [공연] 매표소의 초대권 배부에 대하여 박*석 2017.02.04 답변완료
733 [공연] 픽사 인 콘서트   lock 김*수 2017.01.31 답변완료
732 [공연] 공연관련 질문입니다~!   lock 김*희 2017.01.29 답변완료
731 [공연] 올해는 유니버설발레단 버전의 호두까기 인형도 한번 보고 싶네요.   lock 한*근 2017.01.29 답변완료
게시판 검색 검색
맨 처음으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끝으로
구버전 보기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경영개선 신고센터 알리오, 기획재정부 경영개선 신고센터입니다.
top

예술의전당 소개

홈페이지 및 배너광고 문의 webmaster@sac.or.kr TEL 02.580.1300 09:00 - 18:00 안내 및 예매, 18:00 - 20:00 안내 SMS 02.580.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