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객의 소리

홈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목록)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예술의전당은 고객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오페라하우스 비타민스테이션 내 INFORMATION & TICKETS 데스크에도 고객의 소리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술의전당에 하고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특정 개인, 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유사ㆍ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은 통보없이 삭제 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FAQ 바로가기
글쓰기
고객의소리(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상태
2131 [예매] ARKO 한국창작음악제 예매관련 문의드립니다.   new   lock 강*희 2017.01.17 답변완료
2130 [예매] 알폰스 무하   new   lock 박*현 2017.01.15 답변완료
2129 [예매] 싹틔우미회원예매에관해질문드립니다   new   lock 임*희 2017.01.15 답변완료
2128 [기타] ..   new   lock 김*지 2017.01.14 답변준비중
2127 [기타] 예매실수 관련   new   lock 서*정 2017.01.14 답변완료
2126 [예매] 가상계좌로 환불   lock 김*송 2017.01.12 답변완료
2125 [예매] 가상계좌 미입금 취소표   lock 김*기 2017.01.12 답변완료
2124 [전시] 한가람 오르세미술관전 인터넷예매   lock 김*주 2017.01.11 답변완료
2123 [예매] 청소년 할인   lock 김*송 2017.01.11 답변완료
2122 [공연] 궁금한 점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lock 박*영 2017.01.10 답변완료
게시판 검색 검색
맨 처음으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끝으로
구버전 보기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경영개선 신고센터 알리오, 기획재정부 경영개선 신고센터입니다.
top

예술의전당 소개

홈페이지 및 배너광고 문의 webmaster@sac.or.kr TEL 02.580.1300 09:00 - 18:00 안내 및 예매, 18:00 - 20:00 안내 SMS 02.580.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