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객의 소리

홈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목록)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예술의전당은 고객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오페라하우스 비타민스테이션 내 INFORMATION & TICKETS 데스크에도 고객의 소리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술의전당에 하고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특정 개인, 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유사ㆍ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은 통보없이 삭제 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FAQ 바로가기
고객의소리(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상태
2168 [공연] 3/5 14PM CJ토월극장 공연시 이슈   lock 김*라 2017.03.06 답변완료
2167 [전시] 관람시설내 사설 도슨스   lock 이*주 2017.03.04 답변완료
2166 [예매] 공연할인 적용 요청   lock 조*호 2017.03.02 답변완료
2165 [회원] SAC 잡지관련   lock 김*수 2017.03.01 답변완료
2164 [기타] 문의드립니다   lock 허*현 2017.02.28 답변완료
2163 [공연] 공연 책임자란 직원의 미숙한 고객응대 상당히 불쾌합니다 강*형 2017.02.26 답변완료
2162 [전시] 위대한 낙서전 데스크 직원, 입장안내 직원의 태도에 너무 불쾌합니다 김*인 2017.02.25 답변완료
2161 [공연] 일처리건에 불쾌 합니다 안*숙 2017.02.24 답변완료
2160 [공연] 공연 문의   lock 김*희 2017.02.22 답변완료
2159 [회원] 아래 답변 감사드립니다   lock 이*혜 2017.02.21 답변완료
게시판 검색 검색
맨 처음으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끝으로
구버전 보기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경영개선 신고센터 알리오, 기획재정부 경영개선 신고센터입니다.
top

예술의전당 소개

홈페이지 및 배너광고 문의 webmaster@sac.or.kr TEL 02.580.1300 09:00 - 18:00 안내 및 예매, 18:00 - 20:00 안내 SMS 02.580.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