芸術の殿堂へようこそ
ホームへ > プログラムのご案内 > プログラムの情報   
DH-FINAL-POSTER_RGB KNCDC : Superior Repertoire
優秀レパートリー(送年企画)
期間 2017.12.07(THU) - 2017.12.12(TUE)
時間
場所 Jayu Theater
価格 R 40,000won / S 30,000won
割引 30% discount for SAC Patrons and SAC Gold, 20% for SAC Blue, 40% for SACteens, 50% for Noble members.
 
入場年齢 For ages 8 and above
 
観覧時間 70 min.
 
お問い合わせ 02-6196-1619
 
チケット購入 (韓国語) 公演 : http://www.sacticket.co.kr/SacHome/perform/detail?searchSeq=32287
展示会 : http://www.sacticket.co.kr/SacHome/exhibit/detail?searchSeq=32287
 
インフォメーション










※ 기타할인
- 수험생 할인 50% (1인 2매 / 현장에서 수험표 실물 확인)
- 경로할인 본인 50% (만 65세 이상 / 신분증 현장 확인)  
- 청소년 본인 30% (만 7세이상 - 만 24세이하 /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확인) 
- 2017 <투오넬라> 예매자 30% (1인 2매 / 2017 국립현대무용단 레퍼토리 <투오넬라> 예매 내역 현장 확인)
- 공연예술인 본인 30% (현장에서 본인 신분증, 명함 확인 및 예술인 패스카드 확인)
- 무용 아카데미 회원 30% (1인 2매 / 아카데미 회원 할인 라벨 현장 확인)
- 제휴기업 할인 30% (1인2매 / 현장에서 신분증 및 명함 확인)
- 무용단회원 (금반디, 은반디) 30% (1인 2매 / 현장에서 명단 확인)  
- 무용단회원 (별반디) 20% (1인 2매 / 현장에서 명단 확인) 
- 문화릴레이 20% (1인 2매 / 2016년-2017년 공연 유료티켓 소지자 / 실물 티켓 현장 확인)   
 [참여단체 : 국립국악원, 국립극단, 국립극장, 국립발레단, 국립오페라단, 국립합창단, 국립현대무용단, 서울예술단,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정동극장,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강남문화재단, 남산예술센터, 성남아트센터, 안산문화재단, 부천문화재단]
- 임산부 본인 20% (현장에서 증빙서류 확인) 
- 외국인 본인 20% (현장에서 신분증 확인)
- 20인 이상단체 20% (문의 02-6196-1619)
- 50인 이상단체 30% (문의 02-6196-1619)
- <보고 또 보고> 3회 이상 관람 40% (본인 / 현장에서 관람한 <댄서 하우스> 티켓 실물(2장 이상) 확인)      
- <보고 또 보고> 2회 관람 30% (본인 / 현장에서 관람한 <댄서 하우스> 티켓 실물 확인)
* 보고 또 보고 할인 권종은 <댄서 하우스>를 2회 이상 관람하는 분만 예매 가능합니다. (보고 또 보고 할인 권종으로 예매 시 취소 불가합니다.)  
 

※ 티켓오픈
- 예술의전당 유료회원(후원,골드,블루,예당우리V카드) : 11월 6일(월) 오후 2시
- 예술의전당 일반회원(싹틔우미,노블회원 포함) : 11월 7일(화) 오전 10시     


웹전단웹전단
 
[공연정보]
컨셉 · 출연ㅣ김용걸 김지영 김남건 한예리 성창용 최수진
총연출 l 안성수 예술감독
조  명ㅣ 김철희
드라마투르그 l 양경언 문학평론가

댄서 하우스
여기, 새로운 무대가 열릴 때마다 되돌아오는 물음이 있다. `춤은 무엇일까` 누군가는 `왜` `여전히 춤을 추는가`
시간에 맞서 오래도록 무대 한 가운데에서 빛을 만들어 왔던 발레리노와 발레리나, 삶의 정점에서 가장 뜨거운 에너지를 분출하는 무용수들, 그리고 자신의 몸동작에 깃든 한국무용의 정서를 품고 영화와 연극무대로 간 배우들까지... 그들의 내밀한 경험과 기억으로 가꿔진 ‘무용수의 방’이 관객과 가장 가까이 마주한다.     
      
#변덕맞은배신 #테크노_본능_균형_비트 #춤_안착지 #김남건X백석광 #자극과흥분의변곡점
#전석매진 #12월까지도 #국현무 #댄서하우스 #지극히사사로운 #내밀한경험 #춤과몸 #관점의변화 #무용수의방 #성장_갱신
  
   
 
김지영 김용걸
믿음직한 무용수들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동작이 전할 감동을 기대하면서 관객인 당신은 지금 막 티켓을 사고,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섰다. 그런데, 당신의 그 익숙한 동작은 무엇을 기대하고 행해진 것인가? 당신이 발레에서 본다고 믿는 것은 무엇인가?
한국 최고의 발레리노와 발레리나가 무대 한 가운데서 자신들의 발레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그들 자신에게 거는 기대까지 배반하면서.
 
한예리
누군가의 삶을 연기(perform)함으로써 자신의 삶을 드러내는 일을 연기(delay)시키는 일에 익숙한 배우가 스스로를 잃지 않는 방식은 무엇일까?
한예리는 자기 자신을 지키는 방식으로 지상에 내디딘 `발`을 본다. 무용을 할 때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이 허공에서 떠밀려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걸 느낀다. 유연하게 삶을 상대하며 움직일 수 있다고 느낀다. 배우 한예리는 다른 누구를 위해서가 아닌 자기 자신의 무게중심을 잡는 방식으로서의 춤을 이야기한다. 
  
성창용
안무가의 요청에 따라 기계적인 연습, 꽉 짜인 스케줄에 순응하며 살아가던 무용수 성창용은 우연히 들렀던 클럽에서 저 자신의 가장 흥겨운 움직임을 찾아 춤을 추고 있던 나이 든 여성을 발견, 삶이 통째로 흔들리는 경험을 한다. 문제는 반복되는 리듬의 일상이 아니라, 그 반복이 무용수 몸의 리듬, 무용수 심장의 박동과 어떻게 연결되는가에 있었던 것, 그를 자신이 미처 깨닫지 못했다는 데에 있었던 것.
단순하게, 그러나 가장 심오하게, 우리 몸의 호흡을 조절하는 리듬을 찾아 성창용은 자신의 흥을 스스로 일으키는 무용수의 길로 간다. 관객인 당신에게까지도 당신 몸의 박동에 귀 기울이기를 과감히 권유하면서. 
 
김남건/백석광  
“여보세요. 네, 백석광입니다. 네? 춤을 춰 달라구요? 아... 저 말고 김남건요?”
한 때 `촉망받던` 젊은 무용수 `김남건`은 오늘, 자신을 향한 기대를 등지고 생각한다. `나는 춤을 출 수 있을까?`
무엇이 그로 하여금 (몸이 아니라) 춤에 물음을 던지게 한 걸까. 왜 그는 춤을 추지 않으려는가. 무용수 `김남건`과 연기자 `백석광` 사이에 쳐진 빗금을, 오늘의 `그`는 어떻게 바라보는가. 
 
최수진
무용수의 성장은 기술적 역량을 키우기 위한 그 자신의 노력만으로 이뤄지는 게 아니다. 무용수 자신과 생각도 성격도 다른 이를 기꺼이 마주하는 용기, 관계가 자아내는 긴장을 즐길 때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창조에의 믿음 등등... 한명의 무용수가 하나의 무용을 무대 위에서 `어떻게` 펼쳐내는지는 무용수 자신 뿐 아니라 그 자신을 이루는 `자신 이외의 것`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역동성을 발휘하는지에 달려있을 것이다. 마치, 우리의 삶처럼 말이다.
최수진은 새로운 관계, 새로운 감정들과 어울려 매일매일 새로운 최수진을 춤추는 무용수다. 그녀가 `어떻게` 새로움을 갱신해나가는지를 들여다보자.



〒137-718
大韓民国ソウル市瑞草区南部循環路2406芸術の殿堂
Email to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