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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기변환_2017 클래식 스타 시리즈_포스터 2017 SAC Classic Star Series : Soprano Suh Ye-ree
2017芸術の殿堂 クラシックスターシリーズ -ソプラノ ソ・イェリ
期間 2017.10.27(FRI) - 2017.10.27(FRI)
時間
場所 IBK Chamber Hall
価格 R 50,000won / S 40,000won / A 30,000won
割引 25% discount for SAC Patrons, 20% for SAC Gold, 15% for SAC Blue, 40% for SACteens and Noble members.
 
入場年齢 For above elementary school
 
観覧時間 120 min.
 
お問い合わせ 02)580-1300
 
チケット購入 (韓国語) 公演 : http://www.sacticket.co.kr/SacHome/perform/detail?searchSeq=28513
展示会 : http://www.sacticket.co.kr/SacHome/exhibit/detail?searchSeq=28513
 
インフォメーション










※ 기타할인 (본인에 한함)
- 5회 패키지 30% (매수제한없음 / 전 회차 동일 등급, 동일 매수 예매 시 할인 / 예술의전당 전화예매 및 방문예매)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 30% (본인명의 예술인패스 카드 현장 제시)
- 예술의전당 음악아카데미 수강생 20% (매수제한없음 / 예술의전당 전화예매 및 방문예매)
- 문화릴레이 10% (1인 2매 / 2016년-2017년 공연 유료티켓 소지자)
  [참여단체 : 국립국악원, 국립극단, 국립극장, 국립발레단, 국립오페라단, 국립합창단, 국립현대무용단, 서울예술단,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정동극장,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강남문화재단, 남산예술센터, 성남아트센터, 안산문화재단, 부천문화재단] 


※ 티켓오픈
- 예술의전당 유료회원(후원,골드,블루,예당우리V카드) : 8월 11일(금) 오후 2시
- 예술의전당 일반회원(싹틔우미,노블회원 포함) : 8월 17일(목) 오후 2시
  


 
[프로그램] 

  

윤이상  
Isang Yun

피아노를 위한 간주곡 A (1982)
Interludium A for Piano Solo (1982)
 

말러 
G. Mahler

뤼케르트 가곡
Lieder nach Texten von Friedrich Ruckert
Blicke mir nicht in die Lieder! 내 노래를 들여다보지 마세요!
Liebst du um Sch?nheit 아름다움을 사랑한다면
Ich atmet’einen linden Duft 아름다운 향기를 맡노라
Ich bin der Welt abhanden gekommen 나는 세상에서 잊혀졌네
Um Mitternacht 자정까지
  

윤이상
Isang Yun

낙동강
Nakdonggang 
  

윤이상 
Isang Yun   

초기 가곡집  
Funf (Kunst-) Lieder fur hohe Stimme und Klavier (1941/48)
그네 Kune(1947) - 고풍의상 Kop’ung uisang(1948) - 나그네 Nagune(1948) -
편지 P’yonji(1941) - 달무리 Talmuri(1948)
 

윤이상 
Isang Yun

충무가
Chungmu-ga
 

슈베르트 
F. Schubert 

물레질하는 그레첸 D.118
Gretchen am Spinnrade, D. 118
 

슈베르트  
F. Schubert 

그레첸의 기도 D.564
Gretchens Bitte (Gretchen im Zwinger), D.564
 

슈베르트  
F. Schubert

그대는 나의 안식 D.776
Du bist die Ruh, D.776
 

슈베르트  
F. Schubert 

밤과 꿈 D.827

Nacht und Traume, D.827

 

라벨  
M. Ravel

마다가스카르 노래 중 ‘Aoua’ 
‘Aoua’ from Chansons Madecasses for Voice, Piano, Flute and Cello
 

유카 티엔수  
J. Tiensuu 

판탕고 (1984)
Fantango for Cembalo Solo
 

바흐
J. S. Bach

부활절 오라토리오 중 아리아 ‘영혼아, 너의 향료는’ BWV 249 
‘Seele, deine Spezereien’ from Easter Oratorio, BWV 249
 

헨델 
G. F. Handel

9개의 독일어 아리아
9 Deutsche Arien

9. Flammende Rose, Zierde die Erden, HWV 210
2. Das zitternde Glanzen der spielenden Wellen, HWV 203
 

* 위 프로그램 및 출연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 Marco_Borggreve 
 
소프라노 서예리
“서예리는 가장 고상하고 진보한 현대음악에서 자신의 눈부신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었다” - The New York Times   
서양음악사의 시작과 끝에 놓인 고음악과 현대음악을 넘나드는 독보적인 소프라노로 해외무대에서 인정받고 있는 서예리는 크리스탈처럼 명료한 음색과 정확한 발음, 치밀한 학구적 해석을 바탕으로 세계 최정상급 음악가들과 함께 연주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고음악 분야에서는 르네 야콥스, 시히스발트 카위건, 필리프 헤레베허, 톤 코프만, 마사아키 스즈키, 요스 판 이메르셀, 안드레아 마르콘 등의 연주자들과 함께 베를린슈타츠카펠레, 바흐콜레기움 재팬, 베를린고음악아카데미, 라프티방드, 콘체르토 쾰른, 콜레기움 보칼레 겐트 등의 연주 단체와 무대에 올랐다. 현대음악 분야에서도 베를린필하모닉, 밤베르그 심포니, 도이체심포니, LA 필하모닉, 프랑스 라디오필하모닉, 로얄필하모닉, 필하모니아오케스트라, BBC 심포니, 앙상블 앵테르콩탕포랭, 앙상블 모데른, 프랑크푸르트 라디오 심포니, WDR 심포니,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 등 세계적인 단체와 연주하였고, 거장 피에르 불레즈를 비롯하여 진은숙, 볼프강 림, 마티아스 핀처, 조지 벤저민, 해리슨 비트위슬 등 현대음악의 가장 유력한 작곡가들과 함께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여러 비평가상을 받은 ‘함부르크 부자들의 음악’을 필두로 카위건의 바흐 칸타타 시리즈, 임메르셀과 협연한 ‘카르미나 부라나’, ‘슈베르트 가곡집’ 등 많은 음반을 통해서도 서예리를 만날 수 있다.
 
     
 
첼로 이현정
자유로운 음악 언어를 구사하는 첼리스트 이현정은 국내에 몇 안 되는 시대 악기 전문 연주자로서 바로크부터 고전, 낭만, 현대에 이르기까지 각 시대에 걸 맞는 악기 구성과 해석에 빼어나다.  2005년 귀국 이후, 아홉 차례의 독주회와 5회에 걸쳐 진행된 ‘J.S.바흐 첼로 독주 모음곡 렉쳐 시리즈’ 등, 그녀만의 독특한 음악 언어와 해석을 바탕으로 참신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깊이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독주뿐만이 아니라, 통주 저음 연주자로서 다양한 프로젝트 및 독주회, 국내 굴지의 음악 행사에 초청받아 함께 연주하기도 하였다. (금호아트홀 기획 공연, 서울 국제 바흐 페스티벌, 대관령 화이트 페스티벌, 예술의 전당 IBK챔버홀 개관 1주년 기념 음악회, 대구 썸머 페스티벌, 춘천 고음악 축제, 세라믹 팔레스 홀, 리움 미술관, 강은일과 해금 플러스 ‘사계’ 공연 등) 또한 시대 악기 연주 단체인 ‘바흐 콜레기움 서울’(구 콜레기움 무지쿰 한양)의 리더이자 무지카 글로리피카(리더 : 김진)의 첼리스트로 활동하며 지기스발트 쿠이겐, 히데미 스즈키, 료 테라카도, 알프레도 베르나르디니, 데이비드 심슨, 캐나다 타펠 무직(진 라몬) 등 바로크 음악의 거장들과 호흡하며 바로크 첼리스트의 고고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1989년 선화예고 졸업 후 도불, 15년간 파리의 뤼 말메종 국립 음악원과 파리 고등음악원에서 수학하며 꾸준한 예술 활동을 펼쳐 왔고, 자세 관련 재교육 기법인 알렉산더 테크닉을 수련하여 2004년 프랑스 APTA 공인, 전문 교사 자격증을 취득하였다. 2005년 귀국이래 연세대 대학원, 숙대 페다고지 대학원, 경희대. 동덕여대, 성신여대, 단국대 강사를 역임하였으며, 현재 서울대, 한예종, 한양대, 선화 예중고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 Peter Adamik  
 
피아노 홀거 그로쇼프 (Holger Groschopp)
독일 베를린 출신으로, 피아노는 게오르그 사바(Georg Sava)를 사사했다. 작곡은 윤이상, 곡 해석은 아리베르트 라이만(Aribert Reimann), 디트리히 피셔디스카우(Dietrich Fischer-Dieskau)를 통해 음악적 깊이를 더했다. 유럽, 중동/극동, 북미/중미 등 세계 곳곳에서 활발하게 독주 활동을 펼쳐 왔다. 주요 유럽 음악 페스티벌 (베를린, 잘츠부르크, 몬테풀치아노 등)에서 독주회를 가졌으며, 최고의 음악가들과 여러 차례 실내악 연주에 참여했다. 현대음악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윤이상, 피에르 불레즈(Pierre Boulez), 아리베르트 라이만, 한스 베르너 헨체(Hans Werner Henze), 하인즈 홀리거(Heinz Holliger) 등의 작곡가와 많은 음악 작업을 했다. 클라우디오 아바도(Claudio Abbado), 사이먼 래틀(Sir Simon Rattle), 베를린 필하모닉, 베를린 도이치 교향악단, 말러 체임버 오케스트라 등과 다양한 협연을 한 바 있다. 페루초 부소니(Ferruccio Busoni) 편곡, 카프리치오 레이블로 발매된 6장의 CD는 BBC 뮤직 매거진(Music Magazine) 및 미국 클래식 잡지 팬페어(Fanfare)가 강력 추천하는 등 전 세계 음악비평가들로부터 최고의 호평을 받았다.        

     
     
ⓒ Sheridan     
 
플루트 게르겔 마크 보도키 (Gergely Mark Bodoky)
1973년 부다페스트에서 출생했으며, 뮌헨에서 폴 마이슨(Paul Meisen) 및 안드라스 아도리안(Andras Adorjan)을 사사했다. 2000년 마이스터 과정 디플롬 (Meisterklassen-Diplom) 취득 후 시에나에서 오렐 니콜레(Aurele Nicolet)의 마스터 클래스에 다수 참여했다. 학생 시절에도 다양한 콩쿠르에서 수상했으며 (1995년 뮌헨 ARD 국제음악콩쿠르, 고베 시링크스 플루트 콩쿠르 등), 1997년에는 부다페스트 헝가리 국립 필하모닉 수석 플룻티스트로 임명되기도 했다. 상임 지휘자 켄트 나가노(Kent Nagano), 잉고 메츠마허 (Ingo Metzmacher), 투간 소키에프 (Tugan Sokhiev)가 이끄는 베를린-도이치 교향악단에서 1998년부터 수석 플룻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고음악(Early Music)과 신음악(New Music)에 특히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2000년부터 2002년까지 라이프치히 국립음대에서 베네덱 찰록(Benedek Csalog)이 지도하는 트라베르소 플루트 및 고음악 연주론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2009년부터 2011년까지 베를린 예술대학교에서 크리스토프 훈트게부르스(Christoph Hundtgeburth)와 트라베르소 플루트를 연구했으며, 바트 쿠이켄(Bart Kuijken)의 클래스에도 참석했다. 베를린 교향악단에서 활동하는 동안 카를 하인즈 슈토크하우젠(Karl-Heinz Stockhausen), 조지 벤자민(George Benjamin) 등 당대 최고의 작곡가 다수와 함께 작업하였고, 켄트 나가노(Kent Nagano), 앤드류 맨츠(Andrew Manze), 조지 벤자민 등의 지휘자들과 미국, 중국, 유럽에서 독주 공연을 갖기도 했다. 
      
     

ⓒ AnnetteKoroll  
 
쳄발로&오르간 페테리 피트코 (Petteri Pitko)
핀란드 바로크 오케스트라, 베를린의 셰리든 앙상블과 연주하는 등 세계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독주자 겸 실내악 연주자이다. 2017년 1월부터 핀란도 바로크 오케스트라의 공연기획 코디네이터 역할도 맡고 있다. 다양한 유럽 음악 페스티벌 (베를린 필하모닉 챔버 뮤직 시리즈, 스트라스부르 뮤직 페스티벌, 브장송 뮤직 페스티벌, 베를린 울트라샬 페스티벌, 쿠흐모 챔버 뮤직 페스티벌, 핀란드 타임 오브 뮤직 페스티벌 등), 중국 및 한국 (통영 국제음악제), 카나리아 제도 등에서 연주회를 가졌다. 또한 오케스트라 연주자로서 참여하거나, 사이먼 래틀, 피터 룬델(Peter Rundel), 베아트 푸러(Beat Furrer), 수잔나 말키(Susanna Malkki), 한누 린투(Hannu Lintu) 등의 지휘자들과 함께 베를린 고음악 아카데미, 베를린 필하모닉, 앙상블 레조난츠, 핀란드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 헬싱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스타방에르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 세계적인 앙상블에서 컨티누오(continuo) 연주를 선보이기도 했다. 초기 바로크 음악에서 21세기 음악에 이르는 폭넓은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하프시코드를 위한 현대 음악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 미사토 모치즈키(Misato Mochizuki), 사라 넴초프(Sarah Nemtsov), 페르투 하파넨(Perttu Haapanen), 세바스찬 파거룬드(Sebastian Fagerlund), 지르키 린야마(Jyrki Linjama) 등이 작곡한 작품을 월드 프리미어 챔버 및 독주 공연으로 선보였다. 하프시코드는 파리에서 위게트 드레퓌스(Huguette Dreyfus) 및 베를린 예술대학에서 미치 메이어슨(Mitzi Meyerson)을 사사했으며, 헬싱키 시벨리우스 아카데미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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