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ogram Information > Detailed Informtation   
-포스터2 최종 0223 Korea National Ballet : Giselle
Period 2018.03.21(WED) - 2018.03.25(SUN)
Time
Venue Opera Theater
Tickets R 80,000won / S 60,000won / A 30,000won / B 20,000won / C 5000won
Discount for SAC Members 30% discount for SAC Patrons and SAC Gold, 10% for SAC Blue and Green, 50% for SAC teens and Noble members.
 
Admission For ages 8 and above
 
Running Time 120 min.
 
Inquiries 02-587-6181
 
Booking Performance : http://www.sacticket.co.kr/SacHome/perform/detail?searchSeq=35653
Exhibition : http://www.sacticket.co.kr/SacHome/exhibit/detail?searchSeq=35653
 
Information


Giselle




In Korean

※ 기타할인 
※ C석 모든 할인에서 제외     
- 실버할인 본인 50%
(만 65세 이상 /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제시) 
- 초등학생 본인 50% (2012년 1월 이전 출생자에 한함 /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제시)
- 문화패스 청소년 본인 50% (만 13세 - 24세 이하 /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제시)
- 문화패스 대학생 본인 50% (대학원생 제외 / 본인 대학생증 현장 제시)
- 다둥이 카드 소지자 본인 30% (다둥이 카드 소지자에 한함 / 다둥이 카드 현장 제시)     
- 문화릴레이 10% (1인 2매 / 2017년 - 2018년 공연 유료티켓 소지자)
 [참여단체 : 국립국악원, 국립극단, 국립극장, 국립발레단, 국립오페라단, 국립합창단, 국립현대무용단, 서울예술단,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정동극장,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강남문화재단, 남산예술센터, 성남아트센터, 안산문화재단, 부천문화재단] 
                 
[알립니다]  
▶ KNB HAPPY HOUR 안내
국립발레단은 국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정기공연의 마지막 회 공연을 최대 40%(최고등급좌석 기준)까지 할인 제공하는 KNB HAPPY HOUR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KNB HAPPY HOUR는 모든 예매자가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동일한 공연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회차는 모든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예매 티켓 관련 안내

-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 공연 당일 티켓 수령 시 예매번호 또는 신분증을 확인한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할인받은 내용이 있을 경우 증빙서류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증빙 서류 미지참 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내셔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 우편 발송 건을 포함하여, 발권 완료된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합니다. 티켓이 분실 또는 훼손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각 예매처 취소 마감 시간 이후에는 취소, 환불, 변경이 불가합니다. 
    

▶ 공연 관람 관련 안내

- 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합니다. (2012.1이전 출생자 입장 가능) 8세 미만의 아동은 보호자 동반 여부 관계없이 객석 입장이 불가하며, 초등학교 저학년일 경우에는 원활한 입장을 위해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건강보험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등)를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관람등급 제한으로 인해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라도 예매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관람 등급 기준을 유의하여 예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지정된 시간 이외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본인 좌석이 아닌 좌석으로 안내받게 될 수 있습니다. 인터미션 시간에는 본인 좌석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 본 공연은 커튼콜을 제외하고 사전에 협의되지 않는 사진 촬영, 영상, 녹화, 음원 녹음이 절대 불가합니다.
           
   

[공연정보]
  
음악ㅣ아돌프 아당 (Adolphe Adam)
원안무ㅣ장 코랄리 (Jean Coralli), 쥘 페로 (Jules Perrot)
재안무ㅣ파트리스 바르 (Patrice Bart)     
무대 및 의상ㅣ루이사 스피나텔리 (Luisa Spinatelli)
조명ㅣ매리언 휼렛 (Marion Hewlett)
지휘ㅣ주디스 얀 (Judith Yan)
연주ㅣ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Korean Symphony Orchestra)
예술감독ㅣ강수진 (Kang Sue Jin)
국립발레단 초연 
2011년 2월 24일 -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시놉시스]
     
1막
축제가 벌어지고 있는 어느 시골 마을. 아름다운 처녀 지젤은 마을을 찾아온 청년 알브레히트와 사랑에 빠진다. 알브레히트는 신분을 속이고 자신을 로이스라고 소개한다. 그러나 지젤을 사랑하는 사냥꾼 힐라리온은 그의 존재가 마음에 들지 않고 질투심에 그의 신분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한편, 지젤의 엄마는 춤을 좋아하는 지젤이 심장이 약함을 걱정하지만 지젤은 이런 엄마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가을수확축제의 여왕이 되어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중, 마을 근처 사냥을 하던 쿠르랑드 공작 일행이 그의 딸이자 알브레히트의 약혼녀인 바틸드와 함께 휴식을 취하기 위해 지젤의 집 앞으로 찾아온다. 힐라리온은 이 순간을 놓치지 않고 알브레히트가 숨겨둔 칼을 찾아내어 사람들에게 보여주며 그의 신분을 폭로한다. 알브레히트의 진실을 알게 된 지젤은 배신감에 충격을 받아 죽게 된다.
 
2막
늦은 밤 깊은 숲속의 무덤가. 갑자기 하얀 그림자가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이 그림자는 사랑하는 남자의 배신 때문에 죽은 처녀들의 영혼인 윌리들이다. 남자에게 배신당한 윌리들은 한밤중에 젊은 남자들을 숲으로 유인해 죽음에 이를 때까지 춤을 추게 한다. 오늘, 윌리들의 여왕인 미르타와 윌리들은 새로운 윌리가 된 지젤을 맞이한다.
뒤늦게 지젤의 사랑을 깨닫고 용서를 구하러 무덤가에 꽃을 들고 나타난 알브레히트는 그곳에서 지젤의 환영을 본다. 지젤은 그에게서 자꾸만 도망치고, 알브레히트는 계속하여 그녀를 쫓아간다. 그때, 무덤가를 찾아온 힐라리온은 윌리들에게 유인되어 결국 희생되고 만다. 알브레히트도 힐라리온처럼 윌리들에 의해 죽어야 할 운명이지만 알브레히트의 진심을 알게 된 지젤은 미르타와 윌리들에게 그를 살려달라고 간청한다. 미르타와 윌리들의 명령으로 죽을 때까지 춤을 춰야 하는 알브레히트는 지젤의 강한 사랑으로 죽음의 밤을 견디어 낸다. 이윽고 새벽이 밝아 오는 종소리가 들려오고 윌리들과 함께 지젤도 무덤으로 사라진다.
 
 
[캐스팅 일정] 

 

일정

3월 21일

3월 22일

3월 23일

3월 24일

3월 25일

19:30

19:30

19:30

14:00

19:00

14:00

지젤

박슬기

김지영

김리회

김지영

박슬기

한나래

알브레히트

이재우

박종석

허서명

박종석

이재우

김기완

미르타

정은영

한나래

정은영

한나래

정은영

정은영

힐라리온

정영재

송정빈

정영재

송정빈

정영재

송정빈

패전트 파드되

김리회
허서명

김리회
허서명

박예은B
 하지석

김리회
허서명

박예은B
하지석

박예은B
하지석

두 윌리

박나리 박예은B

 
* 위 캐스팅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Follow us on SAC Official SNS / Seoul Arts Center, Nambusunhwanro 2406, Seocho-gu, Seoul, 137-718, Republic of Korea
Copyright�� 2012. Seoul Arts Cente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 webmaster@sac.or.kr
SAC Official Twitter SAC Official Facebook SAC English Homepage Email to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