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艺术殿堂
首頁 > 节目介绍 > 节目信息   
img_cho Seong-Jin Cho Piano Recital
赵成珍钢琴独奏会 (1.10)
期间 2018.01.10(WED) - 2018.01.10(WED)
时间
场所 Concert Hall
价格 R 110,000won / S 90,000won / A 70,000won / B 30,000won
会员优惠 10% discount for SAC Patrons and SAC Gold, 10% for SAC Blue and green.
 
入場年龄 For ages 8 and above
 
参观时间 120 min.
 
咨询(处) 02)580-1300
 
售票網址 (韩国语) 公演 : http://www.sacticket.co.kr/SacHome/perform/detail?searchSeq=32135
展示會 : http://www.sacticket.co.kr/SacHome/exhibit/detail?searchSeq=32135
 
节目信息


Cho Seong-jin  Piano Recital


Jan. 10-11:  Pianist Cho Seong-jin will begin his recital tour across Korea on Jan. 7, with stops in four cities across the country: Busan, Seoul, Jeonju and Daejeon.

In Seoul, he will give a two-day piano recital, performing Beethoven’s “Piano Sonata No. 8 in C minor, Op. 13 ,” “Piano Sonata No. 30 in E major, Op. 109,” Claude Debussy’s “Images, Book II” and Chopin’s “Piano Sonata No. 3 in B Minor Op. 58.” The Chopin Competition Winner is known to sell out tickets within couple of minutes.





韩国语

    ※ 티켓오픈    
- 예술의전당 유료 · 일반회원 : 10월 18일(수) 오후 4시  
  


※ 티켓 예매 일정


* 1, 2, 3차 예매 시 오픈되는 좌석 수량과 구역은 각각 다르며 1차 예매 시 좌석 상당수, 2, 3차 예매 시 좌석 일부 및 미판매분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 1월 10일(수) 공연의 경우 2, 3층석과 합창석 좌석 일부만 제한적으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 원활한 예매 준비를 위해 2, 3차 예매 직전 1시간 동안 예매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매불가시간 10.18(수) 오전 10:00-10:59 / 오후 3:00-3:59
      
     
※ 예매 및 티켓 수령 안내 
*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
* 더 많은 분들에게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인당 예매 가능 수량은 4매로 제한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예매 티켓은 공연 당일 콘서트홀 매표소에서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수령 시 예매자 본인만 티켓 수령이 가능하며, 신분증과 예매자명, 예매번호, 휴대폰 번호를 확인합니다.
* 양도 티켓의 경우, 예매자(양도자)의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앞자리, 사진, 성함 확인)과 예매 내역서, 예매자 정보 (예매자명, 연락처)를 확인합니다.
             
* 티켓부정예매관련    
본 공연의 공식 예매처를 제외한 티켓판매중개사이트, 개인 블로그 판매, 불법 경로를 통한 판매 및 구입 티켓에 대한 문제 발생 시 주최/주관 및 예매처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발생된 피해에 대해 해결해 드릴 수 없습니다. 
예매 티켓의 예매번호, 예매 내역 캡쳐 화면 등을 인터넷에 업로드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고 올바른 예매 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협조 부탁 드립니다. 
부정 예매로 추정 되는 내역은 적절한 소명 절차를 거친 후 일괄 취소될 예정입니다. 또한 적발된 해당 아이디는 불법 거래 재발방지를 위하여 이후 공연 예매가 불가하도록 조치 후 법적 대응 할 예정입니다.
      
티켓 불법 거래 피해 사례
사례1) 거침없는 신상공개 형
예매 후 공연 관람 하루 전까지 취소가 가능한 점을 노려, 양도 후 예매 건 취소.
 
사례2) 남의 것도 내 것처럼, 없으면 만드는 형
타인의 예매내역을 자신의 예매인 것처럼 도용하거나 예매 내역서를 위조하는 경우.
예매자가 올려놓은 사진을 카피하여 본인이 예매자 인 것처럼 허위거래를 시도.
중고나라나 티켓베이 등 사이트를 통하지 않고 개인 SNS나 블로그를 통해 불법직거래.
예매 내역서 상 예매 번호 및 예매자 정보를 포토샵으로 수정하여 판매.
 
사례3) 군중심리를 이용한 문어발 형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티켓 가격을 정가보다 높게 책정하여 판매하더라도 수요자가 많은 것을 노림.    
거래 시 예매내역이나 예매좌석을 표시하여 알려주고 선입금을 유도함. 같은 예매내역을 문어발식으로 여러 사람에게 중복 판매.
     
사례4) 선오픈 때 구매한 좌석 양도합니다 형
무통장 결제로 티켓 구매 후 ‘선오픈 때 힘들게 예약한 것인데’, ‘친구 좌석 대신 예매했는데 관람하지 못할 것 같다’ 등의 내용으로 거래 시도.
무통장 결제의 경우 기간 내에 부여 받은 계좌번호로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되는 것을 이용하여 양도 후 해당 예매 건에 대한 티켓대금을 지급 하지 않아 자동 취소
 
* 자주하는 질문
1. 공연이 매진된 이후 좌석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기존 예매자의 취소나 미결제 시, 3사의 사이트에 실시간으로 예매 가능한 좌석이 생성됩니다. (예술의전당, 클럽발코니, 인터파크는 별도의 웨이팅 기능은 없습니다.)
현장판매는 인터넷 예매 잔여좌석에 한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2. 티켓 수령 시 신분증을 꼭 확인해야 하는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 공연의 경우 공식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중고나라나 개인 블로그 등 불법적인 경로로 티켓을 거래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불법거래로 인한 사기 피해를 예방하고자 부득이하게 본 공연은
본인만 티켓 수령이 가능하도록 운영될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티켓을 양도 받으신 경우 예매자(양도자)의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앞자리, 사진, 성함 확인)과 예매 내역서, 예매자 정보(예매자명, 연락처) 확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하오니 공연 당일 증빙서류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3. 티켓 구매 시 장애인, 국가유공자 할인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인터넷 및 모바일 예매 시 해당되는 할인을 직접 선택하여 결제 가능하며, 급수 및 유공자 종류에 따라 적용되는 매수가 다르오니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수령 시 증빙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미 지참 시 차액을 지불하시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4. 티켓 구매 시 유료회원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 할인을 선택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예매자가 직접 선택하는 부분으로 예매완료된 상태에서 할인 및 결제 방식의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해당 예매 건 취소 후 재예매 해야 하며, 이 과정에서 좌석이 3사의 사이트에(클럽발코니, 예술의전당, 인터파크) 오픈 되어 다른 분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 바랍니다.
 
6. 유료회원이어서 전화 예매 하고 싶은데 대기 시스템이 있나요?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대기 시스템은 따로 없습니다.
 
7. 전화예매도 가능한가요?
전화예매도 가능합니다만, 예매 및 문의 폭주로 인해 연결 시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정보 확인 및 절차에 따른 예매진행이 필요하므로 평균적으로 인터넷, 웹 예매보다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일반 예매자와 동일한 웹 환경에서 전화예매가 진행됩니다. 상대적으로 인터넷, 웹 예매보다 좌석확보까지 소요 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구매 티켓을 배송 받고 싶은데 배송방법 변경 가능한가요?
사기 피해를 보는 관객들이 상당수 있어 부득이하게 현장 수령으로 운영될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9. 티켓을 구매 했는데 선물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티켓 구매 시 장애인/국가유공자 할인을 받으셨을 경우 양도는 불가 하며, 공연 당일 티켓 수령자가 장애인/국가유공자가 아니거나 증빙서류 미지참 시에는 티켓 수령 시 차액을 지불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티켓을 양도 받으신 경우 예매자(양도자)의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앞자리, 사진, 성함 확인)과 예매 내역서, 예매자 정보(예매자명, 연락처) 확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하오니 증빙서류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불법 거래에 의해 양도된 티켓과 관련한 불이익에 대해서 기획사에서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8번 Op. 13 <비창>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30번 Op. 109
 

드뷔시

영상 2집
 

쇼팽

피아노 소나타 3번 Op. 58
 

* 이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콩쿠르 우승자라는 꼬리표에 속지 마라. 이 사람은 진짜 예술가이다” - San Francisco Chronicle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첫 전국 투어를 갖는다. 쇼팽 콩쿠르 이후 서울과 통영, 대구에서 각각 공연이 있었지만, 전국 주요 도시에서 동시에 공연을 갖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8년 1월 7일 부산을 시작으로 10-11일 서울, 13일 전주, 14일 대전으로 이어진다.
일반 대중들에게 조성진은 ‘쇼팽 콩쿠르 한국인 첫 우승자’로 알려지기 시작했지만, 사실 그는 쇼팽 콩쿠르 이전에 이미 클래식계의 스타요, 가장 주목 받는 피아니스트였다.
2005년, 그의 나이 11살 때 첫 독주회를 가졌고, 2009년 5월에는 정명훈 지휘의 서울시향과 협연하였다. 2009년, 제 7회 하마마쓰 콩쿠르에서 최연소 우승자의 영예를 얻었으며, 이후 2011년 차이코프스키 국제 콩쿠르와 2014년 루빈스타인 국제 콩쿠르에서 3위에 올랐다. 그리고 마침내, 제 17회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빛나는 1위를 차지한다.
이번 전국 투어의 프로그램은 베토벤 소나타로 시작한다. 그가 과거 인터뷰에서 좋아한다고 밝혔던 8번과 30번으로 베토벤 초기와 후기 작품을 1부에 나란히 배치했다. 같은 곡을 선보였던 그의 영국 공연에 대해 현지 평론가는 “베토벤 소나타 30번에서 조성진은 그의 폭넓은 피아니즘을 마음껏 드러내었다. 감탄을 자아내는 테크닉 외에도 곡의 분위기와 구성에 대한 놀라운 장악력이 인상적이었다”고 평하였다.
2부 첫 곡은 2017년 11월 17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되는 그의 새 앨범 <드뷔시> 수록곡 중 영상(Image) 2집이다. 드뷔시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조성진은 “파리에서 배우고 느낀 것을 잘 담아낼 수 있는 곡이기 때문”이라 설명한다.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곡은 쇼팽 피아노 소나타 3번이다. 그가 공식 무대에서 거의 연주한 적이 없기 때문에 쇼팽이지만 새롭게 느껴지는 선곡이다.
쇼팽 콩쿠르에 출전한 가장 큰 이유가 ‘더 많은 연주 기회를 얻기 위해서’라던 이 피아니스트는 이제는 평균 4~5일에 한 번씩 무대에 오르는 벅찬 스케줄을 이어 나가고 있다. 그러나, 늘 전적인 신뢰를 보내주는 고국의 팬들을 위해 2018년 1월, 다시 한번 내한한다. 
 
 
  
 
웹전단



Email to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