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艺术殿堂
首頁 > 节目介绍 > 节目信息   
2017대한민국_실내악_작곡제전5_포스터 null
期间 2017.12.01(FRI) - 2017.12.01(FRI)
时间
场所 Recital Hall
价格 General seats 20,000won
会员优惠 50% discount for SAC Patrons and SAC Gold, 30% for SAC Blue and green, 50% for SAC teens and Noble members.
 
入場年龄 For ages 8 and above
 
参观时间 100 min.
 
咨询(处) 02)580-1300
 
售票網址 (韩国语) 公演 : http://www.sacticket.co.kr/SacHome/perform/detail?searchSeq=30891
展示會 : http://www.sacticket.co.kr/SacHome/exhibit/detail?searchSeq=30891
 
节目信息






韩国语

※ 기타할인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본인 50%
(문화누리카드로 결제시 할인 적용)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 본인 30% (본인명의 예술인패스 카드 현장 제시)
   

웹전단
 
어느덧 겨울이 성큼 다가와 옷깃을 여미는 때, 한 해를 마무리하며 대한민국 실내악 작곡제전 마지막 음악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한국작곡가협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실내악 작곡제전은 올해 총 다섯 차례의 시리즈 공연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음악회는 3월과 9월, 11월의 작곡제전과 5월의 가족합창극에 이은 다섯 번째 공연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2017년 대한민국 실내악 작곡제전에서 연주되는 작품들은 2016년도 (사)한국작곡가협회의 다양한 산하단체 주최 연주회에서 가장 주목을 받아 추천된 작품들입니다. 대한민국 실내악 작곡제전은 이렇게 지난 해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작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감상하며 한국 창작음악의 현재를 조망할 수 있는 음악회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실내악 작곡제전에서는 2014년도에 처음 시작하여 성공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KOCOA술래 위촉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 해 동안 시리즈 음악회에서 연주되는 작품들을 전문가에서부터 일반관객을 아우르는 넓은 범위의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받게 하여, 가장 주목 받은 작품의 작곡가에게는 “KOCOA술래”라는 이름으로 다음 해 대한민국 실내악 작곡제전을 위한 작품을 위촉하는 제도입니다. 올해에는 작곡가 김지향이 KOCOA술래로 선정되어 이번 음악회에 위촉작품이 연주될 예정입니다. 올해에도 다섯 차례의 음악회가 모두 끝나게 되면 투표를 집계하여 2018년도 KOCOA술래 작곡가를 선정하게 됩니다.
 
연주회 전에는 해당 음악회 참여 작곡가들의 강연을 통해 연주될 작품들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의 시간을 갖는 작곡제전 세미나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디 참석하셔서 우리 작곡계의 뜨거운 현재와 밝은 미래를 기대하며 한국 창작음악 작곡가들과 교감하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출연>
 
이남림_신음악학회
김민표_한국악회
이윤석_창악회
오이돈_주창회
최영미_한국여성작곡가회
김지향_KOCOA술래 위촉
 
 
[프로그램]
 
이남림 
Sanjo(산조) for Clarinet Solo
 
김민표
클라리넷과 피아노를 위한 사이에...
 
유도원
The Waves from Silent Space(침묵의 공간으로부터의 파동) for Cello and Piano
 
장대훈
강박관념(Visible One and Invisible One) for Clarinet, Violin, Cello and Piano
 
이윤석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Leak(누풍 漏風)
 
오이돈
피아노와 무용수를 위한 코다가 있는 발레 연습
 
최영미
피아노 5중주를 위한 혜원뎐
 
김지향    
소프라노, 플롯, 첼로, 타악기를 위한 브라운 부인의 경우



Email to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