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조국

2019.02.27(수) 20:00 |콘서트홀

나의 조국

공연 상세 안내
기간 2019.02.27(수)
시간 20:00
장소콘서트홀
관람등급 8세 이상 관람
관람시간 120 분
장르 교향곡
가격 R석 6만원 / S석 4만원 / A석 3만원 / B석 2만원
주최 W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주관 W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문의 02-3442-4285

할인정보 할인정보안내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를 제시하지 못할경우 차액 지불 후 공연 관람 가능
 
- 후원 · 골드회원 20% (10매)
- 블루 · 예술의전당 우리V카드 회원 10% (10매), 그린회원 10% (2매)
- 싹틔우미회원 - 본인 40% (1매)
- 노블회원 - 본인 40% (1매) 
- 초등학생 본인 40%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제시)
- 중,고,대학생 본인 40% (대학원생 제외 / 학생증 현장 제시)
- 20인 이상단체 20% (예술의전당 전화예매 및 방문예매)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1급~3급) 본인 및 동반 1인 50% / (4급~6급)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 그 밖에 할인은 상세정보 확인

※ 기타할인
- 65세 이상 본인 40%
(신분증 현장 제시)  
  
웹전단
 
[프로그램]
 
L.v.Beethoven Egmont overture op.84
베토벤(1770~1827) 에그몬트 서곡
 
최성환 아리랑
 
안익태(1906~1965) Korea Fantasy
한국 환상곡
 
 
Intermission
 
 
J. Sibelius Symphony No.2 in D Major, Op.43
시벨리우스(1865~1957) 교향곡 제2번 라장조
  Ⅰ. Allegretto 조금 빠르게
  Ⅱ. Tempo Andante, ma rubato 느린 박자로, 박자를 자유롭게 가감하여
  Ⅲ. Vivacissimo 매우 생기 있고 빠르게
  Ⅳ. Finale. Allegro moderato 피날레. 적당히 빠르게
 
*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W필하모닉오케스트라
2008년 창단 첫 해 한국일보 고객감동 그랑프리 대상(문화예술부문)을 수상하며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 W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 김남윤에 의해 창단되었다. 김남윤의 절제되고 재미있는 해설을 통해 클래식뿐만 아니라 국악·재즈·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W필하모닉은 창단연주로 베토벤 교향곡 전곡을 2주에 걸쳐 선보여, 국내 최초 · 최단기간의 수준 높은 연주로 주목받았다. 2009년 명동 포스트타워 아트홀에서 매주 화요일 무료 정기연주회를 통해 다양한 관객에게 클래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2010년부터 매년 서울 예술의전당, 성남아트센터, 노원문화예술회관 등에서 베토벤·차이코프스키·브람스 등의 <교향곡시리즈>와 <협주곡시리즈>를 진행하였고, 2010-2011년 성북구립오케스트라로 활동하였다. 2014년에는 도심에서의 힐링을 콘셉트로 한 소셜콘서트 < 3B Symphony Series >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2015-2016년 하남문화예술회관과 상주단체로 협약하여 활동하였으며, 2016년 대한민국오페라대상 예술상 오케스트라부문을 수상하였다. 2018년 창단 10주년을 맞이하여 베토벤 교향곡 전곡, 말러 교향곡 1번 등의 <교향곡 시리즈>와 <오페라 콘서트>, <베르디 레퀴엠> 등을 통하여 더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객과 만났으며, 2019년, 새로운 10년으로의 도약을 위해 나아가고 있다.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 김남윤
시카고 아카데믹 챔버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 역임 후 1998년부터 뉴저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를 맡아 매년 카네기홀에서의 정기연주회 등을 통해 많은 활동을 하던 중 2007년 한국의 7개 도시 순회연주를 성공리에 마치고 2008년 귀국하여 W필하모닉오케스트라를 창단하였다. 이후 음악감독 및 지휘를 맡아 쉽고 재미있는 해설이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획기적인 운영 방법을 통해 국내 민간 오케스트라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통해 클래식과 오케스트라의 대중화에 큰 공헌을 하고 있다.
그의 탁월한 해석과 지휘로 W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가장 많은 교향곡 시리즈를 연주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연주력을 발휘 하고 있다.
 
W콘서트콰이어
2008년 W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창단 연주회인 <베토벤 전곡시리즈>의 ‘합창 교향곡’에 출연하며 창단되었다. 이후 예술의전당, 성남아트센터, 세종문화회관, 하남문화예술회관, 노원문화예술회관 등에서 김남윤 감독의 지휘로 매년 ‘합창 교향곡’을 비롯하여 안익태 ‘코리아 환타지’, 하이든 ‘천지창조’, 모차르트 ‘레퀴엠’, 베르디 ‘레퀴엠’ 등 많은 명 합창곡을 W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수준 높은 연주를 해오고 있으며 정기연주회들을 비롯하여 다양한 연주회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마에스타오페라합창단
마에스타(Maesta)는 이탈리아어로 “웅장함”, “장엄함”, 황제의 칭호인 “폐하”라는 뜻으로써 한국 오페라 발전에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고 관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2011년 9월 창단되었다.
뛰어난 기량을 가진 성악 전공자들로 구성된 마에스타 오페라 합창단은 정기적인 연습을 통하여 실력을 더욱 쌓고 멤버간의 단합을 통하여 오페라 연기와 음악이 자연스럽게 이루어 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관객이 공감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은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는 연주가들의 작업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또한 해외 공연을 통하여 한국과 해외 오페라 무대에서 큰 활력소가 되고 있다. 수준 높은 공연으로 관객과 호흡하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으며 합창계에 있어서 국내, 세계적으로 명성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합창단이다.
La Traviata, Carmen, Madama Butterfly, Die Zauberflote, Lelisir D`amore, Tosca, Aida, Turandot, La Boheme,Rigoletto, Le nozze di Figaro, Il Trovatore Cavalleria Rusticana, Pagliacci, Samson et Dalila, Cosi fan tutte, Evgeny Onegin, Tannhauser, 한국창작오페라 춘향전, 시집가는 날, 아리 아리랑, 김구, 사마천, 불량심청 등 수 많은 오페라 합창을 두루 연주하였다.
   
라온필하모닉합창단
합창음악을 통해 예술의 중심에서 대중과 호흡하며, 꿈을 노래 하고자 합창음악을 사랑하는 합창애호가들과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인 전공자들로 구성된 혼성 합창단이다. 2014년 7월 창단으로 70여명의 단원들이 매주 목요일 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습실에 모여 박용기 지휘자의 지도로 고전곡을 비롯해 현대곡까지 정통 클래식 합창곡들과 뮤지컬, 외국곡, 성가곡, 가요 등 수준 높고 또한 대중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레퍼토리를 가지고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다.
 
창단연주회 < John Rutter “Magnificat” >를 시작으로 제2회 정기연주회 < J.Hyden “Nelson Mass” >, 그리고 2018년 11월 제3회 정기연주회< W.A.Mozart “Vesperae” >를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연주하였다. 이 밖에 한국합창제, 한민족합창축제(국립극장), 한국을 빛낸 위대한 성악가들(예술의 전당)에 출연, 올해 4월 한신대학교 주최 개교 78주년 기념음악회와 8월 예술기업 ㈜코리아아르츠그룹 주최의 ‘울림Ⅱ <안전과 평화>’에 참여하였다. 라온필하모닉합창단은 더 많은 이웃과 함께 좋은 합창음악을 나누고자 병원, 외국인근로자 등 문화 활동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좋은 음악을 통해 세상의 행복을 전하기 위한 뜻 깊은 활동을 하고 있다.

관람평 쓰기

관람평 ( 명)

더보기버튼 건 더보기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8세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8세 미만 아동은 보호자를 동반하여도 공연장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온라인(웹,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 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02-580-1300)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안내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전 전액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방문 20:00까지, 인터넷 23:59까지)
관람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전까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공동기획공연 포함)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2017.3.6이후부터 SAC포인트 적립 불가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사용 가능

- 홈페이지 예매

- 모바일 예매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전까지 사용

- 홈페이지 예매

- 모바일 예매

SAC 포인트

관람당일까지사용 가능

- 티켓금액 전액 사용 가능

- 홈페이지 예매

- 모바일 예매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2017.3.5까지 적립된 SAC포인트만 사용 가능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체크카드 동일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은행 영업일 기준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SAC 포인트

사용 포인트 승인취소

- 취소요청 후 2일내 취소

티켓수령 안내

현장매표소

- 공연당일 수령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40분까지 운영

서비스플라자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운영시간 : 09:00~20:00

- 문의 : 02-580-1300(연중무휴)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우편 배송 신청

- 등기우편 발송

- 온라인,전화예매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1회 배송시 2,800원 선결제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영업일 기준)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취소 방법안내

홈페이지 예매

『 마이페이지> 티켓예매내역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서비스플라자(02-580-1300)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티켓예매내역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02-580-1300)를 통해 취소 요청

비회원으로 예매한 경우 서비스플라자(02-580-1300)로 문의(2017년 3월 5일 이전 예매자에 한함)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 20시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및 변경 가능 (우편을 통한 환불,변경 불가)

더보기더보기버튼

예술의전당 공연/전시 일정확인
TICKET SCHEDULE

티켓예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