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신 김현정 듀오 리사이틀

2019.02.28(목) 20:00 |IBK챔버홀

박유신 김현정 듀오 리사이틀

공연 상세 안내
기간 2019.02.28(목)
시간 20:00
장소IBK챔버홀
관람등급 8세 이상 관람
관람시간 120 분
장르 독주
가격 R석 4만원 / S석 3만원
주최 moc프로덕션
문의 02-338-3816

할인정보 할인정보안내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를 제시하지 못할경우 차액 지불 후 공연 관람 가능
 
- 후원 · 골드회원 10% (2매)
- 블루 · 그린 · 예술의전당 우리V카드 회원 5% (2매)
- 싹틔우미회원 - 본인 40% (1매)
- 노블회원 - 본인 40% (1매) 
- 20인 이상단체 20% (예술의전당 전화예매 및 방문예매)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1급~3급) 본인 및 동반 1인 50% / (4급~6급)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 티켓오픈
- 예술의전당 유료회원(후원,골드,블루,그린,예당우리V카드) : 2019년 1월 3일(목) 오후 2시
- 예술의전당 일반회원(싹틔우미,노블회원 포함) : 2019년 1월 4일(금) 오후 2시
  
웹전단
 
첼리스트 박유신의 풍부한 감성과 피아니스트 김현정의 따스함으로 그려낼 러시아 로맨틱 소나타 진수
야나체크 국제 콩쿠르에서 2위를 수상하며 2019년 가장 주목해야할 신인으로 떠오른 첼리스트 박유신과 센다이 국제 음악 콩쿠르 우승자 피아니스트 김현정이 듀오 리사이틀 < Russian Cello >를 선보인다.
 
유럽 음악계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은 첼리스트 박유신이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박유신의 음악 발자취에 중요한 첫 걸음이 될 이번 리사이틀은 박유신의 정체성을 알아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박유신과 함께 러시아 음악의 진수를 보여줄 연주자는 센다이 국제 음악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차세대 피아니스트로 떠오른 김현정이다.
 
평소 두 연주자가 애정을 가지고 즐겨 연주하는 20세기 대표 낭만주의 작곡가 라흐마니노프, 사제 관계였던 미야스코프스키와 프로코피예프, 러시아에서도 손꼽히는 첼로 소나타를 작곡한 쇼스타코비치의 작품들로 구성하여 러시아표 낭만주의의 정점을 찍는다.
 
기교적으로 매우 화려하기로 유명한 네 작품 속에 담겨있는 러시아적인 우수와 로맨스, 애수를 첼리스트 박유신의 온화하고 풍부한 첼로 선율을 통해 전달하며, 피아니스트 김현정의 따뜻한 소리가 더해질 예정이다.
 
 
[프로그램]
 
세르게이 프로코피예프 /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다장조 작품119
Sergei Prokofiev / Sonata for Cello and Piano in C major, Op.119
 
니콜라이 미야스코프스키 /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제2번 작품81
Nikolai Myaskovsky / Sonata for Cello and Piano No.2, Op.81
 
 
Intermission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 /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두 개의 소품 작품2
Sergei Rachmaninoff / Two pieces for Cello and Piano, Op.2
 
드미트리 쇼스타코비치 /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라단조 작품40
Dmitri Shostakovich / Sonata for Cello and Piano in d minor, Op.40
 
 
[프로필]
 
CELLIST 박유신
“박유신의 테크닉은 흠잡을 데가 없고, 둥근 음색은 온화하며 풍부한 색깔을 자랑한다. 그녀는 이미 뛰어난 음악가이며 자신의 음악성을 자연스럽고 설득력 있게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재능이 있다.” - 첼리스트 노버트 앙어
 
첼리스트 박유신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첼리스트 송영훈으로부터 소리로 감동을 주는 연주자라는 평을 받으며 현재 세계 무대에서 도약하는 차세대 연주자이다.
 
최근 2018년 9월, 제24회 야나체크 국제 콩쿠르에서 2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고, 2018년 4월에는 안톤 루빈슈타인 국제 콩쿠르에서 2위를 수상하며 유럽 음악계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브람스 국제 콩쿠르에서는 2위와 특별상을, 그리고 드레스덴 국립음대 실내악 콩쿠르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일찍이 다수의 콩쿠르에 입상하면서 존재감을 알려왔다. 포항음악협회 콩쿠르 1위, 대구음악협회 콩쿠르 1위, 부산음악교육신문사 콩쿠르에서 1위를 수상했으며 음악교육신문사 콩쿠르 2위, 영산음악콩쿠르 2위, 한국브람스 협회 콩쿠르 2위, 서울 바로크 합주단 콩쿠르에서 2위를 기록했다. 부산MBC음악콩쿠르에서 3위를 수상했다.
 
박유신은 현재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아카데미 소속으로 세계 연주 무대에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저명한 오케스트라인 남서독 필하모니와 협연한 바 있으며 에어츠게비어기셰 필하모니 아우에, 러시아 국립발레단 오케스트라 그리고 명지휘자 잔달링의 지휘로 드레스덴 국립음대 오케스트라와 협연했다. 크레모나에서 스승 에밀 로브너와 비발디 더블 콘체르토를 협연 했다. 이 외에도 일본 우츠노미아에서의 초청 리사이틀을 가졌으며 우트빌 마스터클래스, 카잘마찌오레 페스티벌, 부헨나우 페스티벌 등에 참가해서 연주했다. 베를린필하모니 챔버홀을 포함해 라메나우 바로크홀 등에서 유럽 여러 저명한 홀에서 연주 한 바 있다.
그 외 국내에서는 금호 영챔버 아티스트로 선정되어 금호아트홀에서 초청연주를 했으며 경희대학교 오케스트라와 정기연주회에서 협연한 바 있으며, 2018년 12월에는 요엘 레비의 지휘 아래KBS교향악단, 바이올리니스트 김영욱, 피아니스트 임동혁과 함께 베토벤 삼중협주곡을 협연하였다.
 
교육적 배경으로는 경희대학교 음대를 전 학년 장학생으로 수석 졸업했으며 2015년 도독했다. 드레스덴 국립음대에서 석사과정을 만점 졸업했으며 현재 드레스덴 국립음대 최고연주자 과정중이다. 배움에 대한 끝없는 열정으로 아르토노라스, 다비드 게링가스, 단줄로 이시자카, 크리스토프 리히터 등 마스터클래스 참가했다. 박경옥, 송영훈, 에밀 로브너, 노버트 앙어를 사사했다.
 
 
PIANIST 김현정
“김현정의 깊이 있고 따뜻한 소리는 그녀를 가장 감동적인 음악적 표현에 다다르게 한다.” - 안드레아 보나타
 
‘깊이 있고 따뜻한 음색을 가진 연주자’로 사랑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현정은 2016년 센다이 국제 음악 콩쿠르 피아노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음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2010년 파데레프스키 국제 피아노 콩쿠르 준우승 및 실내악 특별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기대주로 떠오른 김현정은 일찍이 한국에서 예원을 빛낸 음악인상 수상, KBS 한전 음악콩쿠르 대상, 삼익/벡스타인 피아노 콩쿠르 대상, 이화경향 콩쿠르 1위에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내었고, 2004년 지나 바카우어 국제 피아노 콩쿠르, 2006년 지나 바카우어 국제 피아노 콩쿠르, 2008년 아시아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 2008년 타이페이 국제 쇼팽 피아노 콩쿠르, 2009년 하마마츠 국제 피아노 콩쿠르, 2010년 로도스 국제 피아노 콩쿠르, 2011년 서울국제음악콩쿠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국제무대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피아니스트 김현정은 금호 영재콘서트, 금호 영아티스트 콘서트, 야마하 라이징스타 시리즈, KNUA 피아니스트 시리즈 등을 통해 다수의 독주회를 가진 바 있으며 서울시향, KBS교향악단, 수원시향, 성남시향, 센다이 필하모닉, 재팬 필하모닉, 히로시마 심포니, 칭다오 심포니, 파데레브스키포메라니안, 크라코프 필하모닉 등 국내외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다.
 
2016년 센다이 국제 음악 콩쿠르 1위 수상 이래로 일본 관객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현정은 작년 일본 전국 투어 리사이틀과 그녀의 두번째 CD 녹음작업을 성황리에 마쳤다. 향후 센다이 필하모닉, 오사카 심포니, 칭다오 심포니 등과의 협연무대와 독주회 일정으로 세계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예원학교를 수석으로 입학, 졸업한 김현정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영재로 선발되어 학사학위를 수여 받았고, 미국 피바디 음악원에서 전액 장학생으로 석사학위를 수여 받았다. 강충모, 문용희를 사사하였고, 현재 피바디 음악원에서 최고 연주자 과정을 밟고 있다.

관람평 쓰기

관람평 ( 명)

더보기버튼 건 더보기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8세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8세 미만 아동은 보호자를 동반하여도 공연장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온라인(웹,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 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02-580-1300)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안내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전 전액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방문 20:00까지, 인터넷 23:59까지)
관람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전까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공동기획공연 포함)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2017.3.6이후부터 SAC포인트 적립 불가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사용 가능

- 홈페이지 예매

- 모바일 예매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전까지 사용

- 홈페이지 예매

- 모바일 예매

SAC 포인트

관람당일까지사용 가능

- 티켓금액 전액 사용 가능

- 홈페이지 예매

- 모바일 예매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2017.3.5까지 적립된 SAC포인트만 사용 가능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체크카드 동일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은행 영업일 기준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SAC 포인트

사용 포인트 승인취소

- 취소요청 후 2일내 취소

티켓수령 안내

현장매표소

- 공연당일 수령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40분까지 운영

서비스플라자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운영시간 : 09:00~20:00

- 문의 : 02-580-1300(연중무휴)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우편 배송 신청

- 등기우편 발송

- 온라인,전화예매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1회 배송시 2,800원 선결제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영업일 기준)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취소 방법안내

홈페이지 예매

『 마이페이지> 티켓예매내역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서비스플라자(02-580-1300)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티켓예매내역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02-580-1300)를 통해 취소 요청

비회원으로 예매한 경우 서비스플라자(02-580-1300)로 문의(2017년 3월 5일 이전 예매자에 한함)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 20시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및 변경 가능 (우편을 통한 환불,변경 불가)

더보기더보기버튼

예술의전당 공연/전시 일정확인
TICKET SCHEDULE

티켓예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