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캐슬린 김 리사이틀 Con Amores (콘 아모레스)

2019.02.17(일) 17:00 |콘서트홀

소프라노 캐슬린 김 리사이틀 Con Amores (콘 아모레스)

공연 상세 안내
기간 2019.02.17(일)
시간 17:00
장소콘서트홀
관람등급 8세 이상 관람
관람시간 120 분
장르 성악
가격 R석 12만1천원 / S석 9만9천원 / A석 7만7천원 / B석 5만5천원
주최 아트앤아티스트
문의 02-3443-9482

할인정보 할인정보안내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를 제시하지 못할경우 차액 지불 후 공연 관람 가능  
※ 회원별 4매까지만 예매가능합니다.
 
- 후원 · 골드회원 30% (4매)
- 블루 · 예술의전당 우리V카드 회원 20% (4매), 그린회원 20% (2매)
- 싹틔우미회원 - 본인 40% (1매)
- 노블회원 - 본인 40% (1매) 
- 초,중,고등학생 본인 30%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제시)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1급~3급) 본인 및 동반 1인 50% / (4급~6급)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 그 밖에 할인은 상세정보 확인

※ 기타할인
- 음대생 할인 본인 20%
(대학원생 제외 / 본인 학생증 현장 제시)
     
웹전단
     
세계가 주목하는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프리마돈나
소프라노 캐슬린 김
     
세계 언론과 평론가들로부터 `작은 강력 발전기`, `스펙터클한 가수`, `완벽한 콜로라투라` 등의
찬사를 받으며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주역으로 떠오른 `캐슬린 김`.
 
2007년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으로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무대에 화려하게 데뷔했고,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화려한 기교가 요구되는 콜로라투라로서 세계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다.
현재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가장 뛰어난 소프라노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메트로폴리탄 데뷔 11주년을 맞은 그녀는 총 10편 64회 출연 기록을 세우며
현재까지 한 시즌도 빼놓지 않고 메트의 주역으로 활동 중이다.
시카로 리릭 오페라, 뮌헨 바이에른 국립오페라, 바르셀로나 리세우 오페라,
로테르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BBC심포니 오케스트라 등
세계적인 오페라 무대에 오르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는 2017년 11월 국립오페라단 `리골레토`, 12월 `라메르무어의 루치아`의
주역으로 올라 한국 클래식 팬들을 열광케 했다.
 
풍부한 성량과 초월적인 기교,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이 시대 최고의 소프라노 반열에 오른 캐슬린 김!
2019년 2월, 그녀가 주역으로 활약하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켰던 매력적인 아리아는 물론이고
서정적이면서 아름다운 예술가곡을 통해 콜로라투라 소프라노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
 
H. Purcell 퍼셀 (1659-1695)
Music for a while 음악과 함께하는 동안
Sweeter than roses 장미보다 사랑스러운
Hark! The ech’ing Air 들어라! 울려 퍼지는 소리를!    
 
H. Wolf        
Das verlassene Magdelein    
Nimmersatte Liebe    
Lebe wohl    
  
C. Debussy 드뷔시 (1862-1918) : Quatre chnasons de jeunesse 젊은 날의 4개의 노래
Pantomime 무언극
Clair de Lune 달빛
Pierrot 광대
Apparition 환영
 
 
Intermission
 
 
F. Obradors 오브라도스 (1897-1945)
La mi sola, Laureola 오직 나만의 라우레올라
Al amor 사랑으로
Con amores, la mi madre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Del cabello mas sutil 당신의 부드럽게 땋은 머리
Chiquitita la Novia 작은 신부
 
R. Strauss 슈트라우스 (1864-1949) : Brentano Lieder Op.68 브렌타노의 시에 의한 가곡
An die Nacht 밤의 찬가
Ich wollt ein Straußlein binden 나는 작은 꽃다발 하나를 묶으려 하네
Sausle, liebe Myrte! 속삭여다오, 다정한 미르테야!
Als mir dein Lied erklang 그대의 노래가 나의 마음을 울릴 때
Amor 사랑
 
 
[프로필]
 
캐슬린 김 (Kathleen Kim, Soprano)
캐슬린 김은 지난 10년간 메트로폴리탄 오페라하우스 무대와 유수 유럽극장에서 다양한 배역으로 꾸준히 활동해 왔다.
 
2007년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 데뷔 후 제임스 콜론이 지휘하는 오페라 <한 여름 밤의 꿈>에서티타니아, 바틀렛 쉬어의 프로덕션인 <호프만 이야기>의 올랭피아로 제임스 레바인의 지휘로 <후궁에서의 도주>에서 블론드헨을 연기하였다. 또한 파비오 루이지 지휘로 <가면 무도회>에서 오스카로, 연출가 피터 셀러스와 지휘자 존 애덤스의 지휘로 오페라 <닉슨 인 차이나>에서 마담 마오를 훌륭히 소화했으며 키릴 페트렌코가 지휘하는 <낙소스섬의 아리아드네>에서 체르비네타를 연기하였으며, <장미의 기사>의 소피, 마스네의 오페라 <신데렐라>의 요정으로 큰 찬사를 받았다.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HD 방송에도 4편의 오페라에 출연하면서 전세계 오페라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빌바오 오페라에서 <연대의 딸> 중 마리 역으로 출연하였고, 스페인 리세우 오페라에 <호프만의 이야기> 중 올랭피아로 호평 받았고 이어 뮌헨 바이에른 슈타츠 오퍼 극장에서도 같은 오페라 리처드 존스가 연출한 <호프만 이야기> 올랭피아로 호평을 받았다. 유럽 무대에 데뷔한 이후 바이에른 슈타츠오퍼 극장에서 <마술피리>의 밤의 여왕과 벨기에 라 모네 극장에서는 <가면 무도회>의 오스카, 프랑크푸르트 극장에서 <낙소스 섬의 아리아드네>의 체르비네타, 그리고 글라인드본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한 여름 밤의 꿈>의 티타니아로 출연하고, 라벨의 오페라 <어린이와 마법사>에서 불, 공주, 나이팅게일을 연기하며 큰 찬사를 받았다.
 
또한 <신데렐라>의 요정으로 프랑스 릴 오페라 극장 무대에 올랐고 영국의 BBC 방송국이 주최하는 세계적인 클래식 음악축제인 BBC 프롬스에서 오페라 <닉슨 인 차이나>의 마담 마오를 연기하며 세계 언론들과 청중들로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사라고타 오페라의 <람메르무어의 루치아>에서 루치아로 출연하였고, 존 애덤스의 지휘로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과 함께 <닉슨 인 차이나>의 마담 마오를 연기하였다. 또한 크리스토퍼 워런 그린의 샬럿 오케스트라와 말러의 교향곡 2번을 함께 연주하였고 오슬로 필하모닉과 만프레드 호넥의 지휘로 모짜르트 < C단조 미사 >를 연주하였다. 특히 글라인드본의 <어린이와 마법사>, 바르셀로나 리세우 극장의 <호프만의 이야기>와 뉴욕 메트에서 공연한 <닉슨 인 차이나>가 DVD로 발매되었다.
 
캐슬린 김은 고국인 한국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뽐내며 활동 중이다. 2010년 광복절 기념음악회에서 정명훈이 지휘한 서울시향의 연주를 시작으로, 도이치 그라모폰 음반으로 발매된 베토벤 교향곡 9번의 라이브 공연에도 출연하였다. 2017년 시즌에는 지휘자 이브 아벨이 지휘하는 <카르미나 부라나>를 성황리에 연주하였다. 이어 크리스토퍼 에센바흐의 지휘로 베토벤 교향곡 9번을 서울시향과 연주하였다. 특히 2017년 국립오페라단의 데뷔무대인 <리골레토>에서 질다로 열연하며 국내 팬들로부터 대단한 환호와 갈채를 받았다.
 
캐슬린 김은 ‘설리번 파운데이션 어워드’, 사라소타 오페라 조합의 ‘레오 로저스 장학생’, 시카고의 ‘시빅&아츠 파운데이션’ 성악 콩쿠르가 수여하는 ‘로즈 앤 그런드 장학생’ 등으로 선정되었다. 마리오 란자 콩쿠르 우승과 리더크란츠 콩쿠르 우승을 포함해 몇몇 콩쿠르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그녀는 맨해튼 음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박종호 (Jongho Park, Guitarist)
기타리스트 박종호는 1982년 서울에서 태어나 5세에 클래식 기타를 시작했다. 어린 나이부터 체계적인 음악 수업을 받으며 9세에 전국기타콩쿨에서 입상을 시작으로 한국기타협회콩쿨 1위, 전국기타콩쿨 1위 없는 2위에 입상하는 등 서서히 연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갔다. 서울예술고등학교에서 클래식 기타 전공하였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사, 전문사 과정을 이수하였다.
 
국내외 유명 기타리스트들을 사사하고, 그들과 함께 연구하며 르네상스, 바로크, 현대 음악과 라틴 음악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시대와 장르를 아우르며 연주해왔으며, 독주뿐만 아니라 앙상블 활동에도 관심을 두고 클래식 기타, 성악, 현악 앙상블, 국악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하였다.
 
수 차례 독주회를 비롯하여 소프라노 조수미, 신영옥, 캐슬린 김의 갈라 콘서트, 용재 오닐과의 듀오 콘서트에 출연하는 등 특별한 무대에서 솔로 기타리스트로서의 이미지를 만들어왔다.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의< Winter Journey > 앨범에 참여하여 슈베르트의 아르페지오 소나타를 녹음하였고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의 < Serenata Notturno > 앨범에 참여하여 수준 높은 연주를 들려주었다. 또한 2018년 캐슬린 김의 DECCA 데뷔 앨앨범인 < Con Amores >에 참여해 완벽한 테크닉과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주로 앨범의 가치를 더해주었다.
 
2012년에 본인의 첫 솔로 앨범인 기타 명곡집 <아스투리아스: 전설>을 우리나라 클래식 기타리스트 최초로 DECCA 레이블에서 발매했다. 활발한 국내 활동을 잠시 접고 파리 에꼴 노르말에서 공부하며 유럽무대에서 활동했다.

관람평 쓰기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관람평 ( 명)

더보기버튼 건 더보기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8세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8세 미만 아동은 보호자를 동반하여도 공연장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온라인(웹,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 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02-580-1300)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안내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전 전액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방문 20:00까지, 인터넷 23:59까지)
관람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전까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공동기획공연 포함)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2017.3.6이후부터 SAC포인트 적립 불가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사용 가능

- 홈페이지 예매

- 모바일 예매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전까지 사용

- 홈페이지 예매

- 모바일 예매

SAC 포인트

관람당일까지사용 가능

- 티켓금액 전액 사용 가능

- 홈페이지 예매

- 모바일 예매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2017.3.5까지 적립된 SAC포인트만 사용 가능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체크카드 동일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은행 영업일 기준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SAC 포인트

사용 포인트 승인취소

- 취소요청 후 2일내 취소

티켓수령 안내

현장매표소

- 공연당일 수령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40분까지 운영

서비스플라자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운영시간 : 09:00~20:00

- 문의 : 02-580-1300(연중무휴)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우편 배송 신청

- 등기우편 발송

- 온라인,전화예매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1회 배송시 2,800원 선결제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영업일 기준)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취소 방법안내

홈페이지 예매

『 마이페이지> 티켓예매내역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서비스플라자(02-580-1300)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티켓예매내역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02-580-1300)를 통해 취소 요청

비회원으로 예매한 경우 서비스플라자(02-580-1300)로 문의(2017년 3월 5일 이전 예매자에 한함)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 20시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및 변경 가능 (우편을 통한 환불,변경 불가)

※ 부분취소

- 기본적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 단, SAC 포인트,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1+1, 3인 할인 등 특정 매수 제한이 있는 할인권종으로 예매하신 경우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에 따라 부분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서비스플라자 콜센터(02-580-13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더보기버튼

예술의전당 공연/전시 일정확인
TICKET SCHEDULE

티켓예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