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소식

신규 고객안내서비스(챗봇) 시범운영 안내

안내

2020.07.15(수) ~ 2020.09.30(수)



예술의전당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신규 고객안내서비스(챗봇)"를 시범운영 합니다.

기존에 제공하던 방문, 전화, 웹 1:1문의 응대서비스에서 확장하여
대기시간 없이 간편하게 세분화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웹 기반 응대 서비스(시나리오 챗봇, 1:1 채팅 기능)를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서비스는 PC 홈페이지(모든 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메인화면)에 있는
"상담하기" 버튼을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다음 2020 교향악축제 잔여석 및 합창석 티켓 오픈

이전 2020 예술의전당 6월 청년미술상점 안내

공연ㆍ전시나 티켓예매에 대한 문의사항

예술의전당은 고객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1:1 상담문의